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판매 활성화 대책 마련 시급

티몰의 피니쉬 파우더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의 판매활동이 총체적으로 크게 위축된 것으로 조사됐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기 때문에 피지 및 유분기를 잡아주는 제품의 구입시기가 지나갔거나 아니면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 활발한 판매가 이뤄지면서 수요가 감소한 것으로 분석된다.

티몰의 피니쉬 파우더 시장은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지속적으로 질주를 하고 있는 가운데 신예 브랜드인 ‘UNNY CLUB 파우더’가 추격을 하고 있는 양상이다.

이니스프리가 주도권을 쥐고 있지만 7월의 판매량이 급감하고 있어 대책을 수립해야 할 것으로 지적된다. 이 제품은 지난 4월 61,754개, 5월 112,194개, 6월 125,317개가 각각 판매되면서 증가했다. 하지만 7월에는 6월의 절반정도 수준인 60,202개밖에 판매하지 못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이니스프리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5위안이고 판매량은 3,202개,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38,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19,000개 등 총 판매량은 60,202개다.

UNNY CLUB 새틴 루스 파우더는 4월에 2,346개, 5월에 20,000개, 6월에 47,000개로 증가했다. 7월에는 36,058개로 감소했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새틴 루스 파우더 가격은 55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는 45위안이고 판매량은 33,000개,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새틴 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는 45위안이고 판매량은 3,058개 등 총 판매량은 36,058개다.

UNNY CLUB 풀 커버 포어 팩트는 UNNY CLUB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79위안이고 판매량은 645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4,440개 등 총 판매량은 5,085개다.

UNNY CLUB 풀 커버 포어 파우더는 6월에 1,878개에서 7월에 4,410개로 증가했다. UNNY CLUB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3,593개, DANUBE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817개 등 총 판매량은 4,410개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4월에 1,293개, 5월 4,410개, 6월 5,000개다. 7월에는 2,678개로 감소했다.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9위안이고 판매량은 2,678개 등 총 판매량은 2,678개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는 4월에 2,852개, 5월에 2,962개, 6월에 2,808개다. 7월에는 2,346개다. Abu 약화장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2,103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243개 등 총 판매량은 2,346개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는 4월에 2,335개, 5월에 2,469개, 6월에 2,648개가 판매됐다. 7월에는 1,724개로 감소했다. 더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441개, 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4개, 티몰 마트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279개 등 총 판매량은 1,724개다.

미샤 세범컷 파우더 팩트는 4월에 1,293개, 5월에 2,204개, 6월에 3,487개다. 7월에는 1,396개로 감소됐다. 미샤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8위안이고 판매량은 1,396개 등 총 판매량은 1,396개다.

루나 프로포트 피니셔는 5월에 739개, 6월에 1,896개가 판매됐지만 7월에는 757개로 감소됐다. 애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757개 등 총 판매량은 757개다.

3CE 블러 세범 파우더는 3CE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689개 등 총 판매량은 689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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