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앰플로 엘지생활건강 발효로 차별화 추구...

주요 핵심성분의 고 함량처방이 지속되고 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앰플로 엘지생활건강은 발효로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국내 주요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를 분석했다. 가을철을 맞아 미백과 주름, 보습, 클렌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핵심 성분의 고함량 처방을 주장하면서 앰플타입의 제품이 주를 이뤘다. 엘지생활건강의 경우에도 기존 보다 핵심 성분의 함량을 높이면서 발효기술의 업그레이드를 강점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임상실험을 통해 대표적 피부 유해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99%이상 제거한다는 클렌징 폼을 닥터올가는 피부 항염 및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특허 받은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크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코로나 영향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답답함이나 잘 묻지 않는 페이스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이 지속적으로 출시됐다. 특히 아모레퍼시픽과 토니모리는 쿠션과 톤업크림으로 남성 메이크업 시장을 탐색하고 있다. 또 동아제약이 톤업크림으로 메이크업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편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신제품 출시는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7ml+0.6g*4 / 620,000원)

아모레퍼시픽이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진의 17년 연구 성과와 22만 8천 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앱솔루티™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의 결합을 통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피부의 구조에 맞춰 더욱 정교하게 설계했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각질량, 거칠기, 투명도에서 피부의 연결고리인 탄력과 주름, 마지막으로 피부 치밀도까지 빈틈없이 개선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젊고 아름다운 유스 앵글을 가꾸어 준다. 총 4개의 앰플로 구성되어 4주간 사용 가능하며, 효능 성분 보존을 위해 앰플과 파우더를 분리하고 사용 직전 두 제형을 혼합해 사용한다.

◇리리코스, ‘셀 마린 클렌징’ 라인 (셀 마린 휘핑 클렌징 폼 150g / 14,000원, 셀 마린 머드 필링 클렌징 폼 150g / 18,000원, 셀 마린 마일드 클렌징 워터 180ml / 22,000원, 셀 마린 멀티 클렌징 오일 폼 180ml / 24,000원)

리리코스가 '셀 마린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셀 마린 클렌징 라인의 대표 제품인 ‘셀 마린 휘핑 클렌징 폼’은 초미세 거품이 빠르고 풍성하게 생성될 수 있도록 모이스트 미셀라™ 구조를 적용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대표적 피부 유해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99%이상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셀 마린 머드 필링 클렌징 폼’에는 서해 머드와 소금 알갱이 등이 사용돼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히 세정하고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 마린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부드러운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셀 마린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클렌징 오일이 물에 닿았을 때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제형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등을 이중 세안한 듯 두 번 씻어내는 강력한 세정 효과가 있다.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안데스 핑크 소금과 붉은 함초에서 추출한 함초 씨 오일을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리리코스,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 (15ml / 42,000원)

리리코스가 콜라겐을 삼중으로 관리하는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을 출시한다.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은 리리코스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누보 콜라겐™ 성분을 51.7%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콜라겐 앰플이다. 누보 콜라겐™은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화 콜라겐과 바쿠치올 성분으로 이뤄진 혁신적인 탄력 성분이다. 저분자화 콜라겐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고, 바쿠치올 성분이 콜라겐 활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감소까지 억제해 콜라겐을 삼중으로 관리한다. 또한 아욱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등에서 발견한 노화 관련 특허 성분 3종이 포함돼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앰플의 오일 입자에는 모공의 78만분의 1로 쪼개는 마이크로 오일 입자 기술을 적용해 피부 흡수력을 한층 더 높였다. 다양한 피부 효능 성분에 기술력이 더해져 기존 리리코스 앰플 대비 탄력과 보습 기능이 강화됐으며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한율, '달자 컬렉션' (달빛유자 수면팩 단독 구성 60ml / 30,000원, 달빛유자 수면팩 파자마 구성 95,000원, 달빛유자 수면팩 반팔 티셔츠 구성 72,000원, 달빛유자 수면팩 가방 구성 75,000원)

한율이 패션 브랜드 '론론'과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율의 베스트셀러 달빛유자 라인의 마스코트인 고양이 캐릭터 ‘달자’를 모티브로 활용한 한율 제품과 패션 아이템으로 이뤄져 있다. '달빛유자 수면팩'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는 사랑스러움을 부각한 달자 캐릭터가 새겨져 있으며 달자 스티커 2종이 내장돼 있다. ‘달빛유자 수면팩’ 한 통에는 전라남도 고흥의 유자 6개를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하고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24포*4ml / 38,000원)

