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 가맹점 가운데 12개 가맹점서 판매 호조 보이고 있어...

섀도우 팔레트가 에뛰드의 12월 경기를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경쟁 제품에 비해 가성비가 좋고 12가지라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조합해서 사용할 수는 이점 때문인 것으로 분석됐다.

 

최근 중앙대점 등 서울지역 1개점과 시흥배곧점, 동인천점, 춘천명동점, 부천역곡점, 대전유성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12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2개 가맹점에서 섀도우 팔레트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음답했다.

중앙대점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이 요즘 가장 잘 나가고 있다”, 시흥배곧점은 “섀도우를 제일 많이 구매한다”, 동인천점은 “립스틱은 베러 립스톡 ‘더스트피치’ 컬러가 제일 많이 나가고 섀도우팔레트 베이크하우스는 브라운 컬러가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구성돼 있어서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춘천명동점은 “섀도우팔레트 베이크하우스가 브라운 계열로 무난하고 실용적인 컬러라서 많이 찾는 것 같다”, 부천역곡점은 “섀도우가 꾸준히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이다”, 대전유성점은 “섀도우와 립스틱이 항상 잘 나간다. 색상도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많이 구매하는 것 같다”고 응답했다.

논산점은 “섀도우는 브릭브라운 계열이 잘 나가고 연말이라서 펄이 많이 있는걸로 구매하기도 한다.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건조해서 촉촉한걸 선호하는 분들은 세럼 타입으로 구매한다. 순정 라인도 많이 찾고 있다”, 충북대점은 “섀도우팔레트 베이크하우스가 잘 나간다.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 12가지로 구성돼 있어서 다양하게 조합해서 쓸 수 있다”, 광주송정점은 “스킨케어 제품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많이 찾는다”, 군산점은 “섀도우를 많이 구매하고 있고 무난하게 브라운 계열로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순천중앙점은 “베러 립스톡이 컬러가 60가지가 넘어서 색상이 다양하고 매트한 타입, 글로시한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인기가 많다. 섀도우팔레트는 브라운계열의 컬러가 잘 나가고 컬픽스 마스카라는 번짐이 없고 컬링도 잘되고 유지력이 좋아서 많이 구매한다”, 울산삼산점은 “크림 종류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잘 나가고 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는 마스카라 고정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많이 사간다”고 밝혔다.

대구반월당점은 “섀도우팔레트 베이크하우스가 퍼스널컬러 상관없이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컬러라서 고객들이 좋아한다”, 창원상남점은 “섀도우팔레트 베이크하우스가 색상이 데일리로 무난하게 쓰기 좋은 컬러로 나와서 인기 있다”, 경북문덕점은 “스킨케어 중에 순정 라인이 약산성으로 이루어진 제품인데 순하고 깔끔하게 클렌징되는 휩 클렌저가 가장 인기가 많다. 섀도우팔레트 베이크하우스는 데일리로 쓸 수 있으니까 어른들도 많이 좋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