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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 > 신제품 2020. 04. 16. Thu
신제품중국선 기도 못펴는 수분지속력 '갑' 수분크림...이번엔 72시간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남성 전용 아이 팔레트 출시

국내 화장품에는 쟁쟁한 수분크림이 많다. 많은 브랜드는 임상시험에서 수십 시간 수분 지속력을 갖고 있다고 자랑하고 있지만 웬일인지 티몰에서는 찾기 힘들다. 이름도 없는 중소 브랜드의 제품이고 판매량도 많지 않아 의문이 들고 있다.

최근 또 다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 브랜드가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준다는 크림을 출시했다. 이 같은 높은 기술력을 갖춘 제품이 언제 어떻게 중국에 진출하느냐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미세먼지차단화장품에 대해 의혹을 갖고 있다. 하지만 설화수가 윤조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하면서 한국, 중국, 싱가포르, 미주 지역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8주간의 제품 사용으로 수분량, 윤기, 투명도, 주름, 피부빛, 피부장벽 등의 피부 건강 지수를 146%까지 개선하는 효과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헤라는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을 출시하면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전과 비교했을 때 해당 제품을 사용한 실험군은 단 하루 만에 피부 장벽, 윤기, 탄력, 투명도 등 초기 노화 징후 개선을 보였다고 밝혔다.

메이크업부문의 경우에도 아모레퍼시픽 비레디가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는 남성 전용 아이 팔레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는 아이, 블러셔,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최근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는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120ml / 160,000원, 90ml / 130,000원, 60ml / 97,000원)

설화수가 ‘5세대 윤조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윤조에센스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핵심 성분 자음액티베이터를 담았다. 해당 성분은 피부 노화 개선을 총괄하는 기술인 '유스 마스터 테크놀러지’를 통해 피부 자생을 돕고, 외부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만들어준다. 특히 한국, 중국, 싱가포르, 미주 지역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8주간의 제품 사용으로 수분량, 윤기, 투명도, 주름, 피부빛, 피부장벽 등의 피부 건강 지수를 146%까지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효과가 확인되었다.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40ml / 95,000원)

헤라가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을 출시했다.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효과적인 피부 노화 완화 효능이 밝혀진 피루베이트 성분을 담아, 외부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세포배양액 구성성분인 피루베이트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안티에이징 효능을 밝혀낸 물질이다. 피루베이트는 당이 에너지로 전환하는 중간 과정에 생성되는 물질로, 최초의 에너지원인 당보다 훨씬 작은 입자가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해 유해 환경에서 피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돕는다.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의 효능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서도 입증되었다. 사용 전과 비교했을 때 해당 제품을 사용한 실험군은 단 하루 만에 피부 장벽, 윤기, 탄력, 투명도 등 초기 노화 징후 개선을 보였다. 또한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헤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앱셀과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제형 기술도 적용했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100ml / 57,000원, 알파인 베리 워터리 젤 크림 100ml / 57,000원, 미라클 씨드 에센스 150ml / 48,000원)

프리메라가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러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젤 크림’ 대용량 제품과 ‘미라클 씨드 에센스’로 구성됐다. 한정판 제품에는 생태 습지에서 발견되는 수달의 발자국을 모티브로 한 ‘밤마실 나온 수달’ 콘셉트의 디자인을 상자 안쪽에 담았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젤 크림은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했다.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산들박하 23ml, 어린쑥 23ml, 빨간쌀 23ml, 서리태 25ml / 3,000원)

한율이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습과 진정 케어에 집중한 한국적인 자연 원료 4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재구성했다. 수분 진정 효능의 ‘어린쑥’, 진한 방어 보습의 ‘빨간쌀’, 영양 보호 효능의 ‘서리태’까지 기존 제품에 더해 트러블 진정 효능을 지닌 ‘산들박하’를 새롭게 추가했다. 한국 자연의 원료를 그대로 담은 순한 제품으로 1일 1팩을 하더라도 편안함과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극세사 급의 원사가 부드럽게 초밀착돼 피부 고민별로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100%의 원단 소재는 투명도가 높고 피부 굴곡에 따라 고르게 밀착하는 등 활동성이 뛰어난 시트마스크를 구현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5’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벚꽃 에디션 15g+15g / 40,000원,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이펙트 아이포올 크림 증량 기획세트 –벚꽃 에디션 80ml / 90,000원,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기획세트-벚꽃 에디션 50ml / 80,000원)

