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9. 10. 10. Thu
기업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한글날 맞이 손글씨 이벤트 진행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한글날을 맞이하여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손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에서 한글날을 맞이하여 손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은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하며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디지털 컨텐츠가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손글씨를 써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네이처컬렉션을 보다 친근하면서도 재미있는 방법으로 알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손글씨로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편집샵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세 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손글씨로 작성한 뒤, 사진을 찍어 네이처컬렉션에서 정한 3개의 해시태그인 #네이처컬렉션손글씨이벤트, #한글날, #네이처컬렉션과 함께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성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대상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특별한 소장가치를 지닌 모나미 153골드펜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손글씨 이벤트를 통해 손으로 직접 글씨를 쓰면서 느껴지는 아날로그 감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네이처컬렉션을 좀 더 친근하게 느끼고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손글씨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