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판매량 앞질러...

국내 비비크림이 중국 시장에서 상황을 개선시키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국내 비비크림의 대표격인 미샤의 비비크림이 티몰에서 그동안 부동의 1위를 지켜왔지만 지난 5월에 에스티로더에 매각된 닥터자르트 비비크림에게 1위를 내주면서 역전 당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특히 닥터자르트 실버라벨 플러스 비비크림은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에서 4월 100위안, 5월 87위안으로 13위안,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미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4월 89위안, 5월 44.5위안으로 44.5위안의 할인판매를 했지만 판매량은 상승하지 않았다.

때문에 미샤는 닥터자르트 보다 더 높은 할인을 단행했지만 시장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특히 기존의 브랜드 인지도는 미샤가 더 높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같은 상황은 바림직하지 않은 것으로 지적된다.

5월 티몰 국내 비비크림 판매량

닥터자르트 실버라벨 플러스 비비크림이 처음으로 미샤의 비비크림을 제쳤다. 세일로 인한 판매량의 급증 보다는 미샤의 판매량이 저조했기 때문이다. 월 판매량은 1월 11,680개, 2월 6,700개, 3월 10,093개, 4월 8,837개, 5월 12,7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87위안이고 판매량은 7,000개,닥터자르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78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개, 닥터자르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개 등이다.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의 월 판매량은 1월 18,800개, 2월 6,300개, 3월 17,700개, 4월 15,500개, 5월 12,0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미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4.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티몰마트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등이다.

3CE 백투 베이비 비비크림의 월 판매량은 1월 860개, 2월 693개, 3월 1,100개, 4월 900개, 5월 2,5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3CE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35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개다.

헤이네이처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베이스의 월 판매량은 1월 2,900개, 2월 1,500개, 3월 2,400개, 4월 2,500개, 5월 2,4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헤이네이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개, Buskin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84위안이고 판매량은 700개, 헤이네이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개 등이다.

뷰앤뷰 FAU 스킨솔루션 비비의 월 판매량은 1월 2,407개, 2월 1,005개, 3월 2,429개, 4월 2,300개, 5월 2,2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뷰앤뷰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98위안이고 판매량은 1,4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105위안이고 판매량은 800개 등이다.

미샤 M 시그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의 월 판매량은 1월 1,500개, 2월 745개, 3월 1,800개, 4월 1,400개, 5월 1,8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미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28위안이고 판매량은 1,800개다.

미바 이온칼슘 비비크림의 월 판매량은 1월 12,000개, 2월 9,500개, 3월 868개, 4월 5,000개, 5월 1,5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미바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개등이다.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의 월 판매량은 1월 672개, 2월 445개, 3월 900개, 4월 800개, 5월 6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99위안이고 판매량은 600개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비비크림의 월 판매량은 1월 866개, 2월 415개, 3월 692개, 4월 600개, 5월 5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64위안이고 판매량은 500개다.

미샤 초보양 비비크림의 월 판매량은 1월 686개, 2월 320개, 3월 605개, 4월 400개, 5월 500개 등이다. 채널별 판매량은 미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38위안이고 판매량은 500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