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이미용 2019. 09. 19. Thu
이미용아모스프로페셔널, 2019 전국 컬러&펌 콘서트 개최헤어 디자이너 성원에 힘입어 제 2회 컬러&펌 콘서트 진행

아모스프로페셔널이 10월,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러&펌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 성황리에 마무리한 ‘잇츠글로우_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에 이어 2회째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러&펌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모스 컬러&펌 콘서트’에서는 각 지역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 레시피로 성공적인 살롱 운영을 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초청해 ‘우리 지역 1등 살롱 전략 노하우’를 공유한다. 10월 한 달 간 대전, 부산, 전주, 대구, 서울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콘서트 멘토로는 안동 1등 인어 웨이브 펌 마스터 ‘살롱에이 안동점 장위정 원장’, 부산 1등 컬러전문가 ‘살롱드한스 한시영 원장’, 그리고 성남 1등 스피드 맨즈 펌 대가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이승희 원장’이 라인업을 채웠다.

펌 전문가 ‘살롱에이 안동점 장위정 원장’은 많은 고객들의 헤어 고민인 정수리 볼륨과 뿌리 볼륨에 대한 솔루션을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고, 컬러 스타일링의 대가 ‘살롱드한스 한시영 원장’은 아모스의 새치 커버 염모제 ‘잇츠 글로우_그레이’ 활용하여 얼리 그레이 세대를 위한 세련된 새치 커버 염색과 얼룩 제거에 대한 필살기 컬러 레시피를 공개한다. 또한, 요즘 헤어 디자이너의 SNS에서 항상 인기 피드를 차지하며 살롱에서도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맨즈 펌 스타일링’은 헤어 트렌드 비주얼 개발 전문가인 이승희 원장이 스타일링 시연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지난 7월 성황리에 종료한 컬러 콘서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지속되면서 두번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컬러와 펌에 대한 콘텐츠는 물론 살롱 매뉴얼까지 더해져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성공적으로 살롱을 운영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의 노하우를 통해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10월 1일부터 전국을 순회하는 ‘아모스 컬러&펌 콘서트’는 1일 대전, 8일 부산, 15일 전주, 21일 대구, 22일 서울로 막을 내린다. 자세한 시간과 지역별 장소는 추후 아모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고, 참석 티켓은 담당 대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콘서트 및 기타 문의사항은 아모스 고객 상담실(080-023-0707)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