아모레퍼시픽의 스테디가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18년 슬리핑 뷰티 연구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제안해 준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컴포트 필™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 다른 피부 상태를 고려해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밤 사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뉴트리-인퓨징™ 기술을 적용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위생과 편의성을 생각해 1회 분량만 사용할 수 있는 소포장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슬립타민 B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로비타민 B 성분에 글루코사민의 수분 진정 효과가 더해져 펀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슬립타민 C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피부 에너지를 충전 해주는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안티에이징 효과의 비타민 E과 오메가-3 성분이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탄탄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는 슬립타민 E 제품이 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90ml / 200,000원)

LG생활건강의 후가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달빛 아래 궁의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 같은 전통 건축 장식의 꽃살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후’의 상징인 연꽃을 새겨 넣은 스페셜 에디션은 꽃살 문양을 자생 에센스 보틀 전체에 입혀 화려하고 아름다운 궁중 예술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았다. 단 7일 사용만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광채 29.9% 개선, 피부 보습 23.7% 개선, 피부 장벽 15.8%p 개선, 피부결 9.6%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됐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해 단기간 사용만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게 해준다.

◇LG생활건강 후, ‘환유 본초 세럼’ (75ml / 320,000원)

LG생활건강의 후가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출시했다. 환유 본초 세럼은 피부를 유연하게 풀어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첫단계 세럼이다. 70여가지의 귀한 한방성분을 비롯해 동안빛 피부를 위한 궁중비방과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의 유효 성분을 담은 ‘산삼전초환™’을 함유해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에서 충분한 영양을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돼 수분이 빠르게 손실되고 피부 보호력이 떨어지는데, 이처럼 급격하게 변하는 피부의 균형을 세안 이후부터 케어해주는 것이다. 특히 손실된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고 피부결을 유연하게 풀어주며, 피부를 보다 환하고 빛나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60ml / 160,000원)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출시했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이와 함께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으로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어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줘 사용 후 일주일 만에 체감하는 피부 변화 만족도를 선사한다.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타임에너지 리셋팅 토너 170ml / 48,000원, 타임에너지 리셋팅 에멀전 120ml / 52,000원, 타임에너지 모이스트 퍼밍 세럼 50ml / 80,000원, 타임에너지 모이스트 퍼밍 아이크림 25ml / 75,000원, 타임에너지 모이스트 퍼밍 크림 80ml / 80,000원)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타임에너지’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타임 에너지는 메가 셀러 보습영양 라인으로, 10년만에 더욱 강력해진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타임 에너지에는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를 담았다.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모이스트 퍼밍 크림은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다. 이밖에도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토너와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의 유수분 배런스를 케어해주는 에멀전, 영양과 보습은 물론 탄력 케어 효과를 더한 세럼과 촉촉한 아이크림까지 피부에 순하면서도 영양감 가득하게 에너지를 채워준다. 특히 토너와 에멀전은 각각 배 발효 추출물과 사탕수수 추출물을 기존 대비 10배 더 함유하여 강력한 피부 부스팅 효과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100ml / 67,000원)

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트렌드로도 주목받고 있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와 재미를 더했다. 에디션 패키지에는 마치 실제 레트로 게임기를 보는 듯한 디자인 형식에 보습 폭탄과 함께 컬러 폭탄들이 터지는 통통 튀는 일러스트가 담겼고, 용기에는 보습 폭탄을 터트린다는 스토리가 담긴 구슬 게임기가 함께 구성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 (40ml / 55,000원)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가 ‘유스 프로틴 세럼’을 출시했다. 유스 프로틴 세럼은 단백질 함량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화이트 루핀 씨앗에서 추출한 유스 프로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꽉 찬 탄탄함을 선사한다. 특히 세럼이 흡수되고 난 후 오일이 터져 나오는 라비다 만의 차별화된 듀얼 스프레딩 시스템을 적용해 하나로도 충분한 올인원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발효 오일 콤플렉스가 영양 보습 막을 형성해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싸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유스 프로틴 세럼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프랜들리 교체형 용기가 적용됐다. 돌리기만 하면 손쉽고 간편하게 리필을 교체할 수 있어 불필요한 플라스틱 낭비를 최소화했으며, 재활용 종이로 생산된 비코팅 포장재를 사용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 (150ml / 80,000원)

