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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 > 신제품 2020. 08. 13. Thu
신제품'2주 사용에 입술 주름 3.78% 개선...달팽이크림 재해석'클래시스 병원 전용화장품 메스시장 진출

지난 몇 주 동안 여름 비수기 등으로 신제품 출시가 뜸했다. 또 대부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두는 추세였다.

최근 일주일동안에도 별다른 특이 동향은 없다. 장마가 끝나면서 가을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됐지만 아직은 아니다. 로드샵 가맹점들도 “아직 가을 신제품은 출시되지 않았다. 특별한 메시지는 없다"고 말해 가을 화장품 시장은 열리지 않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최근 다수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눈길을 끄는 제품은 아이오페의 입술 주름을 개선하는 립 메이크업이다. 주름 개선 효능 성분을 함유했다. 사용 후 2주 만에 입술 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한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진다고 주장했다.

특히 듀이트리는 잇츠한불의 핵심품목이었던 달팽이 크림의 주성분인 ‘뮤신’성분에다가 EWG 그린 등급의 7가지 식물 성분(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을 조합한 손상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장벽)개선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 출시돼 향후 시장 반응이 궁금해지고 있다.

또 병원용 화장품인 클루덤 메디애프터크림이 일반 화장품으로 재해석돼 메스 시장에 진출했다. 볼과 목선까지 덮어주어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고, 멀티 패치로 눈가와 팔자주름까지 동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 메디힐은 남성 피부에 적합한 원단과 성분을 적용한 남성 전용 마스크 팩과 코랄은 산호를 보호하기 위해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를 배제한 선크림, 디오디너리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피부에 가장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사용하는 100% 나이아신아마이드 파우더 등도 이색적이다.

한편 국내외 브랜드의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15g / 30,000원)

아이오페가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차별화된 주름 개선 효능이 있는 ‘R.2500™‘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R.2500™‘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노화와 탄력 저하로 예민해진 입술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사용 후 2주 만에 입술 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지고 입술 투명도는 7.62%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각질은 70.14%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기존의 튜브 타입 립밤에서 볼 수 없었던 연고 같은 제형을 구현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스쿠알란과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이 높은 보습력을 제공하며, 피부 재생을 돕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로 인한 손상도 관리한다.

◇LG생활건강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골든문 에디션 230ml / 210,000원, 시크릿 에센스 골든문 에디션 230ml / 150,000원)

LG생활건강의 숨37°가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출시했다. 골든문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하여 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로마 황실의 발효 비방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광채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의 발효 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다.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하고 1시간만에 피부 손상 개선되고, 1일만에 피부 장벽을 강화, 2주만에 피부 투명도가 개선되는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이자, 필수 에센스다. 피부 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TM’을 함유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000원)

메디힐이 무신사의 ‘맨즈 뷰티 프로젝트’ 첫 번째 콜라보 브랜드로 함께하며 남성 전용 ‘마스크 포맨’ 3종을 단독 출시했다. 마스크 포맨 3종은 기존 메디힐 마스크팩 베스트셀러에 남성 피부에 적합한 원단과 성분을 적용한 맞춤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 포맨은 누적 판매 20억 장에 빛나는 마스크팩 장인 메디힐의 기술력이 담긴 차별화된 시트와 포뮬러로 눈길을 끈다. 360°로 퍼지는 V컷팅 시트는 어떤 얼굴형에든 완벽 밀착해 커스터마이징 텐션감을 선사하며, 6가지 새싹 추출물로 이루어진 특허 조성물 맨즈 포물러가 건조함과 예민함으로 고민하는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자극 받은 피부의 편안한 진정을 돕는 ‘티트리 시카 수딩업’,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N.M.F 아쿠아 파워업’, 지치고 활력 잃은 피부에 쫀쫀한 텐션 파워를 선사하는 ‘콜라겐 아미노 텐션업’ 3종 구성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듀이트리,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 (순수 진정 스네일 토너 패드 70매 / 22,000원, 순수 진정 스네일 에센스 워터 150ml / 23,000원, 순수 진정 스네일 크림 60ml / 25,000원)

