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 한 장으로 각질 케어부터 스킨케어, 물광 효과,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하나의 화장품으로 각기 다른 제품의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화장품’의 개발이 꾸준하다.

따라서 기존의 제품의 고유한 영역이 파괴되면서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가 형성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하나의 제품으로 서너 개의 각기 다른 제품의 효능을 볼 수 있지만 화장품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기회를 잃고 있다.

지난 2018년 10월1일에 라네즈가 국내 처음으로 크림과 스킨을 하나의 제품으로 통합한 '크림스킨'이라는 새로운 유형의 화장품을 개발해 영역파괴를 시도했다. 또 AHC가 지난 4월에 스킨케어와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3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하는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을 내놓았다. 최근에는 메디힐이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케어부터 스킨케어, 물광 효과,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패드로 가세했다.

특히 자외선차단제 시장이 지나갔지만 출시가 계속되고 있다. 뒤늦게 진입한 자외선차단제는 근적외선을 차단해 주고 있으며 스프레이 타입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피부 온도를 낮추어주는 팩트와 펌핑형 파운데이션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일주일 동안 출시된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라네즈가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을 출시했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은 모이스춰 마그넷 엠플 기술이 유효 성분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 빠른 흡수를 통한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다. 판테놀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어 당김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아미노산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소이펩타이드는 탄력, 주름, 보습, 영양을 한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LG생활건강 후, ‘환유 국빈세트’

LG생활건강의 후가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 환유 국빈세트는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109호 이재만 화각장의 화각 공예와 64호 박문열 두석장의 봉황 경첩이 만나 ‘왕후의 경대’로 탄생한 ‘후’의 시그니처 작품이다. 레드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된 국빈세트에는 환유보액, 환유고, 환유진액, 환유동안고까지 후 ‘환유’라인의 4개 제품을 모두 담아 고귀한 품격과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했다.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끈적임 없는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고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되는 에멀전 타입의 수분 선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전달할 뿐 아니라 스킨 케어 효과도 뛰어나다.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보습 인자인 우레아를 함유해 마치 에멀전처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고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막을 빈틈없이 형성해준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이니스프리가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를 출시했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되어 과다한 피지를 더욱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과다한 피지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클레이 무스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 작은 모공과 잔주름까지 밀착되어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마스크이다. 호두껍질 파우더에 AHA, BHA까지 더해져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주고, 제주 화산송이와 유황 성분이 함유돼 꽉 막힌 모공을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더마 웨어 라인’

더샘이 ‘더마 웨어 라인’을 출시했다. 더마 웨어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가볍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더마 메이크업 라인이다. 특히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맥스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더마 웨어 쿠션’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하며, 피부 불균형 케어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저자극 안심 쿠션이다. ‘더마 웨어 파운데이션’은 트러블 자국, 홍조 등 피부 고민을 가려주며,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더마 웨어 컨실러’는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컨실러다. 부드럽고 쫀쫀하게 도포되어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며, 트러블 부위에 덧발라도 부담없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 ‘더마 플랜 크림 수딩 미스트’를 출시했다. 더마 플랜 크림 수딩 미스트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미스트이다. 안개처럼 고운 입자는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어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더마 맥스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인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선인장추출물과 허브워터가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며, 푸른연꽃수가 함유되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

네이처리퍼블릭이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담은 유무기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UVA와 UVB 이중 차단 효과에 PA++++를 적용해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 알로에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하와이의 대표 꽃인 히비스커스 및 노니 성분과 해양 심층수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으며, 넓은 분사각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외출 시 몸 전체에 뿌리면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가 ‘선 솔루션 선스틱’을 출시했다. 선 솔루션 선스틱은 특허성분 UV-IR BLOCK으로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인 자외선(태양빛)과 근적외선(태양열)을 동시에 차단해 준다. 또한 SPF50+/PA++++의 우수한 차단 지수로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소프트 포커싱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굴곡을 자연스럽게 매워 피부 결을 고르게 정돈해주며, 바르는 즉시 눈에 보이지 않는 시크릿 레이어를 형성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지 센서 파우더 함유로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

제이준코스메틱이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을 출시했다.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의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으로 여름철 뜨거운 태양에 노출될 피부를 관리하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을 갖춰 공기 중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수박추출물과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수박씨오일을 배합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5종의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를 촉촉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29가지의 자연유래 성분 및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담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

