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12. 18. Wed
로드숍[9] 피부 자극 덜한 화장품 판매 호조가격 저렴한 블러셔와 클렌징 워터 주목

더샘은 피부 자극이 적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화장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가격이 저렴한 블러셔와 클렌징 워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화곡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안산중앙점, 포천일동점, 천안불당점, 충북혁신점, 대전둔산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12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7개 가맹점에서 더마 플랜 라인의 판매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고 응답했다.

화곡점은 “샘물 블러셔가 가격도 저렴하고 색도 예뻐서 가장 많이 구매한다. 더마 플랜 라인은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분들한테 인기가 많다”, 오류동점은 “새로나온 스튜디오 프로 샤인 립스틱과 광채 파운데이션이 반응이 좋다. 립스틱은 발림성이 좋고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러운 광채가 난다. 리페어 알엑스 라인은 수분, 주름 케어를 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인데 요즘 피부가 많이 푸석푸석하니까 젊은 사람들도 샘플을 써보면 대부분 구매하러 온다”고 밝혔다.

종로2가점은 “이번에 나온 리페어 알엑스 라인이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많이 찾는다”, 홍은사거리점은 “스네일 에센셜 라인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뮤신 성분이 있어서 손상피부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스네일 에센셜 EX 딥 클렌징폼은 클렌징하고 나면 피부가 편안하고 깨끗하게 지워져서 많이 찾는다. 겨울이니까 하라케케 뿌리보습 라인도 수분 제품으로 잘 나가고 와라타 라인은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제품으로 인기 있다”고 말했다.

안산중앙점은 “더마 플랜 라인이 민감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보습라인인데 요즘 잘 나간다”, 포천일동점은 “골드 리프팅 라인이 금실과 금박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라인으로 재구매율이 높다”, 영월점은 “하라케케 뿌리보습 라인은 수분감 있는 라인으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고 스네일 에센셜 라인은 주름, 탄력, 보습 효과로 인기가 좋다”, 천안불당점은 “더마 플랜 라인이 약산성 라인인데 트러블 피부나 예민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충북혁신점은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가 발효 여과물로 된 에센스인데 세안하고 제일 먼저 바르면 보습감을 높여주고 피부결 정돈을 해줘서 겨울에도 건조하지 않다”, 대전둔산점은 “힐링티 가든 클렌징워터가 순하고 잘지워지는데 5,5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하다”, 전주송천점은 “겨울철이라서 스네일 에센셜 라인과 더마 플랜 라인이 보습효과 때문에 많이 찾고 있다”고 답했다.

목포점은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가 뒤집어지니까 더마 플랜 라인을 사용한다. 유해성분이 없고 순하고 민감한 피부도 쓸 수 있게 나온 제품이다”, 대구계명대점은 “더마 플랜 라인이 자극도 없고 민감한 피부와 트러블 피부에 좋아서 많이 나간다”, 부산광복점은 “스네일 에센셜 마스크팩이 보습력이 좋고 재생효과에 피부탄력도 잡아줘서 인기가 많다”, 거제옥포점은 “전체적으로 더마 제품이 강세라서 더마 플랜 라인이 인기 있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고 응답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