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판매없이도 4월 40,000개서 5월 135,000개로 증가...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중국 티몰에서 국가 대표급이다.

국내(한국산) 피니시파우더 부문에서 시종일관 1위를 지속하고 있다. 게다가 618 특수 등에 힘입어 5월 판매량이 지난 4월 대비 무려 3배 이상 올랐다. 할인 판매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의 기록이다.

하지만 3CE 세범 파우더, 이글립스, 더샘 샘물 퍼펙트, 더블유랩 핑크 홀, 유니클럽 풀 커버 포어 등 판매 순위 10위권에 진입한 브랜드의 월 판매량이 1,000개도 넘지 못하고 있어 전반적인 상황은 좋지 않다.

5월 티몰 국내 피니시파우더 판매량

지난 5월 티몰에서 국내산 파우더부문의 판매량을 집계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1위를 견고하게 유지했다. 특히 4월 보다 3배 이상 높은 판매고를 달성해 주목되고 있다.

월 판매량은 1월 75,400개, 2월 35,100개, 3월 80,000개, 4월 40,000개, 5월 135,000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75,000개,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0개 등이다.

유니클럽 새틴루스 파우더, 풀 커버 포어 파우더의 월 판매량은 1월 25,481개, 2월 11,500개, 3월 16,500개, 4월 14,500개, 5월 23,000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3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7,000개, 유니클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 등이다.

더블유랩 핑크홀 파우더 팩트의 월 판매량은 1월 1,800개, 2월 3,000개, 3월 5,500개, 4월 3,000개, 5월 5,000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79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개다.

로레알에 매각된 3CE 블러 세범 파우더의 월 판매량은 1월 633개, 2월 759개, 3월 843개, 4월 772개, 5월 1,000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3CE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팩트의 월 판매량은 1월 429개, 2월 266개, 3월 1,000개, 4월 841개, 5월 1,000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의 월 판매량은 1월 925개, 2월 386개, 4월 503개, 5월 874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Abu 약화장품 해외 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874개다.

스킨푸드 백위트 루스 파우더는 새로 진입했다.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8위안이고 판매량은 802개다.

유니클럽 풀 커버 포어 팩트의 월 판매량은 1월 888개, 2월 386개, 3월 647개, 4월 503개, 5월 503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503개다.

더페이스샵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파우더의 월 판매량은 3월 435개, 4월 336개, 5월 473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9위안이고 판매량은 473개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파우더의 월 판매량은 1월 702개, 3월 356개, 4월 356개, 5월 390개 등이다. 채널별로는 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2위안이고 판매량은 390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