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위권에 아모레, 엘지 브랜드 7개 석권하면서 중소 브랜드 미약

라네즈와 더페이스샵이 베이스 메이크업부문에서 엎치락뒤치락하면서 경쟁을 하고 있다.

특히 티몰의 다른 카데고리와 달리 아모레퍼시픽과 엘지생활건강의 브랜드 7개가 10위권에 진입해 있다. 따라서 중소 브랜드의 진입이 없는 상태다.

지난 5월에는 라네즈 스킨 베일 베이스가 가장 많은 판매를 달성했지만 6월에는 더페이스샵 에어코튼 메이크업 베이스가 5월에 비해 3만개 정도를 더 판매하면서 1위를 기록했다.

6월 티몰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판매현황 자료

한편 지난 6월 한 달 동안 티몰의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국내 브랜드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더페이스샵 에어코튼 메이크업 베이스는 realls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29.9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2위안(2개)이고 판매량은 20,000개 등 총 판매량은 70,000개 판매를 달성했다. 4월에는 42,000개이고 5월은 45,000개였다.

라네즈 스킨 베일 베이스는 아모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49위안이고 판매량은 9,941개,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45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245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0개, 티몰 국제 뷰티사 가격은 245위안이고 판매량은 1,300개 등 총 판매량은 61,241개다. 4월에는 49,063개이고 5월은 61,300개였다.

더블유랩 핏 컬러업 베이스는 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35,000개 등 총 판매량은 35,000개다.

이니스프리 미네랄 모이스처 베이스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99위안이고 판매량은 18,000개 등 총 판매량은 18,000개다. 4월은 13,856개이고 5월은 11,409개였다.

키스마일 틴티드 트리트먼트 프라이머는 미림청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79위안이고 판매량은 9,500개,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개, realls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등 총 판매량은 17,000개다. 4월은 21,573개이고 5월은 10,322개였다.

엘지생활건강의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VDL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0위안이고 판매량은 6,5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90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99위안이고 판매량은 1,860개 등 총 판매량은 14,360개다. 4월은 8,653개이고 5월은 4,775개였다.

더페이스샵 SPAN 베이스는 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개 등 총 판매량은 5,500개다. 4월은 4,319개이고 5월은 6,154개였다.

더페이스샵 러블리 리믹스 메이크업 베이스는 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9위안이고 판매량은 2,394개, 티몰 마트 가격은 49위안이고 판매량은 2,110개 등 총 판매량은 4,504개다. 5월은 3,065개였다.

라네즈 워터 글로우 메이크업 베이스는 라네즈 플래그십 스톹어 가격은 265위안이고 판매량은 4,026개 등 총 판매량은 4,026개다. 4월은 4,796개이고 5월은 4,925개였다.

UNNY CLUB 리프레싱 메이크업 베이스는 UNNY CLUB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2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배가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등 총 판매량은 4,000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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