LG생활건강이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을 함유해 커버력은 물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은은한 광채를 품은 핑크색 용기에 입체적으로 정교하게 조각된 벚꽃이 앉혀져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보석함 같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진주 광택이 스며든 핑크빛에 섬세하게 그려진 벚꽃 이미지가 돋보이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효과를 자랑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케어해준다. 특히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해 풍성함 더했다. 이와 함께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 가능한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3종 체험분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50ml / 60,000원)

LG생활건강의 후가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을 출시했다.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은 백탁현상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환하게 연출해주는 선블록 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일상 생활 속에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 기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칠향팔백산, 설감산, 진주산삼, 국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해 맑게 가꿔준다. 또한 밀착력이 뛰어난 밀키크림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화사한 핑크빛 크림이 피부톤을 자연스러운 복숭아빛으로 가꿔주고, 피지 케어 성분이 마무리를 보송하게 해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코리아나 화장품, 스킨케어 브랜드 ‘가온’ 론칭 (씨앗 담은 토닝 세럼 50ml / 5,000원,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 50ml / 5,000원)

코리아나 화장품이 신규 브랜드 ‘가온’을 론칭했다. 가온의 제품 라인업은 ‘씨앗 담은 토닝세럼’,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의 2가지로 구성됐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합성 색소, 무합성 향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씨앗 담은 토닝 세럼’은 즉각적인 피부 결 정돈은 물론 세럼의 깊은 보습감을 겸비한 토너 겸용 세럼 제품이다. 이로운 영양소와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잇꽃 씨앗을 가득 담아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투명한 겔 제형이 부드럽게 펴 발리며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발아 밀싹의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아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아이크림의 섬세함과 크림의 보호 기능을 겸비해 눈가와 얼굴을 한 번에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 크림’ (90g / 18,800원)

토니모리가 ‘호박즙 반쪽 크림’을 출시했다. 호박즙 반쪽 크림은 92%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호박의 진한 영양분이 담겨있으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얼굴의 붓기를 완화하며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즉각적 안면부 붓기 완화 임상시험을 완료하여 크림 도포 후 안면부 피부 볼륨(붓기)가 감소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붓기를 완화할 뿐만 아니라 느슨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얼굴이 가장 많이 붓는 아침에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리듯 흡수시켜주면 안면부 붓기가 완화되면서 한층 또렷해진 얼굴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바를 때 산뜻하게 느껴지는 쿨링감과 그린 워터리 플로럴 향으로 아침 피부 컨디션을 산뜻하게 끌어올려 준다.

   
 

◇메디힐, ‘논나노 무기차자’

메디힐이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와 ‘톤업 핑크 선 크림’을 출시했다.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마일드 포뮬러의 저자극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다. 티트리잎수,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수딩 모이스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보다 편안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과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톤업 핑크 선 크림’은 핑크 칼라민 포뮬러가 고른 피부 톤 보정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15,000ppm의 칼라민과 진주추출물, 해당화추출물,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 등이 담긴 톤업 핑크 콤플렉스를 함유해 백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과 생기 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에스트라, ‘에이시카-스트레스’ (에이시카-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 150ml / 39,000원, 에이시카-스트레스 릴리프 트리트먼트 30ml / 28,000원)

에스트라가 ‘에이시카-스트레스’를 출시했다. 에이시카-스트레스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효과적인 진정과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한다. 에센스와 크림 두가지 제형으로 선보여 상황에 따른 선택을 제공한다. 시카 대표성분 마데카소사이드 등 4종 복합물만을 사용한 결과 대비 199% 개선 효과를 보인 ‘에이시카-스트레스’는 고순도 센텔라 4X 복합체와 Anti-Stress Complex을 포뮬레이션 했다. 액상형 타입의 ‘에이시카-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는 크림을 에센스로 녹여 만들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피부 전체적으로 손바닥 면 전체를 사용해 지긋이 눌러주면서 흡수시키면 과도한 유분감 없이 진정되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에이시카-스트레스 릴리프 트리트먼트’는 집중케어가 필요한 곳에 사용하면, 바르는 즉시 피부가 보호되는 것처럼 오랫동안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소이, 한정세트 2종 올리브영 단독 (잡티세럼 40ml+새벽장미마스크 20g / 54,000원, 새벽장미마스크 50ml+팩브러쉬 / 34,000원)

