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까지 1,200여개 이상 점포 및 전자상거랴 플랫폼 구축...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태국 H&B스토어 ‘부츠(Boots)’ 전 지점에 입점했다.

스킨알엑스랩이 태국 H&B스토어 ‘부츠(Boots)’ 전 지점에 입점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태국 화장품 시장은 2017년 기준 58억 3800만달러(7조400억원) 규모로 관측됐다. 또한 2022년까지 7~8%대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며 뷰티 업계의 ‘포스트 차이나’로 떠오르고 있는 국가이다.

스킨알엑스랩은 방콕, 푸켓, 치앙마이 등 유명 지역을 포함한 태국 내 288개의 부츠 전 지점에 입점한다. 입점 제품으로는 베스트셀러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한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마데세라 슬리핑 마스크, 마데세라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워터풀 썬 업 크림 등이 있다.

특히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은 태국 SNS 상에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화이트닝 효과를 자랑하는 한국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고농축 TECA가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부츠 이외에도 내년 상반기까지 1,200여개 이상 점포 확장 및 온라인 등 다양한 현지 유통 채널에 입점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태국 진출을 계기로 앞으로 더 많은 글로벌 시장에 스킨알엑스랩 제품을 선보이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