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 브랜드 마스크 팩 출시했지만 기존과 큰 차이 없어...

지난해와 같이 40도를 넘나드는 살인적인 더위가 없어 다행이다. 잘못하면 에어컨 가동으로 인한 전력 수급 불안 및 전기료 폭등이라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때문이다. 반면에 살인적인 폭염을 대비해 아모레퍼시픽이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스화장품은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시장진입 이후 일부 중견 및 중소 브랜드들이 가세했다. 이번에는 엘지생활건강이 피부 온도를 5도 가량 낮춰주고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쿨링 에센스를 출시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애경산업이 아이쿨링 스틱을 출시했지만 아모레퍼시픽이나 엘지생활건강처럼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거나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는 기능이 없어 기술력에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한때 유망주로 기대를 모았던 마스크 팩도 다수의 브랜드가 출시했지만 성분의 차별화와 천연방부제 사용 등을 주장해 기존의 마스크와 큰 차별성을 주지 못하고 있다. 다양한 메이크업이 나왔지만 특색 있는 제품은 없다.

 

[스킨케어 부문]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LG생활건강이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수분샘 쿨링 에센스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적정 온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약 4.7도 낮춰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쿨링 뿐만 아니라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준다. 무스 타입의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들며, 자연에서 온 보습 성분을 담은 화이트 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면서 쿨링감과 수분감을 전해준다. 냉장고에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

리더스코스메틱이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를 출시했다.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공식 모델 배우 등륜과 콜라보레이션한 면세점 전용 제품이다.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인 아쿠아리시아 및 히알루론산 복합원료 5가지 성분으로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항균·항염 및 진정작용이 우수한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텐셀 시트를 사용해 에센스 흡수력이 뛰어나고 우수한 밀착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아이솔브,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

애경산업의 아이솔브가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을 출시했다.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은 피부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스틱 형태의 아이크림이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멘톨, 에탄올 등의 인위적인 쿨링 성분 대신 알래스카 빙하수 에센스를 50% 이상 함유해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이나 일상 속 잦은 디지털 기기 사용 등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위해 3중 보습 효과를 주는 슈퍼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수분 보충 및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아이소이가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이하 새벽장미 마스크)’를 출시했다.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는 장미꽃수와 장미꽃잎을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높여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 제품은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무더운 여름 날씨 등 외부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지쳐있는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며, 천연유래 보습성분인 트레할로오스, 판테놀 등을 담아 팩을 제거한 이후에도 오래도록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탱글한 고농축 쿨링젤 제형으로 도톰하게 발라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으며, 인공장미향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은은한 장미향을 담고 있어 깊은 릴렉싱을 경험할 수 있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천연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방부제 역시 아이소이만의 천연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화학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이엑스 딥 마스크 시리즈’

듀이트리가 ‘이엑스 딥 마스크’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엑스 딥 마스크는 성분과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라마이드 엔피’, ‘사카라이드아이소메레이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등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요소를 추가해 보습 효과를 더했다. 또한 패키지의 변화와 함께 시트 마스크의 코 길이와 눈과 입 크기를 확장하여 피부 밀착감을 높였다. 기존 라벤더 허브 앰플에 무수자일리톨을 더해 메마른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 이엑스 딥 마스크’, 기존 페퍼민트 허브 앰플에 매스티스검을 더해 울긋불긋 성나고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AC 컨트롤 이엑스 딥 마스크’, 기존 로즈마리 허브 앰플에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에 한층 더 건강한 활력을 불어 넣고 탄력을 선사하는 ‘퍼밍 이엑스 딥 마스크’로 구성된다.