SNP가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를 출시했다.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는 피부 활력 개선에 탁월한 EGF 성분에 2가지 GF가 더해진 3GF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건강한 피부에서 발견되는 천연 보습인자 유사성분인 N.M.F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2가지 활력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집중 보습 및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고중량 원단이지만 얼굴의 미세 굴곡에 완벽히 밀착되는 인텐시브 하이드레이션 시트가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메디힐이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를 출시했다.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는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케어부터 스킨케어, 물광 효과,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스피드 뷰티 아이템이다. 페퍼민트, 레몬밤, 말로우, 베로니카, 레이디스맨틀, 야로우, 앵초 등 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으로 만들어진 기가화이트컴플렉스가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향료 대신 오렌지 껍질을 사용해 리프레시 효과를 더했다. 또한 자극이 적은 엠보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데 좋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 시카’ 라인 선 케어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블루 시카’ 라인의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출시했다. 블루 시카 선케어 라인의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는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브로콜리수를 함유했으며, 안개처럼 촘촘한 분사력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전후 사용해도 밀림이나 백탁 현상이 없다. ‘블루 시카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스크린’은 촉촉한 모이스처 크림 타입의 선 크림이다. ‘몰로키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무기 혼합 자차로 UVA, UVB를 동시 차단하여 백탁 현상이나 밀림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케어해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은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톤으로 보정해준다.

◇조성아TM, ‘물분 크림 7X’

조성아TM이 ‘물분 크림 7X’를 출시했다. 물분 크림 7X는 물분 크림만의 물과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발림성이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코코넛 야자수와 수분 응집력이 우수한 사막식물 성분, 특허 성분 포함 61종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바르자마자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며 38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또한 병풀 추출물 외 피부 보호 성분 6종으로 구성된 일명 ‘스킨 가드’ 성분이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피지컨트롤 특허 성분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하고, 토마토캘러스 배양 추출물 외 브라이트닝 케어 특허 성분 3종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속부터 맑게 차오른 복숭앗빛 안색으로 연출한다.

◇쏘내추럴 ‘블랙티 워터팩84’

쏘내추럴이 ’블랙티 워터팩84’를 출시했다. 블랙티 워터팩84는 속은 촉촉하고 겉은 쫀쫀해지는 워터 타입으로 세안 후 날아간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주어 건조함을 막고 피부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워터팩 제품이다. 홍차추출물 84%와 세라마이드, 감초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속 건조와 피부 당김을 해결해 준다. 또한, 수분 캡슐이 터지면서 팩을 한 듯 피부에 보습막을 씌어 피부 속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폼’

유리아쥬가 ‘진피 마일드 폼’을 출시했다. 진피 마일드 폼은 마이크로 버블 폼 타입으로 약산성의 락틱애드씨드가 함유된 부드럽고 자극 없는 사용감의 데일리 여성청결제이다. 유리아쥬만의 독자 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와 천연등장액 온천수 속 수분 보습 인자가 건조감 없는 부드러운 세정을 도와 Y존의 소프트닝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생리적 산도를 유지해주는 락틱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건강하고 편안한 Y존 케어가 가능하다. 오직 한국인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져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제품이다.

◇프롬조이, ‘에키실린 카밍 크림’

프롬조이가 ‘에키실린 카밍 크림(에키 크림)’을 출시했다. 에키실린 카밍 크림은 허브 에키네시아를 통해 독자 개발한 ‘에키실린’이 60% 다량 함유돼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준다. 또한, 피부 장벽 유사 성분인 고농도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피부에 흡수가 빠른 가벼운 샤베트 제형으로 봄 여름철 사용하기 좋으며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부문]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

마몽드가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를 출시했다.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는 장미 꽃잎으로 물든 포인트 컬러,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음영 컬러, 영롱함과 화사함을 부여하는 글리터 컬러의 조합으로 다채롭게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터치하는 순간 선명한 컬러감이 발색되며, 브러시로 블렌딩해주면 스며들 듯 풍부한 그라데이션이 완성된다. 벨벳 터치감의 장미 꽃잎 텍스처를 적용해,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또한, 로즈힙오일과 비타티로즈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1호 로즈 부케와 2호 폴른 로즈로 출시되며, 장미 꽃잎 컬러를 5개씩 담아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를 출시했다.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자작나무 수액을 13.77%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하여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메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크리미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피부에 뭉침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밀착되는 것은 물론 한번의 터치만으로 잡티, 요철, 주름 등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지속력 또한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

LG생활건강의 오휘가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을 출시했다.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은 펌프형 용기에 담아 가볍게 펌핑하고 퍼프로 두드려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저점도 제형이 깃털처럼 얇은 밀착감을 선사하는 점 또한 특징이다. 이 제품은 에센스가 함유된 2중 커버막을 형성하는 저점도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12시간 안티 다크닝 효과로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

애경산업의 AGE 20’s가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를 적용해 바르는 순간 에센스 캡슐이 톡톡 터지며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주는 신개념의 립스틱이다.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는 카멜리아로즈 콤플렉스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한번의 터치로 입술에 고르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되며 입술에 필름막을 형성하는 필름 포머 함유로 처음발색 그대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다이아몬드, 자수정,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입술에 윤광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 2호’

