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부문에서 뛰어난 기술 혁신 인정 받아

인기 가상 뷰티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과 사진 편집 앱 유캠 퍼펙트(YouCam Perfect)를 개발한 뷰티 테크 솔루션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가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박람회인 CES 2020의 혁신상을 수상했다. 퍼펙트는 소프트웨어 및 모바일 앱 분야에서 뛰어난 혁신을 인정받아 해당 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퍼펙트가 CES 2020의 혁신상을 수상했다.

매년 CES에서는 28개 부문에 걸쳐 소비자 기술 분야에서 뛰어난 디자인과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선별하여 혁신상을 수여하고 있다. 각 부문의 수상자를 가리기 위해 산업 디자이너, 기술자, 기자 등 각 분야의 정예군이 심사단으로 꾸려진다.

유캠 메이크업과 유캠 퍼펙트를 포함한 유캠 플랫폼은 전세계 뷰티 애호가들을 사로잡은 매우 정교한 인공지능 및 증강현실을 통한 인앱 뷰티 체험과 수많은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제공된 맞춤형 뷰티 테크 솔루션을 인정받았다. 복합적인 고객 접점에 걸친 통합 솔루션을 통해 퍼펙트는 창의적이고 소통 가능하며, 소비자, 브랜드, 리테일러, 콘텐츠 제작자들이 기존에 뷰티를 발견하고 체험하고 구매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참여형 구매 경험을 제공하므로써 계속해서 뷰티 테크 혁신을 선도해왔다.

퍼펙트의 CEO 앨리스 챙(Alice Chang)은 “혁신적인 뷰티 테크 솔루션의 리더로 인정받아 CES 2020 혁신상을 수상하여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도 가장 활동적이고 풍부한 뷰티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뷰티 테크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CES 2020에서 있을 유캠의 AI 뷰티 360 전략 발표 행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퍼펙트는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0의 하이테크 리테일링 마켓플레이스 LVCC 사우스 2홀에서 전시회를 연다. 또한 퍼펙트의 설립자이자 CEO인 앨리스 챙이 1월 8일 현지시간 오전 11시에 뷰티 360과 얼굴 인식, AR 및 AI 기술 발전의 미래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