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20. 08. 18. Tue
기업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브랜드 모델에 임보라 발탁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홍보 활동 시작, 브랜드 뮤즈로서 다양한 활동 전개 예고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모델 겸 배우 ‘임보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앰플엔이 모델 겸 배우 ‘임보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이번 계약을 통해 임보라는 최근 출시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의 홍보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앰플엔의 새로운 얼굴이 된 임보라는 인형급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 스타로 존재감을 떨치며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뷰티 프로그램 MC는 물론 지난달 종영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에서 윤이나 역으로 출연해 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임보라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평소 사용하는 앰플엔의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따라 앰플엔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뮤즈로 판단해 광고모델을 제안했으며, 임보라도 이에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과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매력적인 임보라를 앰플엔의새로운 뮤즈로 영입해 기쁘다”라며, “앞으로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임보라와 함께 할 앰플엔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