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저리퍼블릭, 날씨 더워지면서 수분크림 판매 호조...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외선차단제와 수분크림 판매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자외선차단제의 경우에는 스틱 타입이면서 워터푸르프 기능을 갖추었거나 쿨링 효과를 가진 스프레이 타입이 관심을 받고 있어 주목된다. 사실 몇년전에 스프레이타입이 개발된 후 차별화를 위해 쿨링력을 겸비한 제품들이 나왔지만 환경문제 등으로 퇴출됐다.  

 

최근 암사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강원홍천점, 파주금촌점, 경남진영점, 광주운남점, 부산신연산역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암사점은 “여름이라서 선크림이나 선스틱, 선 종류를 많이 찾는다. 크림 종류는 유분기가 없고 물처럼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크림을 많이 쓴다”, 수유점은 “기초 제품을 보는데 어르신들이 많아서 유분기도 있고 촉촉한 영양감 있는게 잘 나간다”, 신림점은 “이제 여름이라서 알로에 수딩젤이 잘 나가는 편이고 마스크팩이나 수분크림도 요즘에 많이 구매한다”고 말했다.

노원점은 “계절이 더워지니까 선스틱이나 선 스프레이를 찾고 있고 알로에 라인이 기존에도 잘 나갔지만 최근에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더워지면서 마스크팩도 많이 쓰고 각질 때문에 필링 제품도 인기가 있다”, 사가정점은 “요즘은 수분크림 종류나 선 제품이 많이 나가는데 알로에 보송 선스틱이 끈적이지 않으면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있어서 잘 나간다”고 설명했다.

강원홍천점은 “계절이 더워지니까 선크림도 잘 나가고 클렌징티슈도 요즘 많이 찾는다”, 파주금촌점은 “보통 바디 제품도 많이 나가고 지금은 날씨가 더워지면서 선 제품이나 알로에 수딩젤, 마스크팩을 많이 사간다”, 광주운남점은 “선 제품 중에 선스틱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응답했다.

경남진영점은 “바디로션과 무스틴트가 인기가 많고 요즘은 선 케어 제품도 많이 찾는다. 알로에 보송 선스틱은 끈적이기 않고 아이스 퍼프 선은 쿨링효과가 있고 쿨링 선 스프레이는 이번에 리뉴얼돼서 나왔는데 많이 찾는다”, 부산신연산역점은 “알로에 보송 선스틱이 발라도 눈이 따갑지 않고 보송보송해서 많이 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