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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뉴스 > 유통 2019. 06. 13. Thu
유통[2]유분기 억제 ‘피니시 파우더’ 활황...이니스프리, 티몰 판매량 두 배 증가미샤, 더페이스샵, 미샤 등 수천개 판매해 판매채널 다양화 필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유분기를 억제하는 ‘피니시 파우더’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중국의 ‘피니시 파우더’ 시장도 활황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티몰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의 판매량은 지난 4월 대비 2배정도 증가했다. 하지만 이니스프리의 판매량과 5배 이상의 큰 격차를 나타내고 있다.

스킨푸드와 미샤, 더페이스샵, 미샤 등 국내 로드샵 브랜드가 진출해 있지만 월 수천 개 정도의 판매량을 달성해 홍보 등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할 것으로 지적되고 있다.

특히 이니스프리는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등 3개의 판매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만 미샤와 더페이스샵은 플래그십 스토어 한 개만 운영하고 있어 판매 채널의 다양화가 필요한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5월 한달 동안 티몰의 국내 브랜드의 ‘피니시 파우더’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지난 4월에 이어 이니스프리가 1위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두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이니스프리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99위안(2개)이고 판매량은 194개,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89,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23,000개 등 총 판매량은 112,194개다. 4월의 총 판매량은 61,754개다.

UNNY CLUB 새틴 루스 파우더는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0개 등 총 판매량은 20,000개다. 4월의 총 판매량은 2,346개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8위안이고 판매량은 4,410개 등 총 판매량은 4,410개다. 지난 4월의 총 판매량은 1,293개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는 Abu 약화장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8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개, 티몰 공식 직영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462개 등 총 판매량은 2,962개다. 4월의 총 판매량은 2,852개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는 더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702개, 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2위안이고 판매량은 1,517개, 티몰 마트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250개 등 총 판매량은 2,469개다. 4월의 총 판매량은 2,335개다.

미샤 세범 컷 파우더 팩트는 미샤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8위안이고 판매량은 2,204개 등 총 판매량은 2,204개다. 4월의 총 판매량은 1,293개다.

루나 프로포트 피니셔는 애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187개 등 총 판매량은 1,187개다. 4월의 총 판매량은 1,293개다.

더페이스샵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는 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739개 등 총 판매량은 739개다.

MIORIO 파우더 팩트는 MIORIO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78위안이고 판매량은 718개 등 총 판매량은 718개다 4월의 총 판매량은 732개다.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는 입큰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59위안이고 판매량은 715개 등 총 판매량은 715개다.

양정정 기자 /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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