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9. 09. 03. Tue
화장품파우더, 직접 디자인해 소비하는 시대 개막에스쁘아, 강남 샵에서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 시행

에스쁘아가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 매장을 서울 강남 지역에 리뉴얼 오픈한다.

   
에스쁘아가 강남에 쇼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쇼룸 매장은 방문 만으로도 에스쁘아가 추구하는 친근하면서 자유분방한 에스쁘아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에 대한 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들어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쇼룸 만의 새롭고 특별한 뷰티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쇼룸 매장의 시그니처 서비스, ‘파우더 앤 플레이’는 기존 섀도우 팔레트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고안된 서비스로 고객이 총 30가지의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 프레스하여 원하는 디자인의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 외, 내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장에서 진행되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2만원에 체험 가능하다. 또한, 세상에 하나 뿐인 커스텀 파우더 인증 샷을 자신의 SNS에 #에스쁘아 #파우더앤플레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커스텀 파우더 콘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매월 첫째주 목요일 5시, 쇼룸 뷰티 크루가 추천하는 이 달의 파우더로 커스텀 파우더를 만드는 과정 및 메이크업 활용 팁을 쇼룸 공식 인스타그램 & 에스쁘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완성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매달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의 특별한 원데이 메이크업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를 직접 경험해보고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스킨톤 컨설팅을 진행한다. 매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파운데이션을 직접 담아갈 수 있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미니 쿠션 공용기’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컬러들을 믹싱하여 선보이는 ‘믹스 앤 플레이’ 퍼포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브로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바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강남 쇼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