아이소이가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의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 출시했다.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기획’은 기존 대비 2배 용량으로, 특별 사은품으로 새벽장미마스크가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기획’에는 마스크팩 및 크림류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급 마스크팩 브러쉬가 포함됐다. 한편, 잡티세럼의 주요 성분은 3,000 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돼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로, 거뭇한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새벽장미마스크는 불가리안 로즈워터 70%와 진짜 꽃잎을 담은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조성아22, ‘탱글이 슈퍼베리’ 라인 (탱글이 슈퍼베리 에센스 150ml / 32,000원, 탱글이 슈퍼베리 크림 50ml / 55,000원)

조성아22가 아사이베리의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탱글이 슈퍼베리' 라인을 출시했다. 탱글이 슈퍼베리 라인은 아사이베리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영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탱글이 슈퍼베리 에센스’와 ‘탱글이 슈퍼베리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탱글이 슈퍼베리 에센스’는 아사이베리 추출수 82.2%와 피부 장벽 개선, 톤 개선, 모공케어까지 해주는 트리플 리페어 앰플 17.8%를 황금 비율로 담은 에센스다. 아사이베리 추출수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맑고 깨끗한 유효성분의 앰플이 피부 탄력은 물론 생기와 에너지를 더해 피부 결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촉촉한 워터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한다. ‘탱글이 슈퍼베리 크림’은 아사이베리 추출수가 피부 속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채워주고, 수분 장벽 시스템 기술을 적용한 탱글한 젤리 텍스쳐가 피부 위에 물벽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한다. 이는 피부 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영양감을 공급해 탄력을 강화시켜 준다. 여기에 캡슐라이징 공법을 적용해 콜라겐 캡슐이 바르는 즉시 톡톡 터져 쫀쫀한 탄력 코팅을 해주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도록 만들었다.

◇아크네스, ‘포맨’ 라인 (포맨 퍼펙트 스킨 200ml / 18,000원, 포맨 퍼펙트 올인원 200ml / 27,000원,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 150g / 16,000원)

아크네스가 ‘포맨’ 라인을 출시했다. 포맨 라인은 피지, 각질, 유분 등 문제성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라인이다.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엄선된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올인원, 스킨, 폼클렌저 3종으로 출시됐다. 핵심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알라토인 성분이 면도,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이 남성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로션-에센스-수분크림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에센스다. 특허 성분인 더마틱 에이씨3가 유분으로 인한 과잉 피지를 관리해주고, 자작나무 유래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악실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면도 후 자극적이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과잉 각질, 잔여물을 닦아내는데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포맨 퍼펙트 스킨’과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풍성한 거품으로 말끔하게 제거하고, 문제성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도 함께 선보인다.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DPC가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은 비타민C 세럼과 수분 세럼으로 이루어진 듀얼 세럼 형태의 제품이다. 비타민C 세럼에는 순수 비타민C가 25% 담겨있으며, 특히 정제수 함량이 0%로 비타민C 성분이 물에 노출되어 쉽게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는 새로운 매커니즘의 제품이다. 수용성 보습제인 프로판디올 성분이 물 없이도 비타민을 안전하게 녹여주고 비타민C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또한, 산화되고 갈변하기 쉬운 비타민의 안정화를 이루어 색소를 첨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타민 원료 그대로인 투명한 액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 플루이드 제형의 수분 세럼은 비타민의 효능을 장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듀얼로 구성된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하며 한쪽에는 고함량 비타민C가 포함된 비타C25 세럼이, 다른 쪽에는 8종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히알루론 M8세럼이 들어간다. 제품 사용 시 양쪽 용기에서 두가지 세럼이 동시에 추출되어 섞인다.

◇닥터디퍼런트, ‘Ph.D‘ 라인 (비타 A 크림 20g / 42,000원,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 50g / 45,000원)

닥터디퍼런트가 병의원 전용 ‘Ph.D’ 라인 2종을 출시했다. Ph.D 라인 중 ‘비타 A 크림 Ph.D’는 비타 A 크림의 핵심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의 함량을 0.12%까지 늘려 피부 결,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비타민A 레티날은 화장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 A 계열의 성분 중 주름 및 탄력 개선에 가장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안정화가 어려워 그동안 사용이 힘들었던 성분으로, 닥터디퍼런트에서는 이를 니오좀 기술로 안정화하는데 성공했다.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 Ph.D’는 병풀(호랑이풀)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 중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고품질의 마데카소사이드를 비롯한 유효 성분 함량을 기존 제품의 2배로 강화하여 손상된 피부의 집중 진정 케어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 여기에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더마메탈 성분인 구리와 아연까지 함유해 시카케어 효과를 배가시켜 준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리미티드 에디션’ (500ml / 33,000원)

