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지방시 뷰티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다양한 활동 예정

지방시 뷰티가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정했다.

지방시 뷰티가 강다니엘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지방시뷰티 제공)

지방시 뷰티는 새로운 공식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의 대표 제품인 ‘르 루즈(LE ROUGE)’로 연출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청량한 미소와 섹시함을 겸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이 선택한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는 관능적이고 대담한 3가지 텍스처를 선사한다.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진 ‘지방시 르 루즈’는 감각적인 40가지 컬러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지방시 뷰티 마케팅 담당자는 “강다니엘은 항상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티스트로서, 무대에서 보여주는 당당하고 세련된 모습이 지방시 뷰티의 이미지와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방시 뷰티의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강다니엘이 지방시 뷰티와 함께 한 화보 및 영상은 코스모폴리탄과 엘르 10월호를 통해 공개하며, 이후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방시 뷰티는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신촌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7월에 발매한 솔로 앨범 이후 방콕, 대만, 마닐라, 홍콩 등 팬미팅 투어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