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05. 14. Tue
로드숍수분제품 판매 호조 보이며 워터푸르프 관심 증가잇츠스킨, 달팽이크림 보다는 파워10 에센스 라인 호조

국내 로드샵 가맹점들이 5월들어 수분크림 판매가 활발하다.

최근 토니모리와 이니스프리, 에뛰드의 가맹점들에 이어 잇츠스킨 가맹점들도 수분 관련 제품들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응답했다.  또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관련 제품들도 조금씩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신촌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마석점, 원주중앙로점, 전주객사점, 대구반월당점, 부산사상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신촌점은 “파워10 에센스 라인의 VC, GF, LI가 인기가 많다. VC는 비타민C로 피부톤 개선과 모공 타이트닝 효과가 있고 GF는 수분공급과 진정효과, LI는 감초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전체적인 트러블 흔적이나 붉은기를 개선해준다.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은 항상 인기가 많은 라인이다”, 영등포점은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고 파워10 에센스가 잘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성신여대점은 “여름이어서 가벼운 기초제품도 많이 나가고 있다. 히알루론산 라인이 수분 라인이 잘 나간다. 파워10 에센스는 수분효과 GF와 비타민 VC를 많이 찾는다. 플라멜엠디 마스크팩도 최근에 들어왔는데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마스크는 10+10이고 애프터 알엑스 칼라룸 수드 거즈 마스크는 5+5이라서 많이 구매한다”, 가로수길점은 “달팽이 라인과 파워10 에센스 라인이 잘 나가는데 달팽이 라인은 산뜻하게 쓸 수 있고 파워10 에센스는 종류가 많아서 피부 고민따라 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포상수점은 “요즘에는 날이 더워지면서 선크림을 찾는다.  촉촉하고 바르고 메이크업을 했을 때 밀리지 않고 두껍지 않을걸 찾는다. 주로 오는 고객들이 민감성이라서 기능이 들어간 것보다는 자극이 없고 사용감이 좋은걸 찾는 편이다. 울트라 글로우 쿠션은 성분이 순하고 촉촉해서 건조한 계절에 좋다”, 마석점은 “파워10 에센스가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맞춤형 에센스로 핫하다”고 밝혔다.

원주중앙로점은 “날이 더워지면서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 푸루프 제품을 많이 찾는다. 라이프 컬러 립 쏘쿨 틴트가 음식을 먹거나 물놀이를 해도 안지워지고 지속력이 좋아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다,

전주객사점은 “계절적 요인으로 선크림을 많이 찾고 있다. 다른 브랜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크림 타입이 잘 나간다”, 대구반월당점은 “울트라 글로우 쿠션은 촉촉하면서 건성, 지성 상관없이 좋고 여름에 쓰기에도 좋다”, 부산사상점은 “파워10 에센스가 예전부터 인기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수분 라인으로 많이 찾는다”고 응답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