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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뉴스 > 화장품 2020. 10. 16. Fri
화장품[7끝]이니스프리 노세범, 중국서 위상 제고...엘지생활건강, 붐업 조성하자!더페이스샵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파우더 교체 및 대체품목 필요해...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티몰의 국내산 베이스메이크업부문에서 견고하게 자리를 굳히고 국내 화장품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으며 중국의 대학생 등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다른 중견 및 대기업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경쟁을 벌이면 시장에서 주목도가 올라가 국내 브랜드의 이미지와 브랜드 파워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1월 75,400개, 2월 35,100개, 3월 80,000개, 4월 40,000개, 5월 135,000개, 6월 380,000개, 7월 55,000개, 8월 100,000개, 9월 150,000만개가 판매됐다.

지난 9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120,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0개 등 총 150,000개가 판매됐다.

유니클럽 새틴루스 파우더, 풀 커버 포어 파우더는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3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유니클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등 총 27,000개다. 7월 35,200개, 8월 15,000개였다.

더블유랩 핑크홀 파우더 팩트는 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다. 1월 1,800개, 2월 3,000개, 3월 5,500개, 4월 3,000개, 5월 5,000개, 6월 15,000개, 7월 6,500, 8월 8,000개였다.

유니클럽 풀 커버 포어 팩트는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899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 등 총 1,899개다. 6월 1,900개, 7월 1,300개, 8월 2,200개였다.

스킨푸드 백위트 루스 파우더는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8위안이고 판매량은 1,200개다. 6월 1,300개, 7월 1,000개, 8월 1,500개였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팩트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0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다. 6월 1,900개, 7월 1,300개, 8월 2,000개였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는 Abu 약화장품 해외 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827개다. 6월 1,000개, 7월 847개, 8월 1,000개였다.

로레알의 3CE 블러 세범 파우더는 3CE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657개다. 7월 684개, 8월 821개였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쿠션은 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2위안이고 판매량은 550개다. 7월 606개, 8월 592개였다.

더페이스샵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파우더는 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0위안이고 판매량은 530개다. 한편 오휘 퍼펙트 선 파우더는 지난 8월 오휘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30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개였지만 9월에는 10위권에 없었다.

입큰 오리지널 퍼퓸 파우더 팩트는 입큰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78위안이고 판매량은 511개다. 7월 587개, 8월 648개였다.

양정정 기자 /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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