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지속적인 호조세 보여...

자외선차단제 시장이 뜨겁다.

크림타입의 판매가 두드러지고 있으며 스틱타입도 지난해 보다 판매량이 증가되고 있어 주목해 볼 만 하다. 특히 자외선차단은 물론 톤업 기능이나 베이스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수유리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인천석남동점, 전주삼천점, 충남공주점, 울산병영점, 광주봉선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수유리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항상 잘 나가고 계절상 선크림이 많이 나갈때다. 선크림은 요즘 멀티가 되는 제품을 찾는데 톤업 기능이나 베이스 기능이 들어가 있어서 살짝 커버가 되는걸로 구매한다. 휴대하면서 덧바를 수 있는 선스틱도 인기가 있다”, 녹두거리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인기가 많고 이제 여름이니까 진정 효과가 있는 알로에 제품이나 시카나 펩타이드 제품을 쓴다”고 밝혔다.

은천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꾸준하게 가장 많이 나가고 요즘은 선크림을 보는데 기본 선크림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이 있어서 피부 톤업이 되는 제품을 많이 보고 차단지수는 똑같아서 더 선호하는 걸로 구매한다”, 마들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꾸준히 잘 나가고 계절상 선크림을 많이 찾는다. 물이나 땀에 강하고 유분기가 적은걸로 찾고 스틱 타입은 올해는 더 잘 나가는 편이다”고 섷명했다.

홍대입구역점은 “제일 많이 나가는 제품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고 환생고 보윤 진액이랑 크림이 주름개선 기능이 있어서 외국인들은 입소문으로 많이 찾고 내국인들은 쓰던 사람들이 구매한다”, 인천석남동점은 “코랄컬러 립스틱이 제일 많이 나간다”, 전주삼천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이고 요즘에는 선크림에 관심이 많고 많이 구매할 시기다”고 말했다.

충남공주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워낙 베스트 제품이고 기초는 환생고 라인이나 닥터벨머 라인은 민감성 여드름성으로 나와서 가격대도 저렴하고 기능이 좋아서 많이 찾는다”, 울산병영점은 “땀 흘려도 잘 지워지지 않는 선크림을 찾고 순하면서 자극이 없는걸로 많이 찾는다”, 광주봉선점은 “틴트도 많이 나가고 선크림은 피부톤 보정효과가 있고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제품이 잘 나간다”고 응답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