바이오더마가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은 “Your Skin Deserves Respect(당신의 피부는 존중받아야 한다)”는 뜻의 캠페인 슬로건을 세 가지 버전의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슬로건은 브랜드 독자 특허 포뮬러로 과도한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줄이고,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건강한 피부를 지향한다는 25년간 변함없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센시비오 H2O는 핵심 기술인 미셀 솔루션 기술이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깊은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고,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특히, 약산성의 pH레벨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 환절기, 스트레스 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비타브리드C¹²,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라인 (데일리-씨 밸런싱 폼 클렌저 120ml*2 / 70,400원,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 90g*2 / 105,600원)

비타브리드C¹²가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세안부터 비타민C로 케어가 가능한 데일리-씨 밸런싱 라인은 ‘데일리-씨 밸런싱 폼 클렌저’와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으로 구성된 스페셜 클렌징 라인이다. 비타민C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특허성분 비타브리드CG 성분을 함유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고, 각종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비타민C를 공급해 한층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씨 밸런싱 폼 클렌저’는 노폐물 흡착이 뛰어난 화이트 클레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딥 클렌징해 준다. 또한 천연 세정 성분으로 구성된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pH밸런스 유지를 도와 건강한 클렌징을 선사하며,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와 카하이 오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은 셔벗 제형으로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을 녹여 준다. 피부에 닿으면 오일로, 물을 만나면 밀크로 변하는 2단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말끔한 세안이 가능하다. 더불어 천연 오일 성분들이 짙은 메이크업뿐 아니라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주며, 피부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 추출물을 비롯, 보습에 뛰어난 카하이 오일, 아이스플랜트추출물 등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안나수이, ‘스킨케어 라인’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라인의 에센셜 로션 5종 전 제품에는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작약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홍삼추출물이 함유된 골드 컬러의 ‘플럼핑 로션’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킨토키 생강 추출물과 고추열매추출물이 함유된 핑크 컬러의 ‘리치 로션’은 풍부한 보습 효과를 부여하며,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그린 컬러의 ‘스무딩 로션’은 과다 피지를 컨트롤하여 번들거림을 케어해준다. 다시마추출물이 함유된 퍼플 컬러의 ‘클리어 로션’은 브라이트닝과 피부결 개선을 도와주며, 멘톨 성분이 함유된 블루 컬러의 ‘쿨 로션’은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클렌저 제품 4종의 벨벳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인상적인 ‘클리어링 오일’은 진한 메이크업도 빠르고 깔끔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오일로 물기가 있는 손으로 사용해도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 클렌징 워터는 간편하고 빠르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밀키 페이스 워시’는 쫀쫀하고 촘촘한 거품이 특징인 페이스 클렌저로 조밀하고 쿠션감 있는 거품이 피부에 잘 밀착되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고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수분 베일을 두른 듯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페이스 워시 스크럽’은 식물성 스크럽 성분과 쫀쫀한 거품이 특징인 폼 타입 저자극 페이셜 스크럽제이다. 부드럽고 맑아지는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가 가능하다.

◇조지앙 로르, ‘로르 앙 비오’ 라인 (세럼 비사쥬 30ml / 180,000원, 륄 스티뮬랑뜨 200ml / 128,000원, 크렘 드 쥬르 50ml / 165,000원, 로씨옹 아페장뜨 200ml / 75,000원, 플루이드 이드라땅 40ml / 112,000원, 마스크 아 라르질 100ml / 130,000원, 고마쥬 두 비사쥬 40ml / 102,000원)

조지앙 로르가 ’로르 앙 비오’ 라인를 출시했다. 로르 앙 비로 라인은 스파광채오일인 세럼 비사쥬를 비롯해 총 7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옥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유기농 농장에서 정성스럽게 재배한 원료를 사용해 항산화 농도가 높은 게 특징이며 까다로운 COSME BIO, 칼리테 프랑스의 오가닉 인증을 받았다. 특히 세럼 비사쥬는 오가닉 항산화 성분이 듬뿍 담긴 참깨 오일, 헤이즐넛 오일, 사이프러스 오일, 로즈마리 오일, 라벤더 오일, 백리향 오일의 시너지 효과와 마담 로르의 노하우가 집약된 기대작으로, 스파에 가지 않아도 마담 로르의 손길로 갓 스파를 받은 것처럼 한층 맑아진 피부톤과 속에서 우러나오는 투명한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이크업 부문]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7g / 20,000원)