코리아나화장품이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했다.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은 깊은 영양 성분인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를 65% 고농축 함유해 피부에 고귀한 영양을 더해준다. 건조한 피부가 필요로 하는 로얄젤리추출물, 꿀추출물, 꽃가루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한 병에 가득 담아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이에 더해 캐비아와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피부에 필요한 양질의 영양을 공급해 주며,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밀크 스폰지 마스크’ (130g / 15,000원)

리더스코스메틱이 ‘밀크 스폰지 마스크’ 워시오프팩을 출시했다. 밀크 스폰지 마스크는 환절기에 발생하는 피부 건조, 여름 내 축적된 모공 속 노폐물, 거칠어진 피부결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환절기 피부 힐링템이다. 주요 성분인 우유단백질추출물은 우유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량원소, 미네랄 등을 포함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가 오랜 시간 촉촉하고 부드러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우유단백질추출물에 함유된 젖산과 유산염은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해준다. 또한, 우수한 흡착성을 가진 카올린 성분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여 깨끗한 모공 케어에 효과적이며,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균일하게 정돈한다. 가장 특징적인 장점은 ‘탱글말랑’하고 ‘부드러운’ 제형이다. 수분이 꽉 차 있는 듯한 탱글말랑한 제형의 제품으로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도포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니스프리, NEW ‘블랙티 라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30ml / 35,000원,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 120ml / 20,000원,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 45ml / 32,000원,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아이 세럼 15ml / 28,000원)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블랙티 라인은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항산화, 피부 항노화 효과를 지녀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노화를 빠르게 리셋하는 집중 케어 솔루션을 선사한다. 잠들기 전 사용하면 하루 동안 피부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끌어올려 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낮 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 밤 사이 숙면한 듯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앰플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달라지는 놀라운 피부 리셋 효과를 확인했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는 촘촘하고 분사력이 뛰어난 안개 타입의 미스트로 판테놀을 함유해 촉촉한 스킨을 바른 듯 즉각적인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은 풍부한 영양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피부 건조와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하고,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아이 세럼’은 눈가 잔주름과 지친 눈가 피부의 탄탄하게 밀착되어 주름, 미백 기능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고영양 아이 세럼이다.

◇아이소이X오티스타 콜라보 ‘잡티세럼 100ml’ 한정판 (100ml / 116,000원)

아이소이가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 협업을 통해 ‘아이소이X오티스타 잡티세럼 100ml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는 ‘잡티세럼Ⅱ’ 100ml와 오티스타 자폐인 디자이너의 일러스트 작품을 적용한 에코보틀로 구성됐다.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잡티세럼Ⅱ는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가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 제품이다.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4종 성분을 함유해 잡티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해 다양한 외부요인에 자극받아 울긋불긋해진 고민성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아이소이, ‘한정판 기획세트’ (잡티세럼 더블 한정기획 54,000원, 코어탄력세럼 32,000원)

아이소이가 ‘한정판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코어탄력세럼 한정기획’은 동일한 라인의 크림과 스팟, 디럭스 2종이 증정되며, ‘잡티세럼 더블 한정기획’은 잡티마스크가 함께 구성됐다. 잡티세럼의 주요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그 희귀성으로 인해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 불린다. 이 제품은 거뭇한 잡티뿐만 아니라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총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해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코어탄력세럼은 주름개선기능성 및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은 2중 기능성 세럼으로, 자연유래성분 복합체 ‘나투로-9 안티 링클 콤플렉스’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9가지 피부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소이, ‘파하 클렌징 케어 바’ (100g / 12,800원)

아이소이가 ‘파하 클렌징 케어 바’를 출시했다. 파하 클렌징 케어 바는 ‘파하(PHA) 퍼스트 토너’의 순한 각질케어 성분과 보습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자연유래 파하 성분이 함유된 비누로, 데일리 세안 및 샤워를 통해 몸과 얼굴의 각질을 자극 걱정없이 케어 할 수 있다. 파하 클렌징 케어 바는 아하(AHA), 바하(BHA) 대신 밀크유당에서 추출한 파하(PHA) 성분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자연유래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씻은 후에도 당김이나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제조 공정도 특별하다. 비누를 굳히는 인공 경화제를 사용하는 대신 ‘45일간의 자연건조 숙성법’을 채택해 공정은 느리지만 성분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닥터올가, ‘태초 아쿠아 끝장 크림’ (70ml / 32,000원)

닥터올가가 ‘태초 아쿠아 끝장 크림’을 출시했다. 태초 아쿠아 끝장 크림은 북미 청정 지역의 자생 원료 AFA블루그린알지와 알로에베라를 주성분으로 한 천연 유래 성분 96%의 수분 젤 크림이다.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항염 및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특허 받은 천연 유래 성분 BSASM을 더해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피부미백과 주름 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신뢰도를 갖고 있는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을 인증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컨센트레이트 세트’ 2종

