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모바일/온라인 2019. 11. 13. Wed
모바일/온라인제이준코스메틱, 광군제 티몰 일 매출 ‘65억’ 달성티몰 ‘광군제’ 행사서 11일 하루 65억 넘는 매출 올려... 전년 比 20% 상승해 역대 최대 기록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이 온라인 쇼핑몰 ‘티몰(天猫)’을 통해 진행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세일 행사 ‘광군제(光棍節)’에서 지난 11일 하루 동안 65억 원을 넘는 역대 최대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광군제를 맞아 티몰에서 다양한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 및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는 광군제 당일 각각 210만 장, 13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해외 각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린티 아이 겔 패치’는 6분 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돼 초당 50개 이상이 판매되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 같은 판매 실적에 힘입어 제이준코스메틱은 11일 하루 동안 티몰에서만 전년 광군제 대비 약 20% 이상 상승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티몰 일반관에서의 매출은 전년 대비 665%가량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정식 총판 에프앤리퍼블릭을 통해 중국 시장 본격 진출을 시작한 이래,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제이준코스메틱의 티몰 일반관 매출은 19년 한 해 동안 전년 대비 약 8배가량 높게 나타나며 2년 연속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의 성향을 분석해 베스트셀러 제품 및 다양한 제품들을 집중해 선보인 점이 이번 광군제에서 역대 최대 매출 기록을 달성하는데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더욱 믿을 수 있는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꾸준히 다가가며 중국 시장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