◇한스킨, ‘세라마이드 크리미 에센스’

한스킨이 ‘세라마이드 크리미 에센스’를 출시했다. 세라마이드 크리미 에센스는 리포솜 기술이 적용된 세라마이드를 가득 머금고 있는 벨벳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한 겹으로 피부 수분 장벽 강화를 도와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유지시켜준다. 스킨과 에센스, 크림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써, 제품 한 병으로도 스킨 케어가 충분히 가능하고,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얻는 ‘스킵-케어’를 하기도 좋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피부에 순한 처방과 파라벤, 실리콘, 무색소, 무향 등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하루하루원더가 소용량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를 출시했다.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산뜻한 텍스처는 물론,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피부 에너지를 꽉 잡아주는 탄탄함을 느낄 수 있다. 주 재료인 100% 국내산 흑미의 발효 에너지가 피부결을 차분히 정리해 주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며,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피부 세포와 유사한 홍삼 성분으로 만들어진 리포좀의 침투 기술이 더해져 피부에 이로운 유효 성분을 속까지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7가지 파라벤과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담아내어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셀큐어, ‘아라760 스템셀 앰플 세럼’

셀큐어가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은 아라 연꽃의 생기를 피부 겉과 속에 모두 전하는 제품이다. 산소 세럼과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자적인 성분 ‘함안 연꽃캘러스 배양 추출물’로 연꽃의 모양과 기능을 구현한 ‘하이드로겔 꽃잎’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연꽃의 생기가 피부 속 깊이 전해져 생기 에너지, 맑은 피부, 매끈한 피부결, 수분 진정, 광채 코팅의 5가지 물빛 앰플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겉은 연꽃의 수분 코팅 효과로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시원한 워터 젤 제형으로 산소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더운 여름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 젤’

질경이가 ‘오가니스파 워시 젤’을 출시했다. 오가니스파 워시 젤은 촉촉한 젤 타입의 유기농 여성청결제다. 96% 이상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연약한 Y존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민감한 Y존 피부에 사용하는 만큼 녹차수, 다마스크장미꽃수, 히비스커스 꽃, 옐로우체이스트위드 추출물 등 10가지 유기농 성분을 담았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개똥쑥 추출물’과 ‘강화사자발약쑥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Y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유기농 카밍 그린 콤플렉스’와 피부 보호 조성물 특허 성분 ‘BSASM’도 함유하고 있다. 약산성 유기농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메이크프렘, ‘컴포트 미 홀 마스크’, ‘솔루션 미’

메이크프렘이 ‘컴포트 미 홀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컴포트 미 홀 마스크는 초경량 마스크로 시트에 있는 미세한 홀이 통기성을 높여 피부가 숨쉬듯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 굴곡에도 들뜨지 않는다. 촘촘한 홀 사이로 고농축 영양 성분의 에센스가 촘촘히 스며들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밀싹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의 활력을 도와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비타민 B5 유도체(판테놀)가 지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는 ‘베리어 홀 마스크’, 비타민 C 유도체가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홀 마스크’, 비타민 E(토코페롤)가 텐션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퍼밍 홀 마스크’의 3가지로 출시돼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 ‘솔루션 미’ 라인을 출시했다. 솔루션 미 라인은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같은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성인 트러블을 순하게 잠재우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식물 유래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여드름 발생원인 차단에 도움을 주고 트러블 발생시 초기에 진정시키고 산뜻한 수분막을 형성해 트러블을 케어해준다. 피지 과다 분비를 컨트롤하는 ‘마일드 버블 폼’, 피부 각질을 정돈해주는 ‘마일드 수딩 패드’, 피부 진정과 흔적을 케어 해주는 ‘마일드 수딩 앰플’, 유수분 밸런스와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마일드 밸런싱 플루이드’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디엔컴퍼니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

이지듀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을 출시했다.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SPF50+/PA++++의 자외선 차단지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하고 확실한 발림성의 산뜻한 텍스처로 아웃도어 활동 중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제품에 함유된 시트로넬라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로 천연 방충제 성분을 지녀 외부 스트레스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하는 한편 시원한 향으로 아로마테라피를 받는 듯한 효과를 낸다. 또한 식약처 지정 국내 유일 EGF 품질 검사 기관인 대웅제약의 생명공학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 DW-EGF와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공향과 미네랄오일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오리스,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