지쿱이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컨센트레이트 세트‘ 2종을 출시한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컨센트레이트 세트는 쑥부쟁이캘러스 배양액 94%를 담은 미백 관리용 부스터앰플 B를 포함한 B세트와 작약캘러스 배양여과물 96%를 담은 주름 관리용 부스터앰플 W를 포함한 W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세트 2종은 지난해 선보인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시리즈가 큰 호응을 얻으며, 한층 더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돕고자 세트 상품으로 후속 출시된 상품이다. 새롭게 구성된 시그니처 앰플은 진정, 탄력, 영양, 광채 등 4가지 라인으로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A24(에이이십사), ‘마스크 팩’ 4종 (20g / 4,000원)

A24(에이이십사)가 ‘마스크 팩’ 4종을 출시했다. 미백, 수딩, 재생, 탄력까지 총 4종으로 선보이는 A24의 마스크 팩은 지친 피부의 진정을 위한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식물유래성분 88% 함유, COSMOS 인증을 받은 피부친화적 4가지 천연식물 원료를 사용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했다. 미백, 수딩, 재생 마스크 팩에 사용된 리오셀 100% 부직포원단은 목재를 원료로 하는 생분해 천연섬유로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로의 흡수성을 높여주며, 탄력 마스크 팩은 자연 유래 식물성 텐션시트로 순수 셀룰로오스계 소재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브라이트닝 화이트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다마스크장미꽃수가 밝고 맑은 피부로 케어 해주며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수딩 그린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의 보습력으로 피부 속 끝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알로에베라잎즙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리주베네이팅 핑크 마스크’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재생 및 활력을 되찾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세포 재생 촉진 및 활성화로 피부에 힘을 실어준다. 마지막으로 ’메디에이터 브이 핏 리프팅 마스크’는 피부 보습과 탄력 V라인 케어가 가능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백미꽃추출물이 문제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며 5가지 허브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콤플렉스로 건강한 피부 유지 및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뮤 테누토, ‘추석 선물세트’

뮤 테누토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라인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타임을 선사한다. 토너, 세럼 구성의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추석맞이 2종세트’, 토너, 세럼, 크림 구성의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추석맞이 3종세트’ 2가지 품목으로 출시돼 고객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라인은 섬세한 멜로디가 아름다운 쇼팽의 ‘베르쇠즈 OP57’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오며 피부에 편안한 자장가를 선사하는 동시에 촉촉한 아침 피부를 연출해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200ml / 26,000원)

눅스가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를 출시했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눅스 식물연구소가 엄선한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여기에 식물성 아하(AHA)를 더한 로즈 포뮬러로 탁월한 진정 및 보습은 물론, 세안 후 남아 있는 잔여물과 과잉피지, 각질을 정돈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해 다음 스킨 케어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알란토인 성분 함유로 촘촘한 수분 장벽 케어를 도와 진정과 수분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유래성분 95% 함유의 약산성 토너로써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민감 피부도 부담없이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특히 미스트 형태로 뿌려서 사용하는 방법이 특징인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닦토 또는 흡토로 사용할 수 있다. 화장 솜에 분사해 피부 결대로 닦아내면 클렌징 후 남아있는 피지,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 결을 정리해주고, 미스트처럼 뿌린 뒤 흡수시키면 고운 장미수 입자가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해 예민한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오노마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 (25ml / 27,000원, 50ml / 52,000원)

오노마가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를 출시했다.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는 그 패키지처럼 고농축된 연한 갈색 빛의 제형이 특징이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지만 피부에 가볍고 얇게 흡수되어 데일리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5 종류의 세라마이드뿐 아니라 최근 각광받는 차세대 성분인 이데베논과 해양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꾸어 주고 피부탄력을 높여준다.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개선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4주 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두 제품을 함께 사용했을 시 육안평가로 피부개선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경피수분손실량 역시 개선되었다.

 

[메이크업 부문]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15g*2 / 60,000원)

헤라가 ‘글로우 래스팅 쿠션’을 출시했다.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두껍고 마스크에 묻어나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답답해하는 고객에게 얇고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잦은 수정 화장 과정에 뭉침 없이 여러 번 얇고 고르게 덧바를 수 있다.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 반사광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고 얇은 광을 연출해준다. 이를 통해 기존 쿠션의 두껍고 인위적인 발림성도 보완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오랜 쿠션 연구를 통해 완성한 인비저블 씬 레이어 기술을 적용했다. 균일 담지체 기술과 친환경 발포 공정을 사용한 에어 퍼프의 조합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피부에 더 잘 밀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쉬어 피팅 필름 기술을 통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피부에 투명한 윤기를 지속시켜준다.

