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신축공장 이전 마치고 신규 인사 영입 등 조직정비 마쳐...

화장품OEM·ODM전문기업 (주)웰메이드생활건강(대표이사 권순호)은 지난 3월 신축공장 이전과 함께 신규 인사 영입하고 조직정비 및 안정화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신규인사는 상무이사에 정경진 상무, 생산본부에 정영상 본부장, 영업본부에 권건태 본부장, 화장품연구소에 유병하 연구소장이다. 

▲ 왼쪽부터 정경진 상무이사, 정영상 생산본부장, 권건태 영업본부장, 유병하 기술연구소장

정경진 상무이사는 1988년 태평양화학(현 아모레퍼시픽)에 화장품 상품기획자로 입사하여 “X세대 화장품” 트윈엑스를 기획하여 사내 마케팅대상을 받았으며, 포인트 제도 도입, CRM 도입 및 시스템 구축, PDA를 이용한 모바일 프로젝트 등을 수행하여 성과를 낸 마케팅 및 프로세스 정립 전문가이다. 이에 더해 지난 2월까지 ㈜사임당화장품의 OEM·ODM사업부문을 정비하고 재구축한 경험으로 웰메이드생활건강의 전체적인 조직을 정비하고 제반 프로세스를 정립하는 데에 역점을 둘 것이라고 한다.

정영상 생산본부장은 1983년 태평양화학(현 아모레퍼시픽)에 화장품연구원으로 입사하여 본사 경영지원실, 수원공장 품질, 생산, 구매팀장을 거쳐 대전공장장, 김천공장장을 지낸 생산 제조 전문가로서 웰메이드생활건강의 생산본부를 총괄하며 그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수준으로 경쟁력을 높여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여줄 인물로 평가 받고 있다.

권건태 영업본부장은 1999년 한국화장품에 입사하여, KT&G 계열 KGC라이프앤진을 거쳐 중국상해 한호무역 영업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해 왔기에 웰메이드생활건강의 고객사 지원을 보다 체계적으로 수행해 줄 인물로 기대되고 있다.

유병하 연구소장은 1986년 라미화장품 연구소를 시작으로 최근 한솔장업에 이르기까지 안정된 처방의 유효성과 컨셉이 확실한 제품을 개발한 경험이 많아 고객사를 위한 제품 제안에 최적화된 인물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