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밋업 이후 이니스프리 계약 및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서 다양한 사업 혜택 제공

이니스프리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공모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 주제는 지속가능경영과 디지털이며, 주제와 관련 있는 특허 및 기술 보유 스타트업 또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4월 14일부터 5월 17일까지, 신청서와 함께 10장 이내 자유양식으로 작성한 협업 제안서를 온라인 접수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1차 검토 후 선정된 팀은 이니스프리 담당 부서와 5월 29일 1:1 밋업 데이를 가질 예정이다. 사업 연계 가능성과 적정성 등 제반 사항을 함께 검토 후, 사업 연계 협력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팀에 한해 즉시 계약 또는 후속 사업 연계를 진행한다. 또한, 일부 요건에 부합하는 팀에 한해서는 서울창업허브의 투자 검토, 사무 공간 지원, 사업화를 지원하고,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S빌리지 입주 우대 및 신용보증기금의 보증 검토 등 다양한 후속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혁신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 및 기업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대외 협력을 통한 기술 향상과 기업 역량 강화를 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접수 페이지(event-us.kr/16170) 또는 공식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