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물질의 위해성 평가와 소통' 주제로 진행

사단법인 한국독성학회/한국환경성돌연변이발암원학회는 2019년 5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대학교 삼성컨벤션센터에서 'Emerging Issues in Human Health and Toxicology'라는 주제로 국제 심포지움을 개최하고, '화학물질의 위해성 평가와 소통'을 워크샵의 주제로 연계하여 개최한다.

 

이번 춘계 심포지움에서는 일본 독성학회 회장인 University of Tsukuba의 Dr. Yoshito Kumagai의 기조강연과 China Medical University의 Dr. Jingbo Pi의 특병강연을 비롯하여 총 4개의 세션에서 13명의 연자가 최신 독성연구결과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춘계 독성학 워크샵에서는 화학물질의 위해평가와 소통이라는 주제로 학·연·산·관 및 소비자 등 다양한 이해당사자들이 모여 위해평가 및 소통을 위한 노력과 사례를 토론하는 장을 만들었다.

EH R&C의 이종현 박사, 연세대학교 임영욱 박사, 국립환경과학원 서정관 연구원, 식품의약품안전처 소담이 사무관, 한국소비자원 최윤선 팀장, 경향신문 김기범 기자, 에코맘코리아 문명희 본부장, 아모레퍼시픽 안수선 박사, 유한킴벌리 임종환 박사, P&G 권석 박사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