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와 화장품, 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듀얼스토어로 구성 주얼리와 화장품, 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듀얼스토어로 구성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은 주얼리 브랜드 ‘페르테(XTE)’와 뷰티 브랜드 ‘오엠(OM)’이 면세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매장을 단독 오픈 한다고 8일 밝혔다.

페르테와 오엠은 ‘듀얼 스토어’ 형태로 한 개 매장에서 두 개 브랜드를 동시 운영한다. 한 매장에서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 신세계면세점 강남장에 오픈한 페르테와 오엠 듀얼 스토어 매장 사진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페르테는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해 젊은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는 루메(Lume), 람포(Lampo), 피아토(Piatto) 등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일명 ‘이효리 클렌징’으로 알려진 오엠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청정 자연 환경과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야생 허브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다. 세계 최초로 국제 유기농 인증인 코스모오가닉(COSMOS)을 받은 제품으로 파라벤,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개성을 중시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소비 성향을 반영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선정했다."며 "더불어 코로나 19로 인한 장기 업황 침체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내실을 다져가겠다는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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