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체험 기회 및 구매 고객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지방시(GIVENCHY)가 7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위치한 지방시 팝업 스토어는 지방시의 꾸뛰르 감성을 담은 트렌디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마련돼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향수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지방시 시그니처 립스틱인 ‘르 루즈(Le Rouge)’와 피부에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프리즘 리브르 (PRISME LIBRE)’ 등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지방시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및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방시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르 루즈(LE ROUGE)’, ‘프리즘 리브르(PRISME LIBRE)’, ‘멀티 핑크 톤업 CC(MULTI PINK TONE UP CC)’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지방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지방시 제품들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방시의 제품들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