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테크 혁신의 선구자로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 안아

증강현실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과 카메라 앱 '유캠 퍼펙트'로 시장을 선도하는 뷰티 테크 솔루션 개발사 퍼펙트가 태국 방콕에서 열린 레드헤링 2019 톱 아시아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레드헤링은 지난 25년간 아시아, 유럽, 북미 등 대륙별로 기술, 생활 과학, 그린 테크 분야의 100대 우수 스타트업을 시상해왔다. 퍼펙트는 수많은 브랜드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모든 소비자 접점을 아우르는 개인화된 소통형 가상 뷰티 체험을 제공해온 인공지능(AI)과 머신 러닝 분야의 선구자로 인정받아 해당 상을 수상했다.

퍼펙트가 레드헤링 2019 톱 아시아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레드헤링은 혁신을 주도하고 새로운 사고로 소비자 경험을 재창조하는 업계의 리더들에게 해당 상을 시상한다. 퍼펙트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우수한 증강현실과 인공지능, 머신 러닝 기술로 브랜드, 리테일러, 소비자를 위한 뷰티 경험을 재창조하며 뷰티와 테크의 교차점에서 선구자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레드헤링은 퍼펙트의 창의성과, 오늘날 경쟁적인 뷰티 산업에서 브랜드에게 필수가 된 소비자 중심적 접근을 가능케 한 기술의 실용성을 높이 평가하여 아시아 100대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퍼펙트의 CEO 앨리스 챙(Alice Chang)은 “레드헤링 편집팀에게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20여년간 선정된 뛰어난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퍼펙트는 레드헤링 100대 기업의 이름에 걸맞게 앞으로도 가장 독특하고 방대하며 진보한 상상가능한 가상 뷰티 경험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인공지능과 머신 러닝 기술의 한계에 계속해서 도전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퍼펙트의 최고 전략 책임자이자 수석 부사장인 루이스 첸(Louise Chen)은 태국에서 이틀에 걸쳐 열린 시상식에서 브랜드 비전과 업적을 발표했다. 지난 20여년간의 경험과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레드헤링은 산업 전반을 걸쳐 기업의 역량을 꼼꼼하게 평가한다. 산업 전문가, 업계 내부자 및 기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단이 재무적 성과, 기술 혁신, 사업 전략, 시장성 등을 평가하며, 퍼펙트는 이번 수상으로 과거에 선정되었던 우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