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20. 08. 31. Mon
기업P&K피부임상연구센타, 9월9일 코스닥 입성...31일부터 청약기관투자자 수요예측, 1,373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 예상

국내 피부인체적용시험 분야 1위 기업 P&K피부임상연구센타(대표이사 이해광)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양일간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약증거금 환불일은 9월 2일, 납입기일은 9월 3일이며, 내달 9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 예정이다.

P&K는 지난주 실시한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에서 1,373대1이라는 높은 경쟁률과 함께 공모가 최상단인 1만 8,300원을 확정한 바 있다.

이해광 P&K 대표이사는 “먼저 저희의 이번 공모 과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여러 투자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청약을 무사히 마치고 내달부터는 코스닥 새내기주로서 투자가치가 높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의료기기·의약외품·건강기능식품 등 뷰티 헬스분야의 인체적용시험 분야 선도기업인 P&K는 라만분광법 활용 시험법 등 다양한 시험법을 국내 최초 개발한 기관이며, 아모레퍼시픽, LG전자, LG생활건강, AHC, 로레알, 시세이도 등 글로벌 대기업들을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