시오리스가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은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광양 매실수가 25.6% 함유된 제품으로, 제철 수확 원료 사용 원칙에 따라 올해 6월 광양 백운산 자락에서 재배한 매실의 신선함이 담겨 있다. 여기에 5가지 식물 에센스 성분인 ROSANIC이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화사한 안색을 선사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농 아보카도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고 깊은 수분 충전을 도와준다. SPF35/PA+++의 일상 생활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유기농 성분을 포함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논나노 실리콘오일 프리의 촉촉한 텍스쳐와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줘 남녀노소 전 연령층이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쏘내추럴, ‘프라임 가드 선크림’

쏘내추럴이 ’프라임 가드 선크림’을 출시했다. 프라임 가드 선크림은 피부 노화의 주범인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미백 케어와 동시에 톤 업이 가능한 데일리 선크림이다. 기존의 제품에서 유해성분은 빼고 좋은 성분은 더하여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색소 침착과 피부 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하얗게 들뜨거나 주름 끼임 없는 촉촉함 타입으로 베이스 밀림 현상이나 피부 들뜸 현상이 없어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 효과를 볼 수 있다.

◇투쿨포스쿨, ‘립 모델링 팩’, ‘히알루로닉 선 세럼’

투쿨포스쿨이 ‘아트클래스 립 모델링 팩’을 출시했다. 립 모델링 팩은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랩핑 효과로 보습 케어는 물론, 거칠고 민감한 입술을 쉽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입술 전용 팩이다. 모델링팩 특유의 탱탱하고 쫀쫀한 제형이 입술 굴곡과 주름 사이사이까지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을 깊숙이 전달하고, AHA와 쉐어버터, 아몬드 오일이 함유돼 각질 제거와 보습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또 ‘히알루로닉 선 세럼’을 출시했다. 히알루로닉 선 세럼은 65%의 수분 에센스와 히알루론산 베이스에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담은 워터리 선 세럼이다. 보습 성분이 담긴 미세한 크기의 수분 캡슐이 함유돼 펴 바를수록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리퀴드 아이스와 산소수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가볍고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전에도 뭉침 없는 밀착감을 선사한다. 또 백탁현상 없이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데일리 선 케어가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도 갖췄다.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

교원더오름이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는 특허 받은 최첨단 ‘슈퍼 고텍스 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의 침투율과 보습 지속력을 극대화 시켰으며, 1,200˚C 이상의 비장 가마에서 26일간 구워 낸 최고급 숯인 비장탄 성분을 함유해 확실한 피부 정화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일반적인 마스크와 달리 얼굴은 물론, 목 부분까지 한번에 커버가 가능한 디자인을 사용했으며,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 '알게' 성분과 8가지 시너지 성분을 함유해 집중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메이크업 부문]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

네이처리퍼블릭이 온라인 전용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봄웜톤과 여름쿨톤 등 사계절별로 더 세분화된 타입의 에어리 매트 립스틱으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감성적인 무광 컬러를 부여할 뿐 아니라 브라운과 골드 색상의 세련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가벼운 발림성의 톤다운된 레드와 코랄, 오렌지, 핑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어버터와 코코넛야자 오일 등 보습 성분이 프라이머를 바른 듯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의 주름을 메워주어 벨벳 제형의 감각적인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애경산업 AGE 20’s,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애경산업의 AGE 20’s에서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2종을 출시했다.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는 AGE 20’s 만의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를 70% 이상 담아 메이크업과 피부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는 비타민 C보다 강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생기 있는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부활의 꽃이라고 불리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로지 리바이버 에센셜’ 성분을 적용해 메이크업 첫 단계부터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3종 코팅 기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밀착력 강화, 커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지베르니, ‘밀착 원샷 섀도우’

