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과 크림에 섞어 사용하는 오르가즘 하이라이터 눈길

알로에 수딩젤은 네이처리퍼블릭의 히트제품이며 대표주자다. 한때 중국 시장에서 히트를 치면서 네이처리퍼블릭의 성장을 견인했다. 수많은 브랜드가 알로에 수딩젤을 앞 다퉈 출시하면서 시장이 급격히 형성됐다.

하지만 이후 제형 변화 등 연구개발이 뒤따르지 못하면서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이 같은 부진 속에서 에뛰드하우스가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이라는 새로운 제형으로 알로에 수딩젤 시장에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임블리 인진쑥 에센스가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면서 견고한 시장 구조에 틈새가 나타났다. 이 기회를 틈타 미샤가 진출했으며 애경이 또다시 진입했다.

그리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자외선차단제, 미세먼지 제거 클렌징 등 미세먼지 화장품 시장 진입이 계속되고 있다. 별도의 세안 없이도 사용하는 원스텝 클렌징과 스프레이 타입의 워터 에센스도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나스가 ‘오르가즘컬렉션을 출시했다. ‘리퀴드 하이라이터 오르가즘’은 깃털처럼 가벼운 제형의 하이라이터이고 파운데이션이나 크림에 섞어 은은한 광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아이, 치크, 입술에 모두 활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스킨케어 부문]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LG생활건강이 ‘수려한 천삼설윤’ 5종을 출시했다. 수려한 천삼설윤은 떨어진 탄력, 어두워진 피부톤, 거칠어진 피부결 등 피부고민을 케어가 목적이다. ‘천삼설윤 에센스’는 핑크빛 진주 텍스처로 한층 더 밝아진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다. 다각도로 피부 빛을 반사해 바르자마자 반사판을 비춘 듯 광채가 살아나는 ‘반사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천삼설윤 수액’은 푸석한 피부결을 정돈해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며, ‘천삼설윤 유액’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윤택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천삼설윤 크림’은 핑크빛 진주 텍스처가 피부 표면을 한층 밝고 촉촉하게 해주며, 미백 기능성 시트마스크인 ‘천삼설윤 마스크’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게 가꿔준다.

또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과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선케어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선 제품이다.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게 발리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매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주어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스마트한 선케어가 목적이다.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도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자극을 줄여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용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뛰어난 클렌징력으로 포인트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묵은 각질 필링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점이 특징이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대용량

한율이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대용량 한정판은 기존 대비 용량을 1.6배 늘렸을 뿐만 아니라 한율의 어린쑥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종이 방향제를 함께 구성했다.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음력 5월 5일 이전에 채엽한 강화섬의 어린쑥을 12시간 동안 뜨거운 김을 쐬어 훈증한 후 맑게 거른 어린쑥수를 담았다. 어린쑥수는 건조한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또한,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합성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등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포뮬러를 적용했다.

◇에뛰드하우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

에뛰드하우스가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을 출시했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은 더운 여름 철 자극받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주고,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멀티 수딩젤 제품이다. 빠른 쿨링 효과로 따가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필요에 따라 상온에서 바로 사용하거나 얼려서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로에 추출물 80.6%가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며, 편백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솔잎추출물은 번들거리는 피지를 관리하여 피부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그리고 민감성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성분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토니모리, ‘더마 마스터 랩 시카’

토니모리가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을 출시했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은 5가지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리포좀 제형에 담은 토니모리의 독자적 성분 ‘CICA 5X complex’를 함유한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폼 클렌저, 젤 투 워터 클렌저, 클리어 패드, 마스크팩까지 총 8종의 라인업으로,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해 피부 진정케어와 손상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전용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

네이처리퍼블릭이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를 출시했다.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는 풍부한 수분 및 영양감으로 단독 사용은 물론 앰플과 함께 단계적으로 케어하면 시너지 효과를 높여주어 유리알 보습막을 씌운 듯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줄렌과 히비스커스, 카카두플럼, 티트리 등 투명한 앰플 타입 4종과 에멀전 타입의 올리브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각각 자연 원료에 수분과 미백, 영양, 모공, 고농축 토탈 케어 등 기능에 따라 마일드한 성분만을 담은 콤플렉스까지 더해 집중 관리를 돕는다. 또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을 적용해 뛰어난 밀착감을 선사한다.