아모레퍼시픽 비레디가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는 뷰티업계 최초로 남성을 위해 선보이는 아이 팔레트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톤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완성한 제품이다. 아이 팔레트인 만큼 눈가 중심으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 구성이며, 콧대를 비롯해 얼굴에 음영을 주고 싶은 부분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붉지 않은 밝은 갈색의 ‘베이글 베이지‘ 색상은 콧대를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적합하고, ’스완 베이지‘는 눈가에 음영을 줄 때 바탕 색으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이다. ’브레이브 브릭‘은 눈두덩 혹은 눈 아래 라인에 사용했을 때 몽환적인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고, ’머슬 브라운‘은 또렷한 눈매로 만들어줘 색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에는 대부분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게 과다 피지를 흡수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깔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 밀착력이 우수해 가루가 날리거나 뭉치지 않으며, 별도의 수정을 하지 않아도 오랜시간 깔끔하게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5g / 6,000원)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14주년을 기념해 캔디 브랜드 멘토스와 협업한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콜라보레이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멘토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멘토스 개봉 과정을 고려하여 수축 필름 형태의 패키지 포장을 적용하여 실제 멘토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콜라보레이션의 재미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멘토스의 다양한 향을 제품에 적용하며 이전 노세범 콜라보레이션과 차별점을 두었다. 멘토스의 시그니처인 민트 향과 다섯 가지 과일 향이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에 적용되어, 고객이 직접 콜라보레이션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1호 MINT, 2호 PEACH, 3호 LEMON, 4호 GRAPE, 5호 CHERRY, 6호 MELON 총 6가지로 출시됐다.

◇토니모리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 (15g / 38,000원)

컨시크가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은 생기 넘치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은 물론, 스터드 장식을 포인트로 시크함까지 함께 잡았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기미, 여드름 흉터, 홍조 등 10가지의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아이템이다. 산소처럼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탄탄한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연출을 도우며 컨시크 만의 얼티밋 모이스처 성분을 포함해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 (3.2g*4 / 27,000원)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를 출시했다.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는 아이, 블러셔,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투명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오렌지 계열의 01 MAY와 핑크 계열의 02 APRIL으로 구성됐으며, 데일리한 컬러 조합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더샘,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 (5g / 5,000원)

더샘이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 4종을 출시했다.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는 봄기운을 가득 담은 파스텔톤에 흰 끼 가득한 일명 밀크블러셔로 두 뺨 위 봄을 얹은 듯 화사하고 사랑스럽게 연출해 준다. 탠저린 빛 파스텔 살구 코랄 컬러 ‘OR06 애프리콧 휘핑’, 분위기 있고 우아한 로즈 핑크 계열 ‘PK09 파스텔 로지’, 피부를 더 뽀얗게 보이도록 만들어줄 우유에 빠진 블루베리 컬러 ‘PP04 블루베리 밀크’ 신규 컬러 3종과 더샘의 베스트셀러 ‘샘물 스마일 베베 블러셔 망고피치’가 싱글 블러셔 라인으로 들어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하며, 뭉침이나 들뜸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립스틱 20종 리뉴얼 (크리미 샤인 립스틱 3.5g / 20,000원, 소프트 벨벳 립스틱 3.5g / 20,000원)

코리아나화장품의 텐세컨즈가 립스틱 20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텐세컨즈 립스틱은 기존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추가해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오일 성분이 입술에 영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각질이나 주름의 부각 없이 발리며,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해 수시로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피부톤이나 스타일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1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소프트 벨벳 립스틱’은 뻑뻑함 없이 편안하게 밀착되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다공성 파우더가 프라이머처럼 입술 결을 메꾸어주고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매끄러운 코팅막을 형성하는 듀얼 블러 효과로 부드러운 벨벳결 같은 느낌을 표현해 준다. 루비레드, 코튼로즈, 쏘핫핑크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이팔레트 살롱 드 아이즈’ (1*6 / 25,000원)

투쿨포스쿨이 ‘아트클래스 아이 팔레트 살롱 드 아이즈’ 2종을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살롱 드 아이즈는 베이스부터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꿀조합 컬러 구성으로 데일리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다. 소프트 파우더가 눈가에 가벼우면서 매끄럽게 밀착돼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을 오래 구현할 뿐만 아니라 브러쉬 대신 손 끝으로 발라도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의 글리터가 믹스된 자개 글리터는 보석처럼 한층 더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맑고 따뜻한 진저, 브라운 컬러와 골드펄 글리터로 영롱한 반짝임이 가득한 진저 팔레트 ‘1호 부티크 진저’와 은은한 피치 코랄 컬러와 음영감 있는 브라운, 눈부신 핑크 글리터로 구성된 로맨틱 로즈 팔레트 ‘2호 부티크 로제’까지 총 2종이다.