◇라네즈 X 조셉앤스테이시,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네오 쿠션 매트 15g*2 / 39,000원, 아이 섀도 팔레트 11g / 35,000원, 럭키 플리츠 니트백 쿠션 패키지 59,000원, 팔레트 패키지 57,000원, 풀 패키지(쿠션+팔레트+니트백) 79,000원)

라네즈가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협업한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에디션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고,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어우러져 에디션을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브랜드가 선정한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 ‘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의 '스칼렛 레드'다. 에디션 제품으로 구성된 네오 쿠션 매트는 대표 호수인 '21N'에 한해 쿠션 용기 색상을 ‘루미’와 ‘스테이시’로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네오 쿠션 매트는 극한 환경에서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커버를 돕는 초경량 커버 쿠션이다. 아이 섀도 팔레트는 '1호 루미', '2호 스테이시' 총 2개로, 가을과 겨울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섀도 6가지가 각각 다른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높은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좋고 가루 날림이 없으며 선명하게 발색 되는 것이 특징이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니트 소재 주름 디자인이 특징인 '럭키 플리츠 니트백' 역시 한정판으로 루미, 스테이시 색상을 적용했다.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15g / 25,000원, 리필 15,000원)

아모레퍼시픽의 비레디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ᆞ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SPF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 (2g / 12,000원)

이니스프리가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비드 코튼 스틱은 이니스프리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비비드 코튼 잉크’를 스틱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틴트’의 장점과 컬러 발색이 뚜렷한 ‘립스틱’의 매력을 동시에 갖췄다. 입술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일명 ‘에어코튼 텍스처’로, 입술에 도포한 뒤 휴지로 두 번 정도만 덜어내 주면 마스크나 컵에도 잘 묻어나지 않아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유용하다.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은 차분하고 세련된 누드 컬러부터 깊고 고혹적인 분위기의 베리 컬러까지 총 10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룩의 연출을 도와준다.

◇토니모리, ‘더 쇼킹 팩트 픽스 커버’ (13g / 16,000원)

토니모리가 ‘더 쇼킹 팩트 픽스 커버’를 출시했다. ‘더 쇼킹’ 라인은 토니모리의 스테디 셀러 대표제품이 가장 많은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한 것이 가장 특징이다. 더 쇼킹 팩트 픽스 커버는 유분과 피지를 케어해주어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고운 파우더 입자가 모공을 블러처리 한듯 피부에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피부에 친화적이고 밀착력이 높은 레시틴 성분을 실리콘으로 한번 더 코팅시켜 파우더 입자를 이중 코팅해 모공과 요철을 가볍게 커버하고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건강한 피부케어까지 가능하다.

◇토니모리, ‘스튜디오토니’ 메이크업 컬렉션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50ml / 13,800원, 더 쇼킹 립스틱 글로우 3.5g / 15,000원, 더 쇼킹 빔 글리터 1.5g / 7,800원)

토니모리가 2020 FW 메이크업룩 ‘스튜디오토니’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튜디오토니는 MZ 세대가 최근 가장 주목하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룩을 제안하는 셀렉샵 콘셉트의 토니모리 FW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베이스로 사용된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3종’은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한 젠더리스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는 파데 프리 제품으로 피부 톤은 밝혀주며, 지속력까지 더했다. 또한, 올리브 나뭇잎 추출물과 녹차수 함유로 마스크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더 쇼킹 립스틱 글로우 5종’은 고굴절 오일이 빛을 분산시켜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빛을 얹은 듯 촉촉한 입술을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텍스처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꽉 찬 물빛 광택이 탱글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완성해준다. 매트한 립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더 쇼킹 립 블러’는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했다. 가을날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신규 색상은 무드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눈을 강조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토니모리는 ‘더 쇼킹 빔 글리터 4종’을 출시했다. 한 번 발색으로도 또렷하게 발리는 극강의 밀착력과 눈부시게 빛나는 글리터감은 독보적으로 빛나는 눈매로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애경산업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69,900원)