듀이트리가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을 출시했다.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은 외부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장벽)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다. 달팽이 점액 속에는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손상된 피부를 진정해주고 수분과 윤기를 부여한다고 알려져 있다. 듀이트리는 바로 이 뮤신 성분에 주목하여 EWG 그린 등급의 7가지 식물 성분(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녹차추출물 등)과 함께,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에 담아냈다. ‘순진스 토너 패드’는 피부의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닦아내고 피부결을 정돈해 주어 좋은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순진스 에센스 워터’는 투명한 점액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영양감을 전달하고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이다. 닦토와 흡토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손바닥으로 지긋이 눌러 흡수시켜주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펌프 타입의 용기가 적용되어 위생적인 ‘순진스 크림’은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내용물을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피부 컨디션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끌레드벨, ‘CSY 에디션 SOS 진정 라인’ (38,000원)

끌레드벨이 ‘CSY 에디션 SOS 진정 라인’을 한정 출시했다. CSY 에디션 SOS 진정 라인은 노폐물 제거와 보습, 진정에 탁월한 기초 제품이다. CSY 에디션 기초 라인 패키지는 신제품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로 구성되었다. 또한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된다. 단 3,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CSY 에디션 기초 라인의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잦은 트러블로 피부 진정이 필요할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모링가 추출물과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 수분은 지키면서 노폐물만 클렌징한다.

◇클래시스 스케덤, ‘시봉크림’,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 (시봉크림 50ml / 24,000원,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 5매 / 39,500원)

클래시스의 스케덤이 ‘시봉크림’과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를 출시했다. ‘시봉크림’은 스케덤의 독창적인 기술인 이네푸 사이언스가 적용되었으며, 고농도의 병풀 꽃/잎/줄기추출물 1,000ppm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 병원용 화장품인 클루덤 메디애프터크림의 명성을 기반으로 일반용 화장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시봉과 함께 사용하면 집에서도 체계적으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는 스케덤의 베스트셀러 리프팅밴드에서 업그레이드되었다. 볼과 목선까지 덮어주어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고, 멀티 패치로 눈가와 팔자주름까지 동시 케어가 가능하다.

◇프로젝트 코랄, ‘어드밴스드 무기자차 선’ (50ml / 27,900원)

프로젝트 코랄이 ‘어드밴스드 무기자차 선’을 출시했다. 어드밴스드 무기자차 선은 ‘해양의 인큐베이터’인 산호를 보호하기 위해 2021년부터 선크림 제한 조치를 본격 시행하는 하와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산호유해성분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 무 함유 테스트를 거쳤으며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자외선 차단 인증 등급 중 최고 수준인 SPF50+/PA++++ 등급도 동시에 획득했다.

◇리한나, ‘펜티스킨’ (토탈 클린서 리무브 잇 올 클린서 145ml / 25달러, 팻 워터 포어-리파이닝 토너 세럼 150ml / 28달러, 하이드라 바이저 인비지블 모이스처라이저 브로드 스펙트럼 선스크린 50ml / 35달러)

리한나가 ‘펜티스킨‘을 론칭했다. 펜티스킨은 깨끗하고, 소중함을 가득 담았으며, 메이크업에 원활하게 작용하고, 지구를 생각하는 포장과 포뮬러를 통해 환경을 보호하는 멀티태스킹 제품을 구현한다. ‘토탈 클린서 리무브 잇 올 클린서’는 먼지, 기름과 오래된 메이크업을 피부를 건조시키지 않고 제거하며 크림 같은 거품이 나는 메이크업 리무버-클린서다. ‘팻 워터 포어-리파이닝 토너 세럼‘은 피부 손상 없이 모공을 표적으로 하고, 검은 반점들의 외관을 개선하며, 밝게 하고, 부드럽게 하며, 번질거리지 않는 게임체인저 격의 토너-세럼 복합 제품이다. ‘하이드라 바이저 인비지블 모이스처라이저 브로드 스펙트럼 SPF30 선스크린’은 가볍고 오일이 들어 있지 않으며 섬세한 핑크 색을 통해 모든 피부 톤에 진정으로 눈에 띠지 않는 모이스처라이저-선스크린이다. 이 제품은 피부 건조, 변색과 검은 반점이 생기지 않고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며 뭉치거나 플래시백 현상을 일으키지 않는다. 게다가 리필이 가능하다.