지베르니가 ‘밀착 원샷 섀도우’를 출시했다. 밀착 원샷 섀도우는 두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은 듀얼 아이섀도우로 최적의 컬러 조합과 비율로 구성되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완벽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미세 펄 입자가 은은하게 반짝이며 착 감기 듯 눈매 라인을 따라 밀착되어 영롱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특히,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고 밀착력과 발색력을 높여주는 밀착 스펀지 팁이 내장되어 더욱 쉽고 빠르게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웜톤 피부에 그윽한 음영을 더해주는 브라운 컬러 조합의 ’01 로지 브라운’, 화사한 피치 컬러로 쿨톤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02 피치 시나몬’,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컬러 ’03 리치 아몬드’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각자의 피부 톤에 착 붙는 컬러 조합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쏘내추럴, ‘엑스라지 플럼퍼’

쏘내추럴이 ’엑스라지 플럼퍼’를 출시했다. 엑스라지 플럼퍼는 입술에 착 감기는 쫀쫀한 제형과 단독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의 높은 발색력을 자랑하며 바닐릴부틸에터와 멘톡시프로판다이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온열감과 냉감을 반복적으로 부여해 혈액순환을 도와 일시적으로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해 준다. 또한, 끈적임이 적은 수분 차단 오일 포뮬러가 반짝이는 유리알 광택을 부여해주며 로즈힙열매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의 함유로 입술이 건조하거나 볼륨을 주고 싶을때 마다 수시로 덧발라 주어 입술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BRTC, ‘V10 톤업 크림’

BRTC가 ‘V10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V10 톤업 크림은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10,000ppm과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한 피부로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한 단계 톤업 시켜준다. 비타민 성분을 가득 담아 즉각적인 톤 업 효과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준다. 또한 수분이 가득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여름철 햇빛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달아오른 피부의 열을 낮춰주며, 열에 무너지기 쉬운 톤 업 유지력을 보완해준다. 인체적용 시험 완료해 쿨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차단에 도움을 주는 안티블루라이트 특허 성분을 더했으며, BRTC만의 독자적인 안티폴루션 특허기술을 적용해 초 미세먼지 흡착방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바디 부문]

◇에스테덤,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

에스테덤이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을 출시했다.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 크림은 에스테덤의 ‘스컬트 테크놀로지‘ 기술이 바디에 작용하여 탄력을 높이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카페인과 에스신 성분이 함유되어 한 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는 바디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플로럴 머스크 향을 적용하여 향수를 뿌린 듯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한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의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함께 부여한다.

[헤어 부문]

◇아모레퍼시픽,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 컨디셔너 리뉴얼

아모레퍼시픽이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순한 저자극 더마 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제품은 누적된 고객리뷰 5,000여건을 분석하여, 두피케어 성분과 거품력을 강화하고 잔여감은 개선했다. 또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담아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100% 자연유래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받은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꾸준한 두피세정만으로도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피타입별로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피지를 케어하는 지성두피용 샴푸, 창포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수분을 케어하는 건성두피용 샴푸로 나뉜다. 민감한 두피용 컨디셔너는 동백씨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제공한다.

[디바이스 부문]

◇LG전자 프라엘, ‘2019 LG 프라엘 플러스’

LG전자의 프라엘이 ‘2019 LG 프라엘 플러스’를 출시했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주요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케어 영역이 확대돼 보다 넓은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더마 LED 마스크와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LG 이노텍 LED를 탑재해 흔들림 없고 안정적인 광량을 유지, 더 강력해진 LED 광파워를 통해 피부 속까지 깊숙이 침투하여 최적의 효능을 구현한다. 무엇보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정용 LED 마스크 중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를 획득해 효능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이다.

◇뉴아코리아, 주름개선 고주파 마사지기 ‘뉴아’ 핑크 컬러

뉴아코리아가 고주파 마사지기 ‘뉴아’의 핑크 컬러를 출시했다. 뉴아는 가정용 고주파기기로 특허 받은 고주파 기술인 3DEEP과 3쌍의 전극(멀티폴라)을 활용, 진피층까지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피부 탄력이 증진되어 주름을 개선해주는 의료기기이다. 이스라엘, 미국, 프랑스, 독일,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