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08. 14. Wed
로드숍[7] 미샤, 개똥쑥에센스 20만개 정도 판매되며 베스트셀러 등극워터프루프 기능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판매 호조

개똥쑥 에센스가 20만개 정도 판매되면서 미샤의 베스트 셀러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30% 할인이벤트를 하면서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여름철을 맞아 수분이나 각질제거 제품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고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등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청량리점 등 서울지역 8개점과 인천구월로데오점, 충북증평점, 여수점, 부산대점, 광주충장로점, 대전비래점, 대구방촌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8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청량리점은 “연령대가 높은 분들이 많아 한방라인이 잘 나간다. 보랏빛 앰플은 항상 인기많은 제품이라서 써본 사람들은 계속해서 재구매한다”, 천호점은 “수퍼 아쿠아 히알론 라인이 수분 제품이라서 여름에 많이 사용한다”, 장위점은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가 진정효과가 있어서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대점은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아이브로우에 관심이 있고 구매도 한다. 여름이라서 섀도우나 색조제품을 찾는 편이다”, 약수점은 “요즘에는 섀도우가 가장 인기가 많다. 여름이고 물놀이도 가니까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도 많이 구매한다”고 설명했다.

사가정점은 “여름이라서 수분 라인의 수퍼 아쿠아 히알론 라인이 잘 나가고 각질제거제도 많이 찾는다.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꾸준히 쓰는 사람들이 많다”, 방화역점은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가 민감성용인데 일반 피부까지 다 쓸 수 있다. 쑥 성분이 피부 진정도 잘되고 여름철 자외선에 붉게 올라온 피부나 좁쌀여드름에도 좋다. 요즘은 성분이 순한걸 찾아서 화학성분이 안 들어가 있는 단일성분으로 제일 인기가 많다. 색조 제품 중에서는 물놀이를 가니까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나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등 잘 안지워지는걸로 찾는다”고 말했다.

쌍문점은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가 지금 30% 할인하고 있다. 피부 진정효과나 홍조 개선에 좋고 민감한 사람부터 임산부까지 사용 가능해서 많이 찾는다”, 인천구월로데오점은 “보랏빛 앰플은 수분공급이 잘 되고 피부결 개선 효과로 인기가 있다. 여름철에는 알로에 마스크팩이나 수딩젤 등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을 많이 쓰는데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도 진정효과가 있어서 잘 나간다. 선크림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밝혔다.

충북증평점은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가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미백효과도 있다. 예민한 피부에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라서 인기 있다.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꾸준하게 잘 나간다”고 밝혔다.

여수점은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랑 보랏빛앰플은 예전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이다. 피부 기본기를 탄탄하게 해주고 탄력이나 주름개선, 미백 효과가 있다.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는 진정이랑 수분, 보습 효과가 있어서 찾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대점은 “지금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가 베스트셀러다. 강화도 개똥쓕 100% 원액으로 두 번 자연발효제품이다. 민감성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고 개똥쑥 성분이 안티에이징에 2중 보습 효과가 있다. 어린 학생부터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분들이나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광주충장로점은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가 인기가 가장 많다. 쑥이 진정효과가 좋고 트러블이나 붉은기 완화 효과로 후기도 좋아서 찾고 있다”, 대전비래점은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를 제일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대구방촌점은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가 사전판매에서도 3천개가 완판됐고 현재까지 20만개 정도 판매됐다. 화학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은 개똥쑥 성분 하나로 피부진정 효과가 있어서 여름철에 좋고 남녀노소 다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향균작용도 뛰어나서 남자분들 면도하고 나서 쓰기에도 좋다. 피부가 민감한 분들한테 지금 제일 핫하다. 보랏빛 앰플은 나온지 10년 가까이 됐는데 꾸준히 인기가 많고 올해 초 리뉴얼 되면서 화학성분을 다 배제했다. 글로우 쿠션은 겉은 보송한데 속은 수분이 많아서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에 지속력이 좋다. 비폴렌 라인은 벌 화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인데 앰풀러가 항산화 기능이 있어서 많이 찾고 파워프루프 마스카라랑 아이라이너, 리퀴드 브로우는 땀이나 물, 유분기에 강한 제품으로 인기 있다. 데어루즈는 겉은 실키한 벨벳 느낌인데 속은 촉촉해서 발랐을 때 가볍고 이탈프리즘 섀도우는 응집력이 좋고 잘 깨지지 않아서 많이 구매한다”고 답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