◇디오디너리, ‘100% 나이아신아마이드 파우더’

디오디너리가 ‘100% 나이아신아마이드 파우더’를 출시했다. 100% 나이아신아마이드 파우더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피부에 가장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제품이다. 이 파우더 형태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사용법을 개인화 할 수 있는 DIY 경험을 선사한다. 100% 나이아신아마이드 파우더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충돌하지 않는 성분/기술이 함유된 다른 제품들과 섞어서 사용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충돌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수분 베이스 트리트먼트(PH 5.0 – 7.0 사이의 제품)와 섞어서 사용 가능하며, 디오디너리의 제품 중에는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비5,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에이치에이, 뷔페 + 코퍼 펩타이드 1%, 매트릭실 10% + 에이치에이, 그리고 아지렐린 솔루션 10%와 섞어서 사용 가능하다.

   
 

[메이크업 부문]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본품 15g+리필 15g / 70,000원)

LG생활건강의 후가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가치로 빛나는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에디션이다. 보석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골든 쿠션의 특징을 영롱한 궁중 보석과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의 세가지 빛이 한겹 한겹 쌓여 빛나는 로얄 트리플 골드 디자인으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멀티 글로우 콤플렉스로 피부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며,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한층 강화된 커버력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고,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뿐 아니라 로즈 컬러의 ‘궁중동안립밤’과 ‘럭셔리 립 루즈’ 리얼레드 컬러, ‘벨벳 립 루즈’ 로지코랄 컬러까지 베스트 립 3종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로얄 트리플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마이 컬러 팔레트’, ‘마이 트윙클’ (마이 컬러 팔레트 / 1호 11g, 2호 11.1g / 26,000원, 마이 트윙클[크리스탈] / 1g / 6,500원, 마이 트윙클[스타] / 1.5g / 6,500원)

이니스프리가 ‘마이 컬러 팔레트’와 ‘마이 트윙클’을 출시했다. ‘마이 컬러 팔레트’는 해가 뜨고 지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를 담아낸 감성적인 무드의 아이 팔레트다. 매끈하고 보송한 컬러를 표현하는 매트 컬러와 특수 기술로 이중 코팅된 글리터 컬러가 다채롭게 조화되어 무드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입자감이 고운 파우더가 눈가에 얇고 균일하게 펴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벽이슬을 머금은 꽃잎이 가을 들판 위 반짝이는 순간을 담아 데일리 음영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진저, 로즈 계열의 1호 비포 선라이즈와 해질녘 석양이 따스한 붉은빛으로 온 세상을 물들이는 순간을 담아낸 포인트 컬러로 구성된 메이플, 골드 계열의 2호 비포 선셋 2종 구성이다. ‘마이 트윙클’은 빅 사이즈 육각 크리스탈 글리터 ‘마이 트윙클[크리스탈]’ 2종과 젤리 텍스처 ‘마이 트윙클[스타]’ 4종으로 총 6가지 컬러 구성이다. 워터 타입의 글리터가 건조함을 유발하기도 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 밤 타입 글리터다. 손끝에 덜어내 눌러 발라주면 빅사이즈 크리스털 글리터가 눈가에 부착되어 오랜 시간 화려하게 반짝인다.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 &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토마토 톤 업 선크림 40ml / 10,000원,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0.13g / 8,000원)

스킨푸드’가 ‘토마토 톤 업 선크림’과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을 출시했다. ‘토마토 톤 업 선크림’은 단종 이후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건강한 푸드의 영양을 담아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수분과 비타민이 가득한 토마토 추출물을 함유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은 비타민 C, E, 카로틴, 칼륨 등의 토마토 성분으로 자연스럽고 뽀얗게 환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재출시 과정에서 유해 성분을 최소로 처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모든 피부 타입이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더 착한 저자극 제품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은 초슬림 육각 형태의 브로우 펜슬로, 1.4mm 육각 컷팅이 되어 있어 섬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육각의 꼭짓점으로 한 올 한 올 섬세한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각진 면으로는 빈 곳을 부드럽게 채우는 디테일 터치가 가능하다. 또한 맨 얼굴에도 잘 그려지는 이지-하드 포뮬러로 어떠한 눈썹 바탕에도 또렷하게 그려져 빠르고 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카카오 추출물이 함유돼 뭉침 없이 파우더리 하게 그려져,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까지 있다.

