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 크림과 홀리데이컬렉션 관심 많아...

그동안 수분력이 좋다는 검증을 받아온 베스트셀러인 ‘그린티 세럼과 크림’이 12월 경기를 이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더마코스메틱을 표방하고 있는 더마 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 크림이 영양크림 등 복합적인 효과로 관심이 높다. 특히 다른 로드샵과는 달리 홀리데이컬렉션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장안점 등 서울지역 1개점과 원주중앙점, 경기여주점, 인천운서점, 청주금천점, 천안신부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12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6개 가맹점에서 그린티 세럼과 크림을 각 4개 가맹점에서 더마 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 크림과  홀리데이컬렉션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장안점은 “그린티 씨드 세럼이 꾸준하게 잘 나가고 있다. 세안후에는 피부 수분이 많이 날아가는데 수분길을 열어주고 수분도 채워주는 제품이라서 재구매하는 분들이 많다”, 원주중앙점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선물하려고 구매하는 분들이 많다. 제주 한란 라인도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경기여주점은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가 주름에 특화된 제품으로 아이크림 대용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그린티 씨드 세럼도 꾸준히 인기가 많다”고 응답했다.

인천운서점은 “꾸준하게 인기있는 제품은 그린티 씨드 세럼과 크림이다. 이번에 홀리데이 한정 제품으로 나와서 많이 찾고 있다”, 청주금천점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항상 잘 나간다. 티존 유분기에 사용하거나 기름진 앞머리에도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대표적인 수분 세럼으로 인기 있다”, 천안신부점은 “블루베리 스킨, 로션이 순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대전반석점은 “블루베리 라인이 약산성으로 성분이 순하고 수분케어에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이다”, 광주광천점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겨울에도 많이 찾는다. 납작 아이브로우는 가격이 3,500원으로 저렴한데 지속력도 괜찮아서 항상 잘 나간다”, 전주안골사거리점은 “그린티 라인이 수분 라인으로 유명하고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안티에이징 기능이 있는 제주 한란 라인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전남광양읍점은 “계절 특성상 그린티 씨드 세럼을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 더마 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 크림은 재생기능이 뛰어나고 여드름 피부와 민감성 피부도 손쉽게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여드름 고민이 있는 분들이 재구매도 많이 한다”, 성서계명대점은 “블루베리 라인이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이라서 순하고 진정도 돼서 민감한 피부도 다 사용할 수 있다”, 부산대연점은 “기초제품은 더마 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 크림을 많이 구매하고 링클 사이언스 라인은 주름개선 제품으로 인기가 좋다”고 설명했다.

울산신천상점은 “겨울철이라 더마 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 크림을 영양크림으로 많이 사용하고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는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도 반응이 괜찮다”, 경북고령점은 “더마 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 크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이 뛰어나고 보습과 피부장벽을 강화해줘서 요즘 찾는 분들이 많다”, 경남물금신도시점은 “홀리데이 컬렉션이 한정 판매하는 제품이어서 요즘 많이 구매한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