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중국뉴스 > 화장품 2019. 10. 16. Wed
화장품[5]더페이스샵•라네즈, 중국 베이스메이크업 시장서 약진엘지생활건강 및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가 장악

중국의 베이스메이크업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티몰에 입점한 국내 브랜드의 판매량이 전반적으로 증가했기 때문이다.

엘지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의 에어코튼이 베이스메이크업 시장에서 지속적인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가 월 평균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바짝 추격하고 있다.

   
 

지난 9월 한달간 더페이스샵 에어코튼 메이크업 베이스(realls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29.9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2위안(2개)이고 판매량은 10,000개)는 65,000개가 판매됐다. 4월 42,000개, 5월 45,000개, 6월 70,000개, 7월 40,000개, 8월 59,000개가 판매됐다.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아모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75위안이고 판매량은 208개,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45위안이고 판매량은 22,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245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는 37,208개가 판매됐다. 4월 49,063개, 5월 61,300개, 6월 61,241개, 7월 28,476개, 8월 36,411개가 판매됐다.

더블유랩 핏 컬러 업 베이스(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31,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76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개)는 37,000개가 판매됐다. 6월 35,000개, 7월 24,000개, 8월 30,000개가 판매됐다.

유니클럽 리프레싱 메이크업 베이스(유니클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9위안이고 판매량은 1,117개,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9위안이고 판매량은 4,787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0개)는 30,904개가 판매됐다. 6월 4,000개, 7월 15,355개, 8월 24,762개가 판매됐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VDL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0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90위안이고 판매량은 3,154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3,383개)는 12,537개가 판매됐다. 4월 8,653개, 5월 4,775개, 6월 14,360개, 7월 6,328개, 8월 8,230개가 판매됐다.

이니스프리 미네랄 모이스처 베이스(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30위안이고 판매량은 9,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99위안이고 판매량은 1,425개)는 10,425개가 판매됐다. 4월 13,856개, 5월 11,409개, 6월 18,000개, 7월 4,124개, 8월 6,499개가 판매됐다.

키스마일 틴티드 트리트먼트 프라이머(초록색 꿀벌 전문매장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개, 미림청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3,374개, realls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68위안이고 판매량은 1,871개)는 10,245개가 판매됐다. 4월 21,573개, 5월 10,322개, 6월 7,000개, 7월 2,885개, 8월 5,131개가 판매됐다.

더페이스샵 SPAN 베이스(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9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개, 더페이스샵 뷰티 전문매장 가격은 38위안이고 판매량은 1,917개)는 6,917개가 판매됐다. 4월 4,319개, 5월 6,154개, 6월 5,500개, 7월 2,106개, 8월 5,883개가 판매됐다.

더페이스샵 러블리 리믹스 메이크업 베이스(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9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개, 더페이스샵 뷰티 전문매장 가격은 29.9위안이고 판매량은 1,936개)는 4,936개가 판매됐다. 5월 3,065개, 6월 4,504개, 7월 2,742개, 8월 5,228개가 판매됐다.

라네즈 워터 글로우 베이스 코렉터(아모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89위안이고 판매량은 90개,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65위안이고 판매량은 3,876개)는 3,966개가 판매됐다. 8월은 3,322개가 판매됐다.

양정정 기자 /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