◇더샘, ‘더샘X세븐틴 아쿠아 블링 미스트’

더샘이 ‘2019 더샘X세븐틴 아쿠아 블링 미스트’를 출시했다. 더샘x세븐틴 아쿠아 블링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공급해 보석처럼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페이셜 미스트다. 달콤하고 싱그러운 플로럴부터 부드러운 우디, 상쾌하고 매력적인 아쿠아까지 세븐틴 멤버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담은 13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미스트 케이스 안에는 세븐틴 멤버의 사인이 새겨진 포토 스티커가 1매 내장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에스디생명공학 SNP, ‘아크시스 라인’ 리뉴얼

에스디생명공학의 SNP가 ‘아크시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크시스 라인은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보송하게 가꿔주어 여름철에 매일 사용하기 좋은 라인으로 토너, 에멀젼, 수딩 에센스, 클렌징폼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AC-Net 성분을 함유하여 과잉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를 관리해주고 각질을 정리하여, 피부를 상쾌하게 가꿔준다. 또한, 자극적인 성분은 제외하고 감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 7가지 추출물이 들어간 식물성 복합 성분 BSASM을 함유하여,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부족한 수분감을 보충해주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주는 것이 장점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퓨리파잉샷 라인 클렌징’

코리아나화장품의 앰플엔이 ‘퓨리파잉샷 라인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퓨리파잉샷 라인은 탱자 추출물과 푸른 연꽃 추출물을 함유한 퓨리파잉 레시피가 적용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앰플엔 퓨리파잉샷 호박 효소 필링젤’은 호박을 발효시켜 추출한 효소가 묵은 각질을 미세하게 분해하여 제거해주며, 비타민과 필수 아미노산이 더해져 필링과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목화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가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때처럼 밀려나와 묵은 각질을 제거하여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앰플엔 퓨리파잉샷 크림 클렌저’는 저자극의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폼 클렌징으로 쫀득한 크림 거품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세안 후 당김을 줄여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달걀 흰자 속 풍부한 알부민과 제주 자연에서 온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애경산업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

애경산업의 소소풀이 ‘피부쏙 마스크’를 출시했다. 피부쏙 마스크는 신선한 피부를 위한 1일 1팩에 적합하도록 과일, 곡류, 야채 등의 자연유래 성분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촉촉배 수분쏙 마스크’는 건조하고 지친 피부, 극건성 피부용으로 보습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배즙 발효 여과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맑은율무 뽀얀쏙 마스크‘는 생기와 톤업이 필요한 피부용으로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함유해 톤업에 도움을 주는 율무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매끈양배추 모공쏙 마스크’는 매끈함과 모공 관리가 필요한 피부용으로 섬유질과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추출물이 거칠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

아크네스가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를 출시했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살리실산을 1.8% 함유해 피부 속 탈락 되지 못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와 노폐물을 녹여주어 과다 분비된 피지로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한다.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하여 클렌징 후 피부 당김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풍부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 병풀 추출물, 티트리잎 오일, 녹차수 등이 함유되어 민감해지기 쉬운 여드름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센서티브’

바이오더마가 ‘세비엄 센서티브’를 출시했다. 세비엄 센서티브는 트러블 진정, 피지 조절, 피부 수분 강화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민감 진정 수분 크림이다. 과다 피지를 조절해주는 세비엄 라인의 플루이드액티브가 적용됐으며, 붉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인플라스탑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와 함께, 세보리스토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 촉촉한 텍스처로 여드름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피부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수분 부족 지성 피부부터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롬조이, ‘에키실린 클리어 코튼 패드’

