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20. 10. 05. Mon
화장품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 3조원 달성지금까지 3,500만 병 판매, 10초마다 1병씩 구매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설화수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원을 돌파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

   
▲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 3조 원 달성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습관을획기적으로 바꿨다고 평가받는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해왔으며,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개씩구매하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가 되었다. 제품을 10회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이 넘고, 중국·미국·호주·인도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2014년에는 제품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달성했고, 2017년 2조 원에 이어 이번에 누적 매출액 3조 원 돌파를 이뤄냈다. 출시 후 판매한 제품은 3,500만 병이 넘는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 3조 원 달성을 기념해오는 25일까지, 롯데ON·SSG닷컴·AK몰·GS SHOP·현대Hmall에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온라인 쇼핑몰별 이벤트 일정에 윤조에센스(9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윤조에센스 3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화월화 기자 / hwh@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