투쿨포스쿨이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 2호’를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는 바이로댕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섬세하고 풍부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아이 팔레트이다. 색상은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 타입의 샴페인 컬러를 비롯해 산뜻한 코랄 컬러와 깊이감을 더해주는 딥 브라운, 따뜻하면서 차분한 로즈 계열이 포함된 매트 타입 5종까지 총 6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분위기의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정샘물, ‘립프레션’

정샘물이 ‘립프레션’을 출시했다. 립프레션은 쨍한 레드컬러와 트렌드에 맞춘 MLBB 컬러까지 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누구나,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됐다. 대표 컬러인 ‘저스트 레드’는 클래식하고 순도 높은 레드 컬러로 바르는 순간 얼굴에 화사함을 부여한다. 또한 가벼운 매트 타입의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뭉침 없이 매끄럽게 유지된다. 특히 아티스트의 테크닉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도록 립스틱 끝부분을 입술 구각에 맞춘 45도 각도로 개발됐다. 이 ‘아티스트 앵글 엣지’는 누구나 입술선에 따라 쉽고 섬세하게 바를 수 있고, 한번에 빈틈없이 발려 발색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헤어 부문]

◇미쟝센,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

미쟝센이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은 미쟝센의 스테디셀러 데미지 케어 라인에 부드럽고 은은한 로즈 향과 원물 그대로 착즙한듯한 상큼한 자몽 향이 어우러져 봄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식물성 로즈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꼭 필요한 영양을 집중 공급해 주고, 보습에 탁월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자몽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두피와 모발을 더욱 생기있게 가꿔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녹차실감’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 성분인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더 높인 아모레퍼시픽 만의 특화된 녹차 소재로,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준다. 또한, 녹차 추출물 함량이 기존 대비 150% 높아져 모발과 두피를 토탈 케어해 주는 것이 강화된 포인트이다. 과다 분비되는 피지 및 노폐물을 말끔하게 케어 하는 지성 두피 타입, 촉촉하게 두피 보습을 강화해주는 중건성 두피 타입, 그리고 두피에 자극이 덜하도록 민감성 두피 테스트를 실시한 민감성 타입까지 총 3가지로 구분되어 있다.

[바디 부문]

◇LG생활건강 비욘드, ‘로즈 실크-부케’ 라인

LG생활건강의 비욘드가 ‘로즈 실크-부케’ 라인을 출시했다. 로즈 실크-부케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향기를 담았다. ‘로즈 실크-부케 샤워젤’은 촘촘하면서도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산뜻하게 세정해주고 ‘로즈 실크-부케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습감으로 바디 피부를 감싸주는 동시에 탄탄하게 가꿔 가꿔준다. 이와 함께 바디 미스트는 우아한 장미 향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피부에 머물게 해줘 향수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다.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네일 & 페디‘

이니스프리가 ‘매직프레스’ 8종을 출시했다.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페디로 손·발톱의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예쁜 손톱과 발톱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직프레스 네일 2종(64 레몬샤벳, 66 그린앤골드)과 매직프레스 페디 5종(페디큐어 19 체리 쥬빌레, 페디큐어 20 파스텔 체크, 페디큐어 21 블링블링 글리터, 페디큐어 22 다홍빛 튤립, 페디큐어 23 바이올렛 자개)에는 더 얇아진 ‘슈퍼 슬림핏’이 적용되었다. 슈퍼 슬림핏이 적용된 매직프레스 팁은 일상 생활 속 움직임이 많은 손과 발에 이물감과 답답함을 줄여주어 기존보다 더욱 편안해진 사용감이 장점이다.

[퍼퓸 부문]

◇헤라,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헤라가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의 향기와 온 몸의 감각을 일깨우는 독특한 그린 향기가 조화를 이룬 특별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향수이다.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플로럴 향기에 스파클링한 그린 노트와 태양빛을 가득 머금은 찬란한 과일의 향기를 터치함으로써,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차별화된 향을 연출한다.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코랄 컬렉션’

이니스프리가 ‘제주 센트 피커 코랄 컬렉션’을 출시했다. 제주 센트 피커는 제주의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받은 향을 담아 일년 중 가장 향기로운 매년 5월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해 선보이는 ‘코랄 컬렉션’은 제주 바다 속 화려하게 빛나는 바다 보석, 산호의 컬러와 컨셉을 담았다. 퍼퓸드 디퓨저, 센티드 왁스 타블렛이 각 2종씩 구성되었으며, 각각 스파클링 코랄(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과 핑크로지 코랄(로지 플로랄 계열)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기만 해도 화려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