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2시부터 한국경제신문사빌딩 18층 다산홀서...

오늘 오후 2시부터 한국경제신문사빌딩 18층 다산홀에서 'K뷰티의 새 흐름: 글로벌 위상과 발전방향'을 주제로 '월드 K-뷰티 포럼 창립 세미나'를 개최한다.

 

월드 K-뷰티 포럼은 초연결·초지능·실시간 글로벌 유통 시대, K-Beauty 산업계와 글로벌 관련 사업자간 전략적 교류의 장을 마련, 상호 부가가치 창출을 극대화하고 K-Beauty 산업의 '글로벌 4차산업혁명 주도 산업'으로의 도약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session1에서는 연세대학교 이광훈 명예교수가 'K-Beauty 의료 발전과정과 경쟁력'을 주제로 발표하고  뷰티경제 한상익 대표이사가 'K-Beauty 산업의 현황'을 주제로 발표한다. session2에서는 서경대학교 최민령 교수가 'K-Beauty 메이크업 발전과정과 특징'을 주제로 발표하며, 스위스퍼펙션의 이수진 대표이사가 'K-Beauty 에스테틱의 차별성'을 주제로 발표한다.

session3에서는 Cloud Lapentti 간욱방 서울지사장이 '중국 및 중화권 한류 트렌드'를 주제로 발표하고 BEI News 방성식 대표이사가 '중국 한류생활문화 콘텐츠 수요'에 대해 발표한다. session4에서는 Beijing V-Tech Technology Pang Cong 부사장이 '중-한 국경간 O2O'를 주제로 발표하고 AINation 곽지훈 대표이사가 '4차산업혁명과 K-Beauty'를 주제로 발표한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AINation이 주관하며 뷰티경제와 비아이뉴스, 뉴스에이드, 텐아시아가 미디어파트너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