◇라카,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12g / 30,000원)

라카가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은 세럼을 바르듯 산뜻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탄력있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픽서 기능을 더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주어 매끈한 피부결과 은은한 윤기를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다. 겉으로만 번쩍이는 글로우한 피부 표면이 아닌, 매끈한 윤광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컬러는 포슬린·아이보리·미디움·베이지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담아 밝은 피부 톤부터 어두운 피부 톤까지 커버 가능해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카 측에 따르면 컬러 쉐이드를 보다 섬세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혀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밀착되도록 완성도를 높였다.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4g / 39,000원)

시세이도가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 7가지를 출시했다.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은 잉크처럼 선명한 컬러,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 입술 굴곡에 맞는 컷팅으로 ‘리얼컬러’, ‘리얼이지’가 특징인 리얼웨이(RealWay) 즉,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매트 립스틱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프트매트 텍스처로 어떤 움직임에도 내 입술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편안함을, 빛을 흡수하는 파우더를 사용해 더욱 강렬한 발색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 굴곡에 맞는 사선 스퀘어 컷팅으로 입술 안쪽까지 초밀착 피팅되어 손쉽게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23가지 쉐이드에서 7가지 쉐이드가 추가로 출시되어 총 30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갖췄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7가지 색상은 웨어러블한 컬러부터 팝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바디 부문]

◇해피바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 (600ml / 18,900원)

해피바스가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을 출시했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연약한 피부용, 모든 피부용, 건성 피부용으로 총 3종이다. 스킨 케어 성분인 실크 히알루론 complex를 24.2% 함유한 프리미엄 샤워젤로 샤워 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뿐 아니라 피부를 케어해준다. 스킨에멀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퍼프 사용 없이 맨손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어 샤워 시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피부 마찰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부드러운 로션을 펴 바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건성 피부용/연약한 피부용/모든 피부용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건성 피부용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연약한 피부용은 시카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용은 다마스크 로즈 워터 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시켜준다.

[헤어 부문]

◇아윤채,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 프레시’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 프레시 350ml / 42,000원,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 모이스트 350ml / 42,000원, 스칼프 리밸런싱 세럼 80ml / 46,000원)

아윤채가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 프레시’를 출시했다.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 프레시는 두피 밸런스를 되찾아 활력을 부여하는 탈모 증상 완화샴푸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생명력 있는 원료에서 찾은 두피 관리 비법과 더욱 강화된 아윤채만의 두피 관리 기작을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케어에 특화된 탈모 증상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린밸런스는 노폐물을 비워주는 솔잎, 모근의 에너지를 채워주는 인삼 전초, 그리고 모근에 활력을 부여하는 녹차 추출물까지 푸른 식물의 싱그러운 생명력을 함유해 뿌리부터 맑고 튼튼한 두피로 가꿔준다. 특히, 박하 추출물 및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과다 피지 및 유분 등의 지성 두피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뽀드득한 클렌징과 청량한 쿨링감으로 산뜻한 개운함을 제공해 지성 두피 및 과다 피지 등의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효과적이다. 또한, 5無 처방(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실리콘 오일)을 통해 두피에 더욱 안심감 있는 사용 역시 가능하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 (198,000원)

셀리턴이 ‘에어워터 터치’를 출시했다. 에어워터 터치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뷰티 디바이스로 수조에 물을 넣고 작동시키면 백금 코팅 티타늄 전극판에서 전기분해로 얻어진 미스트가 미세하게 분사된다. 분사되는 미스트는 수분 공급 외에도 항균과 탈취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백금 코팅 티타늄 전극판을 적용했기 때문인데 국제공인 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실시한 항균 시험 결과에 따르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구균, 살모넬라균 5개 항목에서 99.9% 이상 항균효과를 나타냈고, 탈취 테스트에서도 악취의 대표 원인인 암모니아가 61% 감소했다. 물을 담는 수조는 미국 약전(USP) 최고 등급을 충족하는 메디컬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됐으며, 주사기 등 의료기기에 사용되는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회 작동 시 45초간 미스트가 분사돼 얼굴 피부에 충분한 양의 수분을 공급할 수 있으며, 무선 충전 기능과 스마트한 음성 가이드를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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