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경자년 콜라보레이션, 아이라이너 등 다양...

2020년을 시작하면서 이니스프리 등 국내 로드샵의 첫 제품은 무엇일까?

이들 가맹점들은 주름개선과 콜라보레이션,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별도의 자료는 배포하지 않고 있다. 따라서 로드샵 가맹점에서 첫 제품을 확인한 다음 가맹본부에 다시 확인했다.

 

아리따움 가맹점과 가맹본부는 “올해 첫 제품은 아이오페 레티놀과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이다. 아이오페 레티놀은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30ml에 80,000원이다.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은 미백효과가 있고 주름케어도 되는 보습 라인이다. 스킨은 37,000원, 로션은 38,000원, 크림은 40,000원, 미스트는 27,000원이다. 매트포뮬러는 우드 펜슬 타입 아이브로우인데 5가지 컬러가 있고 8,500원이다. 리뉴얼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와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이다.

네이처컬렉션 가맹점은 “더페이스샵 잉크그라피 마커 펜 아이라이너는 다른 제품보다 진하게 나오고 색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또렷하게 그려지는 제품이다. 블랙이랑 브라운 두 가지 컬러고 12,000원이다“고 말했다. 가맹본부는 제품 설명자료는 담당자가 없어서 다음 주에 전달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가맹점과 가맹본부는 “미키마우스와 콜라보한 제품이다. 기존에 있던 제품에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이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키마우스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3만5천원 이상 구매하면 미키마우스 저금통을 3,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 펫 샴푸는 디어펫 딥클렌징 샴푸, 디어펫 너리싱 샴푸 2가지 타입으로 새로 나왔다. 가격은 16,000원이다.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도 출시됐다.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은 큰 꿈과 용기가 가득한 2020년을 응원하기 위해 미키 마우스와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이 그려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고 말했다.

에뛰드 가맹점과 가맹본부는 “기존 제품에 톰과 제리 캐릭터를 입힌 톰과제리 콜라보 제품이 다. 섀도우, 블러셔, 브러쉬, 스킨로션 세트와 크림, 퍼프, 틴트 등이 있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톰과 제리 컬렉션 ‘럭키 투게더’를 한정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가맹점과 가맹본부는 “진생 원데이 케어 앰플이 이번주 중에 출시될 것 같다. 기존에 있던 진생 앰플은 집중 케어보다는 수분과 피부결 개선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인데 이번에 나오는 제품은 홍삼콜라겐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주름을 집중 케어해주는 토탈 솔루션 이다.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서 28일분으로 나뉘어져 있고 66,000원이다. 6일에 보도자료 배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샘 가맹점과 가맹본부는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하여 안티에이징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고객들의 복합적인 고민을 케어해주는 ‘리페어 알엑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밖에 미샤와 토니모리, 스킨푸드의 가맹점은 2020년 들어 첫 제품은 아직 없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