애경산업의 AGE 20’s에서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을 출시했다.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팩트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1캐럿 크리스탈을 담아 광채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한정판 세트이다. 특히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즌 최초로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 1세트가 포함된 쥬얼리 구성을 선보인다.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프랑스산 오키드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71%를 함유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며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자수정 등 보석 원석 파우더와 꽃잎 모양의 파우더를 함유해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특히 특허 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해 높은 피부 밀착은 물론 결점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 애경산업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7g*5 / 22,000원, 글로우샤워 틴트 3.4g / 16,000원, 롱래스팅 팁 컨실러 40g / 20,000원, 픽서 파우더 팩트 5.5g / 16,000원)

애경산업의 루나가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해피송) 에디션’을 출시했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며 사랑 받고 있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움’과 ‘독특함’에 주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위글위글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된 카세트 테이프, LP판 등의 인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유쾌함을 전해준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루나 글로우샤워 틴트’,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담은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4종으로 출시됐다.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 한정판 기획세트 (18,000원)

투쿨포스쿨이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은 바이로댕 쉐딩부터 미니 사이즈의 멀티 블렌더 브러쉬와 휴대가 편리한 패브릭 파우치까지 함께 구성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바이로댕 쉐딩 패키지에 패브릭 질감의 자수 라벨을 입혀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으며, 1호 클래식과 2호 모던 중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바이로댕 쉐딩은 시그니처인 3가지 컬러를 개인 피부톤과 부위에 따라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퍼스널 컬러에 맞춘 멀티 쉐딩으로 페이스 컨투어링은 물론, 눈매와 브로우, 헤어 라인, 노즈 라인까지 더욱 뚜렷하게 연출할 수 있다. 1호 클래식은 붉은기 없는 웜브라운 쉐이드가 풍부한 입체감과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최근 새롭게 출시된 신규 컬러 ‘모던’은 뉴트럴 그레이 3색 쉐이드로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동아제약 파티온, ‘액티브 핏’ 라인 (액티브 핏 톤업 크림 22,000원, 액티브 핏 슬림 파운데이션 32,000원, 액티브 핏 슬림 커버 쿠션 37,000원, 액티브 핏 모이스처 립 밤 12,000원)

동아제약의 파티온이 ‘액티브 핏’ 라인을 출시했다. 액티브 핏 라인은 더마 메이크업 라인으로 얇게 착 붙는 밀착력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동아제약만의 노스캄™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표현은 물론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액티브 핏 톤업 크림’은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멀티 톤업 베이스다.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도 한번에 피부 톤을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핏 슬림 파운데이션’은 얇고 촉촉하게 밀착 커버되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액티브 핏 슬림 커버 쿠션’은 들뜨거나 뭉침 없이 섬세하고 깨끗한 커버를 선사하며, 물방울 쉐입의 항균 퍼프가 코 옆 굴곡진 부위까지 세심한 터치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액티브 핏™ 테크놀로지로 24시간 무너짐 없이 유지되며, 컬러는 P21 브라이트 스킨, N21 뉴트럴 스킨, P23 헬씨 스킨 3가지로 구성되었다. ‘액티브 핏 모이스처 립 밤’은 맑고 투명한 발색과 촉촉한 립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고보습 컬러 립 밤이다.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제품은 거칠어진 입술 피부를 위한 투명한 발색의01 케어 밤, 맑게 물들어 생기 있게 표현되는 02 라즈베리 밤, 03 코랄 밤 3종이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14g*2 / 34,000원)

바닐라코가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을 출시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은 강력한 파워로 곱게 갈아낸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정교하고 탄탄하게 피부에 밀착해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베이스 제품이다. 텁텁함 없이 얇게 도포되어 오랜 시간 뭉침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른 특징은 피부에 가볍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에어리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36시간 동안 커버 지속성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마쳤으며,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고려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고, 무기자차의 보호막이 자외선 반사를 통해 SPF38/PA++의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색상 구성은 뉴트럴 핑크 베이스로 피부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21호 피치’, 홍조 피부를 위한 뉴트럴 아이보리 컬러인 ‘21호 누가’, 자연스럽고 차분한 미디엄 베이지인 ‘23호 피넛’ 컬러 총3개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뿌빠, ‘누드 옵세션 팔레트’ (8g / 34,000원)

뿌빠가 ‘누드 옵세션 팔레트‘를 출시했다. 누드 옵세션 팔레트는 풍부한 색감 덕분에 레이어링 할수록 더욱 깊이감을 주는 톤온톤의 실용적인 컬러로 구성된 4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또한, 가볍고 섬세하게 밀착되는 ‘매트 텍스처’, 실키한 발림성과 빛나는 마무리감으로 부드러운 블렌딩을 자랑하는 ‘새틴 텍스처’, 선명한 발색과 놀라운 깊이감을 선사하는 ‘메탈릭 텍스처’로 구성되어 다양한 텍스처와 피니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세련된 누드 컬러 쉐이드로 고급스럽고 다차원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눈가에 닿는 순간 장미 꽃밭의 꽃잎이 눈가에 내려앉은 듯 로맨틱한 로즈 무드 팔레트 ‘001 로지 누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음영감으로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브라운 무드 팔레트 ‘002 브라운 누드’ 2종으로 출시된다.