◇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40ml / 28,000원)

애경산업의 AGE 20’s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만의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너짐 방지를 위한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묻어남 방지를 위한 코팅막 기술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얇은 코팅막을 한번 더 형성하여 메이크업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톤업 베이스 사용 후,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첫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의 유지력을 높여준다. 또한 미세입자 파우더가 주름 및 굴곡진 곳까지 밀착되어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표면을 덮는 왁스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개인별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한 ‘핑크 베이스’, 붉은 피부 톤을 위한 ‘그린 베이스’, 노란 피부 톤을 위한 ‘퍼플 베이스’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 (10g / 40,000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가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필름 코팅을 입혀 번짐이나 가루날림을 방지해주며, 독자적으로 개발된 3D몰드 형태의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려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자극 워셔블 타입으로 따뜻한 물과 리무버로 쉽고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어 연약한 눈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이며, 100% 비건 성분만으로 제작된 비건 제품이다.

[헤어 부문]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샴푸 400ml / 22,000원,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트리트먼트 200ml / 22,000원,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 150ml / 32,000원)

클로란이 ‘쿠푸아수 버터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쿠푸아수 버터 라인은 시어버터 보다 1.5배 강력한 영양력을 지닌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쿠푸아수 버터의 오메가9과 6는 모발 속부터 영양을 채워 손상된 모발의 개선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해바라기씨 오일, 카프릴릭과 카프릭트리 글리세라이드, 코코넛 야자 오일을 함유한 오일 보습막이 손상된 큐티클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샴푸’는 약산성 pH로 순한 세정이 가능하며, 물에 자연분해 되는 환경 친화적인 포뮬러가 특징이다. 또한, 크리미한 텍스처가 모발 속부터 깊은 영양을 충전해 손상된 머릿결에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워시오프 타입의 데일리 트리트먼트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쿠푸아수 버터의 깊은 영양과 보습력이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더블 케어해주어 건강한 헤어로 가꿔준다.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은 샴푸에 비해 쿠푸아수 버터가 50배 더 함량된 고영양 리브인 타입의 스페셜 트리트먼트다. 이 제품은 너리싱 밤, 스타일링 크림, 슬리핑 마스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멀티 제품으로, 잦은 시술과 고데기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 보습과 윤광 효과를 제공한다.

[퍼퓸 부문]

◇르 라보, ‘시트롱 28’

르 라보가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향 ‘시트롱 28’을 출시했다. 시트롱 28은 도시별 상징적인 요소를 담은 특별한 컬렉션인 ‘시티 익스클루시브’의 새로운 향으로,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도시 한정판이다.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르 라보 매장이 위치한 도시들을 위한 헌사로, 각 도시의 느낌과 감성을 향으로 표현한 컬렉션이다. 지금까지 뉴욕, 런던, 파리, LA, 암스테르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홍콩, 도쿄, 모스크바, 두바이 등 13개 도시 향을 출시한 바 있으며, 14번째 도시로 서울을 선정했다. 서울의 향 ‘시트롱 28’은 전통과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사고방식의 선두에 있는 서울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시트러스의 전반적인 매력에 반전을 주는 레몬 향을 통해 자신만의 모순을 가진 서울의 매력을 담아냈다. 시더, 머스크에 베이스를 둔 레몬, 진저, 자스민 향이 전통적이지만 역동적인 느낌을 전달하며, 심플한듯하지만 불가해한 매력을 표현한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450,000원)

LG생활건강의 CNP Rx 튠에이지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는 고주파 탄력 케어, 갈바닉 광채 케어, 모공 집중 케어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각 모드 별로 적합한 파장의 LED 빛을 피부에 비추며 케어해준다. 고주파 탄력 케어 모드는 주파수 진동으로 피부 활력을 촉진하고, 진피까지 침투하는 적색 LED 파장이 피부 탄력을 지켜준다. 갈바닉 광채 케어 모드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자석의 같은 극이 서로 밀어내는 원리로 효능 성분 흡수를 촉진해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모드에서는 피부 생기를 살려주는 백색 LED 파장이 함께 사용된다. 모공 집중 케어 모드는 예민하거나 지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녹색 파장과 함께 미세 전류가 흐르면서 피부를 자극해 모공을 축소시켜준다. 손잡이 전극과 페이셜 전극이 모두 피부에 닿아야 기기가 작동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튠에이지 앱을 통해 전기자극의 세기나 LED 점등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맞게 조정하면 된다. 집에 있는 에센스 또는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마찰을 줄여 보다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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