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부녀절 특수 없어... 레시피 톤업크림 순위권 밖으로 밀려

국내에 쟁쟁한 수분크림이 많다. 많은 브랜드는 임상시험에서 수십 시간 수분 지속력을 갖고 있다고 자랑하고 있지만 웬일인지 티몰에서는 찾기 힘들다.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수분크림이 강세다.

특히 대다수의 브랜드가 매출하락으로 힘들어 죽겠다고 하면서도 우리의 최대 수출국인 중국에 진출하지 않고 있어 의문이다.

3월 티몰 국내 수분크림 판매량

아무튼 3월에도 변함없이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수분크림이 70,356개를 판매하면서 티몰의 크림부문에서 1위를 유지했다. 단 38부녀절 특수는 없었다. 2019년 9월 41,535개, 10월 41,535개, 11월 80,862개, 12월 71,542개, 2020년 1월 20,313개, 2월 70,616개다.

채널별 판매현황은 아크웰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58위안이고 판매량은 69,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128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 아크웰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58위안이고 판매량은 356개 등이다.

더블유랩 화이트홀릭은 지난 1월에 처음으로 진입했다. 2월 12,800개, 3월 17,500개다. 채널별 판매는 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7,5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등이다.

유니클럽 오로라 미팅 수분 톤업크림은 2019년 9월 3,814개, 10월 3,085개, 11월 4,840개, 12월 3,600개, 2020년 1월 1,900개, 2월 8,500개, 3월 15,000개다.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이고 가격은 99위안이다.

닥터자르트 V7 토닝 라이트는 2019년 9월 1,985개, 10월 13,592개, 11월 20,000개, 12월 8,000개, 2020년 1월 6,200개, 2월 3,700개, 3월 9,400개다. 채널별 판매는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189위안이고 판매량은 6,500개, 닥터자르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89위안이고 판매량은 2,900개 등이다.

리얼베리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이 3,700개를 판매하면서 처음으로 10위권에 진입했다. 리얼베리어 플래그십 스토어이고 가격은 175위안이다.

게리쏭 9 컴플렉스 마유크림은 2019년 9월 5,500개, 10월 6,000개, 11월 15,000개, 12월 10,000개, 2020년 1월 5,000개, 2월 3,500개, 3월 3,500개다. 클레어스코리아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이고 가격은 99위안이다.

구달 프리미엄 톤업 크림은 2019년 12월에 7,000개를 판매하면서 처음으로 10위권에 올랐다. 하지만 2020년 1월에는 5,500개로 하락했고 2월에는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으나 3월에는 2,000개를 판매하면서 재 진입했다.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이고 가격은 158위안이다.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카밍 다운 크림은 2019년 12월에 1,500개를 판매하면서 10위권에 올랐다. 2020년 1월에는 자취를 감췄다. 2월 1,100개, 3월 1,900개를 판매했다. 셀퓨전씨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이고 가격은 188위안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크림이 10위권에 진입했다.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40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개다.

라네즈 모이스처 크림 데이크림은 2019년 10월 8,000개, 11월 8,000개, 12월 3,000개를 판매했다. 올해 1월에는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2월 6,500개, 3월 1,300개를 판매했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이고 가격은 270위안이다.

한편 레시피 크리스탈 화이트닝 톤업크림은 2019년 11월 5,000개, 12월 5,500개, 2020년 1월 10,000개, 2월 2,000개로 감소했다. 3월에는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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