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4일(금) 교육 설명회 개최 및 6월 25일(화)까지 수강생 모집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얀 르부르동)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김영남)는 e-비즈니스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실무 중심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6기 수강생을 오는 6월 25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2009년 첫 선을 보인 로레알코리아의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의 일환으로 여성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부터 워킹맘으로 한정했던 대상자를 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여성으로 확대해 취업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연 3회에 걸쳐 시행되며 올해의 마지막 교육인 6기 교육은 오는 7월 3일(수)부터 8월 6일(화)까지, 총 100시간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6기 프로그램은 2019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 및 e-커머스 개론,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컨텐츠 제작, 키워드, 동영상 마케팅), 블로그, 페이스북, 오픈마켓 및 유튜브, 포토샵 실무 및 빅데이터 분석 등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됐다.

e-비즈니스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오는 6월 25일(화) 오후 5시까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 25명의 수강생은 로레알코리아의 전액 후원으로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본 프로그램의 이해를 돕기 위한 직종 설명회가 오는 6월 14일(금) 오전 11시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훈련생 선발 시 가점이 부여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