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고수해왔던 유니레버 AHC 스킨케어 할인판매에도 판매량 답보

드디어 후와 설화수가 국가대표 스킨케어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 두 브랜드는 대한민국 스킨케어의 대표주자다. 하지만 그동안 티몰 전자상거래플렛폼에서 유니레버에 매각된 AHC 등 중견 브랜드에 뒤처졌다. 하지만 지난 5월 두 배 정도의 격차를 보이면서 그동안의 부진을 털어냈다.

특히 후 천기단 7종 세트는 618이벤트에도 불구하고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540위안으로 지난 4월과 동일했다. 반면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월 840위안, 5월 720위안으로 120위안, AHC 히아루로닉 스킨케어 기초 2종 세트는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4월 158위안, 5월 124위안으로 34위안을 할인해 판매했다.

5월 티몰 국내 스킨케어 세트 판매량

지난 5월 티몰 스킨케어부문 판매량을 조사했다. 후 천기단 7종 세트가 1위를 기록했다. 월 판매량은 1월 6,500개, 2월 10,000개, 3월 25,000개, 4월 5,000개, 5월 75,000개로 폭등했다. 채널별 판매량은 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540위안이고 판매량은 75,000개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의 월 판매량은 4월 11,000개, 5월 52,000개로 5배정도 증가했다. 채널별 판매량은 설화수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720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59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등이다.

특히 줄곧 1위를 기록해왔던 AHC 히아루로닉 스킨케어 기초 2종 세트는 후와 설화수의 진격으로 3위로 밀려났다. 월 판매량은 1월 38,000개, 2월 35,500개, 3월 65,000개, 4월 45,000개, 5월 45,000개로 할인 판매에도 큰 차이가 없다.

채널별 판매량은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24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0개, AHC 해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24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등이다.

AHC 온리포맨 스킨케어 세트의 월 판매량은 1월 35,000개, 2월 36,000개, 3월 60,000개, 4월 37,500개, 5월 40,0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78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0개, AHC 해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1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등이다.

AHC 비5 스킨로션 세트의 월 판매량은 1월 15,000개, 2월 19,000개, 3월 52,000개, 4월 44,500개, 5월 27,0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AHC 해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18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AHC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98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78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등이다.

라네즈 베이직 라이트 2종 세트의 월 판매량은 1월 4,700개, 2월 17,000개, 3월 25,000개, 4월 14,000개, 5월 19,500개 등이다. 월 판매량은 라네즈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4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249위안이고 판매량은 6,500개, 아모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60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개 등이다.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 포뮬러 세트의 월 판매량은 2월 7,000개, 3월 15,500개, 4월 10,500개, 5월 13,0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립스틱오빠’ 이쟈치의 매장 가격은 278위안이고 판매량은 7,500개, 더마펌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98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개 등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2종 세트의 월 판매량은 1월 15,000개, 2월 9,000개, 3월 20,000개, 4월 9,500개, 5월 10,0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10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다.

더 후 공진향 6종 세트는 2월 2,500개, 5월 6,0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20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개다.

숨37도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팅 3종 세트의 월 판매량은 1월 3,000개, 2월 2,000개, 5월 4,5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숨37도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750위안이고 판매량은 4,500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