◇폴앤조 보떼, ‘세팅 파우더&리미티드 케이스’ (9g / 61,000원)

폴앤조 ‘세팅 파우더’ 새로운 컬러와 ‘리미티드 세팅 파우더 케이스’를 출시했다. 세팅 파우더의 새로운 컬러, 02호 베이지는 홍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윤기를 더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콤플렉스 라이팅 파우더와 폴앤조만의 진주 광채 펄 ‘시크릿 도르’가 투명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땀과 유분에도 강해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롱래스팅 효과와 깃털처럼 가벼운 텍스처도 매력적이다. 아르 누보에서 영감 받은 리미티드 세팅 파우더 케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소프트한 핑크 컬러와 평화를 상징하는 비둘기 문양이 담긴 우아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바디 부문]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 (200ml / 50,000원)

아모레퍼시픽의 필보이드가 ‘샤워오일 선셋 글림‘을 출시했다. 샤워 오일 선셋 글림은 향수 고관여 고객으로 구성된 필보이드 내부의 향 자문위원단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가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개발한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향이다. 샤워오일 선셋 글림은 따뜻함과 달콤함을 부드럽게 표현한 프루티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으로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하이엔드 보디 세정 제품이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자연유래 오일 성분 4가지(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를 듬뿍 담아 물 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 (60ml / 7,000원)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이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은 에탄올 61%를 함유한 튜브 타입의 손 소독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신고 의약외품이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에 대한 99.9% 살균력으로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다 청결한 손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과학적으로 처방되어 손 소독제 사용 후 느껴질 수 있는 건조함을 줄이고 촉촉한 보습감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잦은 손 소독제 사용으로 민감해질 수 있는 손 피부를 배려한 합성색소, 합성향료 무첨가의 건강한 처방을 접목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300ml / 5,900원, 250ml 리필 / 3,900원)

애경산업 샤워메이트가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잦은 손씻기에도 피부 건조함 걱정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친근함과 달달한 과일향을 담아 손씻기를 싫어하는 어린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손씻기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달달한 ‘바나나 우유향’, 상큼한 ‘블루베리향’ 등 2종을 출시했다.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닥터올가,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500ml / 28,000원)

닥터올가가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는 천연 유래 성분 99%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베이스의 약산성 바디워시로 약모밀추출물(어성초추출물) 및 티트리잎추출물을 함유해 과잉 피지 케어는 물론 외부 자극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순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유칼립투스잎 오일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상쾌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한 엄격하고 까다로운 캐나다의 클린뷰티 ‘CertClean’을 인증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온 가족 모두 사용 가능하다.

◇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 (200ml / 20,000원)

비브가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를 출시한다.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는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포뮬러로, 보습 진정에 탁월한 매그노수더™(목련나무껍질추출물로부터 얻은 특허성분)와 보습 유지력이 뛰어난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을 더했다. 또한 4가지 유산균 복합체인 메디 프로바이오틱스4 콤플렉스 함유 및 약산성 pH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일차자극 인체적용 시험 결과 비(무)자극 판정, 칸디다균에 대한 항균력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한 이 제품은 피부 유해 의심 성분 8가지를 배제한 8-FREE 처방으로 매일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펌프형 타입으로 샤워 중 편리하게 쓸 수 있으며 풍성한 거품이 연약하고 예민한 부위를 부드럽게 세정해주어 상쾌한 기분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A24 (에이이십사), ‘헤어·바디 라인’ 신제품 4종 (네츄럴리즘 로즈마리 민트 샴푸 300ml / 28,000원, 네츄럴리즘 올리브허벌 트리트먼트 300ml / 32,000원,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워시 300ml / 28,000원,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버터 150ml / 28,000원)

