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증권 > 국내 2020. 03. 26. Thu
국내네오팜, 750원 현금배당 의결에프앤리퍼블릭, 오창근 대표이사 재선임

오늘은 네오팜과 에프앤리퍼블릭, 올리패스가 주총을 가졌다. 이들 3사 가운데 현금배당을 하는 곳은 네오팜뿐이다. 또 에프앤리퍼블릭은 오창근 대표이사를 재선임했다.

   
 

네오팜

네오팜이 오늘(26일) 제20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제20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사내이사 선임, 이사의 보수한도 승인의 총 3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현금배당은 보통주 750원으로 확정했다. 전년도 배당금은 650원이었다.

이번 주주총회를 통해 김윤 네오팜 CRID센터 연구소장을 이사로 재선임(3년)했다.

에프앤리퍼블릭

에프앤리퍼블릭이 오늘(26일) 제29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보고사항은 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외부감사인 지정보고와 제29기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이사 선임, 감사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총 6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주주총회를 통해 오창근 에프앤코스메딕스 대표이사, FAN NA WTI Cosmetics 사내이사, WANG TENG 에프앤코스메딕스 사내이사를 이사로 재선임(3년)했다. 감사는 오정민 에프앤코스메딕스 사내이사를 재선임(3년)했다.

올리패스

올리패스가 오늘(26일) 제14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의 운영실태 보고, 제14기 연결재무제표 및 재무제표 승인,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총 3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