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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뉴스 > 유통 2019. 05. 16. Thu
유통[5] 라네즈•더페이스샵•이니스프리, 티몰 베이스메이크업서 두각스킨케어 등은 중소 브랜드 약진...베이스메이크업은 대형 브랜드 선전

라네즈와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등 국내의 굵직한 브랜드가 티몰의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스킨케어와 마스크팩, 피니시, BB크림 부분에서 국내 대형 브랜드 보다는 중소 브랜드의 활약이 높다. 하지만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은 다른 양상이 전개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한달 동안 티몰의 베이스 메이크업의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라네즈 스킨 베일 베이스가 1위를 더페이스샵 에어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가 2위를 기록했으며 이니스프리와 엘지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인 VDL이 10위권에 포진했다.

라네즈 스킨 베일 베이스는 아모레퍼시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49위안이고 판매량은 12,563개,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45위안이고 판매량은 23,000개, 티몰 국제 공식 직영 가격은 245위안이고 판매량은 7,500개, 티몰 국제 뷰티사 가격은 245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개 등 총 판매량은 49,063개다.

더페이스샵 에어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는 해외 전문 매장 가격은 29.9위안이고 판매량은 총 42,000개다. 키스마일 틴티드 트리트먼트 프라이머는 미림청천 해외 전문 매장 가격은 7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 매장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4,705개, 해외 전문 매장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868개 등 총 판매량은 21,573개다.

이니스프리 미네랄 모이스처 베이스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30위안이고 판매량은 13,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130위안이고 판매량은 856개 등 총 판매량은 13,856개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VDL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40위안이고 판매량은 1,628개, 티몰 국제 공식 직영 가격은 99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 매장 가격은 99위안이고 판매량은 2,025개 등 총 판매량은 8,653개다.

라네즈 워터 글로우 메이크업 베이스는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65위안이고 판매량은 총 4,796개다. 더페이스샵 러블리믹스 메이크업 베이스는 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9위안이고 판매량은 3,266개, 티몰 마트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1,117개 등 총 판매량은 4,383개다.

더페이스샵 Span 베이스는 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9위안이고 판매량은 총 4,319개다. 이니스프리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는 티몰 국제 공식 직영 가격은 75위안이고 판매량은 총 2,187개다. 오일수 선베이스는 애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9위안이고 판매량은 총 1,158개다.

양정정 기자 /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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