프롬조이가 ‘에키실린 클리어 코튼 패드(목화패드)’를 출시했다. 에키실린 클리어 코튼 패드는 표백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가공 과정을 줄여 목화솜 본연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원면 패드가 특징인 제품이다. 강한 수압의 물을 원단 표면에 분사하여 원단의 표면 결속력을 강화시키는 워터젯 공법을 적용해 먼지나 보풀 등의 문제를 최소화하였기 때문에 피부에 더욱 순하게 작용한다. 허브 에키네시아의 유효 성분만을 정성껏 담아 개발한 ‘에키실린’이 다량 함유돼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PHA, LHA의 저자극 필링 성분이 묵은 각질과 과다 피지를 순하게 케어한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제형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준다.

◇DPC, ‘옴므 브로스’

DPC가 ‘옴므 브로스’를 출시했다. 옴므 브로스의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저’는 모과, 레몬밤, 오렌지 블러썸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해준다. 특히 밀도 높은 거품이 부드러운 롤링감을 제공한다. ‘원세컨트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은 1초로 완성되는 산뜻한 피부라는 컨셉으로 정제수 0%, 로열 워터 89%를 함유한 안개분사 미스트 세럼이다. 24시간 보습력이 유지되는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는 피부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 남성을 위해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밀크시슬 성분이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고, 천연 발효 보습 성분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촉촉함을 더한다.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프레쉬가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마스크’를 출시했다. 로즈슬리핑 마스크는 젤 에센스 마스크와 워터 크림 마스크의 두가지 포뮬라를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2스텝 슬리핑 마스크다. 잠든사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주어 다음날 아침, 갓 샤워하고 나온듯 수분 가득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두 개의 포뮬라를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이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1스텝으로 투명한 앰버 컬러의 젤 에센스 마스크가 낮 동안 자극 받은 피부의 손실된 수분을 채워주고, 2스텝에서 실키한 워터 크림 마스크를 덧발라 수분 충전과 동시에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준다.

◇눅스, '맨' 라인

눅스가 '맨' 라인을 출시했다. 맨 라인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저자극 올인원 제품이다. 눅스 식물연구소의 보태니컬 성분 중 나무에서 찾은 활성성분의 내추럴 테라피 효과로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특히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며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바오밥 잎을 함유했으며, 숲의 향기를 담은 아로마 테라피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 함유 및 파라벤 무첨가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 '올인원 모이스춰 라이징 젤'을 비롯한 '포-맨 아이크림' , '데오도란트 롤온'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라로슈포제, 터치리스 워터에센스 ‘똘러리앙 울트라 8’

라로슈포제가 ‘똘러리앙 울트라 8’을 출시했다. 똘러리앙 울트라 8은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의 워터 에센스로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직접적인 터치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라로슈포제 온천수 외 피부의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알라토인, 탄력 유지에 효과적인 카르노신 등 꼭 필요한 8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저자극 제품으로 물처럼 가볍지만 크림보다 강력한 보습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또한, 여름에도 안심할 수 없는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도 완료했다.

◇배내스템, ‘프로그램 ; 페어 리페어’

배내스템이 ‘프로그램 ; 페어 리페어’를 출시했다. 프로그램 ; 페어 리페어는 89가지 어린 단백질을 포함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과 자연유래 피부 진정 콤플렉스인 ‘DWP 큐어팩터’가 핵심 성분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완화와 진정, 보습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유효 성분의 효과적 사용을 위해 동결건조 시킨 파우더 형태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세럼으로 고안되어, 사용 직전에 섞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방식의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비자극을 인증 받아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부문]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

에뛰드하우스가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을 출시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은 핑크 빛 장미를 담은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핑크, 퍼플, 레드브라운 등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로즈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눈매를 환하게 밝혀준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로 출시되어 원하는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온라인 전용 ‘이모션 틴트’

