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어스, 제휴를 바탕으로 공동 제품 개발과 마케팅 분야 협력 통해 토탈 뷰티 브랜드로 발돋움

예쁨주의 쁨의원 사업 주관사 ㈜진이어스가 ㈜잇츠한불과 손잡고 화장품 등 뷰티 신사업 추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토탈 뷰티 브랜드로 발돋움한다.

㈜진이어스와 ㈜잇츠한불이 뷰티 신사업 추진 및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

㈜진이어스(대표 김민경)와 ㈜잇츠한불(대표 홍동석) 양사는 최근 개장한 예쁨주의 쁨의원 신논현점에서 공동 제품 개발을 통한 뷰티 신사업 추진 및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독보적인 시술 노하우로 많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예쁨주의 쁨의원의 주관사 ㈜진이어스와 화장품 개발에 오랜 노하우를 가진 ㈜잇츠한불과의 제휴를 바탕으로 공동 연구를 통한 신규 화장품 개발, 화장품 시장 마케팅 확대, 신규 고객 유치 프로젝트를 공동 추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진이어스는 토탈 뷰티 플렉스 예쁨주의 쁨의원의 사업을 주관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예쁨주의 쁨의원은 전국에 약 20여 개 네트워크 지점에 ㈜잇츠한불 마케팅 채널을 공급하고 공동 제품 개발과 마케팅 분야 협력을 통해 토탈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진이어스 김민경 대표는 “대한민국 화장품의 역사를 이끌어온 ㈜잇츠한불과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며, 예쁨주의 쁨의원이 가진 네트워크와 ㈜잇츠한불의 기술력을 더해 양사간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고 밝혔다.

또 김 대표는 “예쁨주의 쁨의원은 차별화된 감각적인 공간은 물론 숙련된 의료진의 시술 노하우를 가진 업계 선두주자로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뷰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잇츠한불은 최근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하며 신규 브랜드 ‘플라멜엠디’를 론칭했다. ‘플라멜엠디’ 제품은 앰플 하나만으로 필링, 보습, 광채 효과 등 모든 스킨케어를 받은 듯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신논현 808타워 13층에 있는 예쁨주의 쁨의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향후 전문화된 더마코스메틱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 전략을 구상 중에 있다.

한편, 예쁨주의 쁨의원은 최근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강남 중심가에 위치한 신논현 808타워에 토탈 메가 뷰티 플렉스 신논현점을 개설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