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중국뉴스 > 화장품 2019. 09. 03. Tue
화장품[1]'이니스프리•UNNY CLUB, 상승 vs 스킨푸드•미샤•더샘, 부진'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지난 7월에 비해 3만개 정도 더 판매...

지난 8월 티몰의 파우더 시장에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와 UNNY CLUB 파우더는 기지개를 펴고 있는 반면 스킨푸드와 더샘, 미샤, 루나 등은 답답한 상황이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지난 7월에 비해 3만개 정도가 더 판매되면서 기력을 회복하고 있지만 6월의 12만개라는 최고 판매량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아직 부족한 것으로 드러났다.

   
8월 티몰 국내 브랜드 피니시파우더 판매량

지난 8월 한 달 동안 국내 브랜드의 티몰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총 90,000개(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70,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0개)가 판매돼 지난 6월 보다 3만 여개가 더 판매됐다. 지난 4월 61,754개, 5월 112,194개, 6월 125,317개, 7월 60,202개가 판매됐다.

이어 UNNY CLUB 새틴 루스 파우더(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새틴 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45,000개,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새틴 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45위안이고 판매량은 4,663개) 등 49,663개가 판매됐다. 4월에 2,346개, 5월에 20,000개, 6월에 47,000개, 7월 36,058개가 판매됐다.

UNNY CLUB 풀 커버 포어 팩트(UNNY CLUB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79위안이고 판매량은 947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5,755개)는 6,702개가 판매됐다. 7월에는 5,085개가 판매됐다.

UNNY CLUB 풀 커버 포어 파우더(UNNY CLUB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개)는 5,000개가 판매됐다. 6월에 1,878개에서 7월에 4,410개가 판매됐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2,630개)는 2,630개가 판매됐다. 4월에 1,293개, 5월 4,410개, 6월 5,000개다. 7월에 2,678개가 판매됐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Abu 약화장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2,032개)는 2,032개가 판매됐다. 4월에 2,852개, 5월에 2,962개, 6월에 2,808개, 7월에 2,346개가 판매됐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더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412개, 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1,171개, 티몰 마트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316개)는 1,899개가 판매됐다. 4월에 2,335개, 5월에 2,469개, 6월에 2,648개, 7월에 1,724개가 판매됐다.

미샤 세범컷 파우더 팩트(미샤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8위안이고 판매량은 1,257개)는 1,257개가 판매됐다. 4월에 1,293개, 5월에 2,204개, 6월에 3,487개, 7월에 1,396개가 판매됐다.

루나 프로포트 피니셔(애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180개)는 1,180개가 판매됐다. 5월에 739개, 6월에 1,896개, 7월에 757개가 판매됐다.

3CE 블러 세범 파우더(3CE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545개)는 545개가 판매됐다. 7월에는 689개가 판매됐다.

양정정 기자 /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