A24(에이이십사)가 ‘헤어·바디 라인‘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USDA 인증을 받은 13가지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된 브랜드만의 COMPLEX를 베이스로, 천연유래 98% 이상 함유되어 모든 피부 타입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어 라인 ’네츄럴리즘 로즈마리 민트 샴푸’는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약산성 샴푸로 로즈 마리 및 페퍼민트 오일과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두피엔 쿨링 감을 모발엔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여 손상을 최소화 시켜주면서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츄럴리즘 올리브허벌 트리트먼트’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집중 케어 제품으로 아르간오일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주고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영양을 공급해주어 윤기 있고 건강한 모근,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다. 바디 라인의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워시’는 진정 보습 케어에 탁월하고 심신을 달래주는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완화 뿐 아니라 항산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쉐어버터와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을 주며 트러블 발생요인을 억제해주고 샤워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버터’는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고보습, 고영양을 제공하면서 과잉 피지와 각질 관리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퍼퓸 부문]

◇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오드 뚜왈렛’ (30ml / 98,000원, 50ml / 158,000원, 100ml / 198,000원)

구딸 파리가 ‘르 떵 데 헤브 오 드 뚜왈렛’을 출시했다. 르 떵 데 헤브는 남프랑스 그라스에서 피어난 아닉구딸의 향기로운 꿈을 오렌지 블라썸의 매력적인 향으로 그려내며, 포근한 평온함과 설레는 행복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오렌지 블라썸의 향과 무드를 풍부하게 담아낸 플로럴 계열 향수로, 그라스를 대표하는 꽃 중 하나인 오렌지 블라썸을 구딸만의 프렌치 감성으로 우아하게 풀어냈다. 첫 향은 프레시하고 스파클링한 네롤리에 톡 쏘는 베르가못이 빛을 더하고, 지중해 연안 토양의 기운을 담은 머틀의 아로마틱한 악센트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뒤이어 오렌지 블라썸 앱솔루트가 달콤한 꽃 향의 베일을 벗겨내며 부드러운 향을 그려내면, 우아한 샌달우드의 향기와 화이트 머스크가 어우러진 잔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오렌지 블라썸이 지닌 매력적인 향의 여운을 지속시켜준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한국 고객을 위해 향수 용기 사이즈와 디자인을 변경하고 국내 시장에 독점 출시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그간 브랜드의 모든 향수를 100ml의 단일 사이즈와 단일 용기로 통일해 판매해왔는데, 대용량보다는 휴대가 편한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50ml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에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를 50ml 사이즈로 개발하고, 한국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는 비누향을 닮은 하얀색 프리지아 꽃 향만을 담은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제품이다. 어떤 노트의 향과도 자연스럽게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한국 여성들의 체취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섬세한 향이다.

◇이세이 미야케, ‘신제품 향수’

이세이 미야케가 ‘신제품 향수’ 2종을 출시했다. ‘넥타 디세이 프레미에르 플뢰르 오드퍼퓸’은 자연에서 살아 숨쉬는 꽃 시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밤이 되면 꽃잎을 오므려 스스로를 보호하고, 아침이 되면 눈부시고 밝게 빛나는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는 마법과도 같은 자연의 원리를 포착하여 아침의 아름다움과 밤을 품은 달콤한 꽃의 정수를 관능적인 향기로 담아냈다. 톱노트는 아시안 배와 풍부한 과즙을 머금은 과일들이 섬세하게 어우러진 상쾌함으로 시작하고, 미들 노트는 피오니 어코드의 산뜻함과 자스민의 화려함이 극대화되어 황홀함을 선사하며, 부드럽고 온화한 베이스 노트에서는 감미롭고 밀키한 샌달우드가 화이트 머스크의 솜처럼 포근한 달콤함과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아침의 시작, 만개한 꽃이 선사하는 첫 향기를 온전히 재현해냈다. ‘퓌지옹 디세이 오드뚜왈렛’은 딥 블루 광택이 나는 아이코닉한 보틀 디자인에 용암을 상징하는 오렌지컬러로 네이밍을 수놓은 대담한 디자인이 보여주듯, 무한한 에너지를 뿜으며 활활 타오르는 화산과 녹아내린 암석의 뜨거움과 차가움이 동시에 교차하는 극명한 대비에 빗대어 이중적인 남성미를 표현한 향수이다. 활기와 차가운 느낌을 동시에 주는 레몬, 화산과 남성미 그리고 자연을 떠오르게 하는 샌달우드, 강렬한 파촐리가 만나 상쾌하면서도 대담한 우디 아로마틱 향기가 자연의 깊이, 긴장감 그리고 힘에서 영감을 받은 강인한 남성성을 새롭게 그려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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