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한달만에 5배 증가...디지털 광고 진행

중국 티몰의 자외선차단제 카테고리에서 궁중비책의 판매량이 3월 4,000개에서 4월 2만개로 증가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그동안 국내 브랜드의 자외선차단제 유형 가운데 스프레이가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몇 년째 주도하고 있다. 크림, 로션, 에센스, 스틱 등의 판매량은 비교적으로 높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궁중비책의 자외선차단제는 로션타입이다. 앞으로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경우 스프레이에 이어 새로운 타입도 중국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어 시장 분석에 유용하다.

 

따라서 궁중비책의 워터풀 선로션에 대한 차별성이나 중국 현지 마케팅 방법 등에 대한 입장을 들어봤다.

티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궁중비책 선로션 제품에는 어떤 차별성이 있는지?

A. 촉촉한 수분 로션 제형의 선케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이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중비책만의 5가지 자연 유래 진정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푸른 연꽃수 추출물 등 피부 보습 인자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줍니다.

중국 마케팅 계획은 ?

현재 궁중비책 선케어 캠페인 기간이다.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판매량 증가 추이는?

때 이른 무더위 및 자외선 증가로 인해 워터풀 선로션이 소비자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다만, 구체적인 판매량 증가 추이는 공개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