더샘이 ‘이모션 틴트’ 5종을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했다. 이모션 틴트는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피팅 벨벳 텍스처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해준다. 또한 블러링 겔을 함유해 입술 결점을 가려주고 마치 CG 처리한 듯 매끈하면서 보송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레드의 짜릿함이 느껴지는 ’01 최애 실물 영접’, 얼굴빛을 밝혀주는 자몽 핑크 ’02 찍으면 인생샷’, 취향저격 MLBB 코랄 ’03 완전 취저쟈냐’, 어색함 1도 없는 착붙 로즈 ’04 뜻밖의 득템’, 분위기 있는 레드 브라운 ’05 이 구역 핵인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CSA코스믹 16브랜드, ‘16 캔디 락 슈가 파티’

16브랜드가 ‘16 캔디 락 슈가 파티’를 출시했다. 16 캔디 락 슈가 파티는 촉촉한 워터 베이스로 글리터 섀도우 특유의 펄 날림을 최소화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바르자마자 눈가에 완벽 밀착돼 지속력이 높으며, 올리브오일, 마누카꿀수, 쉐어버터, 복숭아추출물의 4가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투명 베이스에 골드, 핑크, 그린 글리터가 돋보이는 ‘캔디 슈가’, 투명한 베이스에 퍼플, 블루, 그린 글리터가 함유된 ‘소다 슈가’, 맑은 피치빛 핑크 베이스에 골드, 핑크 글리터가 사랑스러운 ‘피치 슈가’, 로즈 핑크 베이스에 핑크, 골드 글리터가 생기를 더하는 ‘베리 슈가’ 등 총 8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쓰리,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쓰리가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출시했다.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2019 S/S 컬렉션 립스틱에서 새로운 제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Color of Rain‘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사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단독으로 사용 시 비를 머금은 듯 청초하고 맑은 발색을 자랑하며, 다양한 립제품과 함께 레이어링이 가능해 흐린 장마날에도 입술에 다채로운 빛을 선물한다.

◇나스, ‘2019 오르가즘 컬렉션’

나스가 ‘2019 오르가즘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르가즘 컬렉션은 오르가즘 쉐이드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포뮬러와 텍스처에 변주를 주어 새롭게 해석,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에도 오르가즘 색감을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퀴드 하이라이터 오르가즘’은 깃털처럼 가벼운 제형의 하이라이터로, 파운데이션이나 크림에 섞어 은은한 광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젤 오일 텍스처의 ‘오일 인퓨즈드 립 틴트 오르가즘’은 자연스러운 혈색과 광택을 더해주는 틴트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특징이 있다. 환상적인 컬러과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림 포뮬러의 ‘엔들리스 오르가즘 팔레트’는 오르가즘 색상과 완벽하게 조화되는 6가지 색상들로 구성되어 아이, 치크, 입술에 모두 활용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헤어 부문]

◇유리아쥬, ‘더모 헤어 케어 DS 샴푸’

유리아쥬가 ‘더모 헤어 케어 DS 샴푸’ 2종을 출시했다. 더모 헤어 케어 DS 샴푸는 유리아쥬만의 TLR2-REGUL COMPLEX 특허 성분과 유리아쥬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 되어 있어 자극 받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상쾌한 에델바이스 향을 선사한다.

‘DS헤어 소프트 밸런싱 샴푸’는 민감 두피 진정 샴푸로 두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리아쥬 천연등장액 온천수 성분과 TLR2-REGUL COMPLEX 성분이 각종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주어 건강한 두피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DS헤어 안티 댄드러프 샴푸’는 데일리 비듬 케어 샴푸로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약해진 두피의 가려움 케어에 도움을 주고 히비스커스 성분은 두피 각질을 케어하여 산뜻한 두피로 유지해준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이 있는 두피뿐 아니라 만성 비듬 고민이 있다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