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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 > 신제품 2020. 11. 09. Mon
신제품홀리데이 마케팅, 할인률이 관건...'소장 가치 VS 일회성 투자'한두달 지나면 곧바로 지난해 제품으로 인식되면서 가치 하락

중국의 광군절 마케팅이 끝나가고 있다. 지난 10월 31일까지 예약판매가 끝나면서 매출 확대는 기대하기 어렵다. 한숨 돌린 국내 화장품은 이제부터 홀리데이 마케팅으로 국내 시장을 다시 공략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홀리데이 마케팅은 메이크업 브랜드가 주도했지만 2020년은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전 부문에서 나타나고 있다. 국내의 대표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엘지생활건강의 숨, SKll 등이 스킨케어 홀리데이 에디션을 내 놓았다.

메이크업부문에서는 헤라와 설화수가 발표했다. 에뛰드, 입생로랑, 메이크업포에버, 샤넬 등도 출시했다. 퍼퓸부문에서는 구딸 파리가 바디케어부문에서는 비욘드와 헉슬리가 각각 출시하면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하지만 몇 년째 이어진 내수 부진 및 경기침체와 노동시간 단축, 최저임금 인상, 집값 폭등, 코로나로 줄어들은 소득감소 및 스트레스, 정치 불안 등 만만치 않은 여건 속에서 홀리데이 마케팅이 어느 정도 효과가 나타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특히 홀리데이 에디션은 소장가치를 높이고 특징을 돋보이기 위해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보강했다. 소비자의 주목을 높일 수는 있지만 그녀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서는 무엇 보다 기존 보다 얼마만큼 할인이 되냐는 것이다. 중국의 경우에는 광군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값싸게 공급해주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홀리데이 에디션의 가격이 평상시와 차이가 크지 않는다면 굳이 지금 구매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어차피 홀리데이 에디션은 일회성이므로 시기가 지나면 재고로 분류되고 가치가 하락한다. 여기다 한두달만 지나면 해가 바뀌므로 제조연원일이 지나면서 가치하락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한편 지난 일주일 간 국내외브랜드가 출시한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윤조에센스&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 180,000원대, 윤조에센스 세트 / 130,000원대, 자음생에센스 세트/ 200,000원대)'

설화수가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독특하고 화려한 화풍으로 주목받고 있는 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빤나팟 떼차메타꾼’이 디자인했했다. 동양 문화를 기반으로 화려한 서양풍의 패턴을 구현하는데 능한 아티스트답게 상상의 동물들을 위트 있고 역동적으로 재현했다.

‘자음액티베이터™’ 성분이 피부 장벽 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세트 패키지에는 동양의 대표적 상상 동물인 ‘해태’가 새겨져 있다.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마이크로 타겟팅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자음생에센스’ 세트에는 해태를 비롯해 서양 문화권에서도 친숙한 상상의 동물인 ‘발마’,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순록’ 등이 새겨져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워터-풀 베스트 홀리데이 에디션’/ 100,000원대)'

‘숨37°’가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2020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어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케어로 근본적으로 달라진 피부 변화를 선사하고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 해준다.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 올려 촉촉하게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단순한 수분 케어를 넘어서서 수분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수분 고영양 크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75ml / 60,000원)'

빌리프에서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에 혹독한 고산지대에서 하얀 눈을 뚫고 자랄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에델바이스가 함유된 보습 진정 콤플렉스TM를 더하여, 폭발적인 보습감과 동시에 추위와 자극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보습 연고에 자주 사용되는 허브인 컴프리 리프를 포함한 핵심 허브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생크림 같은 텍스처가 거칠어진 피부에 스며들 듯 매끄럽게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에디션은 에델바이스를 모티브로 한 용기와 포장 패키지 디자인에 기존 대비 1.5배 커진 용량을 담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소이, ‘3초보습앰플’

아이소이가 '3초보습앰플'을 출시했다.

‘3초보습앰플’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즉각적 속보습 개선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으로, 크림앰플 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동서양의 성분,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를 획득했을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스포이드가 내장돼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같은 라인의 ‘3초수분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소이, ‘코어탄력크림EX’

아이소이가 ‘코어탄력크림EX’를 출시했다.

‘코어탄력크림EX’는 아이소이 탄력라인의 스테디셀러 ‘코어탄력크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풍부한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미백, 탄력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 촉촉한 피부, 주름개선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해진 ‘코어탄력크림EX’의 효과는 임상 결과로도 확인 할 수 있다. 

피부 안과 밖 탄력의 4중 효과를 임상으로 검증했다. 이는 탄력뿐 아니라 주름, 탄성, 치밀도 개선까지 함께 측정한 것으로 늘어지는 피부의 다각적인 개선을 의미한다. 또한 안면 5대 주름에 대한 개선과 피부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임상도 완료했다. 특히 안면 5대주름 개선 임상의 경우 이마부터 미간, 눈가, 눈밑, 팔자 주름 부위까지 포함하고 있어, 갓 생긴 미세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체계적인 개선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링클셀 라인3종’ 링클셀 코어 세럼(40ml / 3만4천원),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25ml / 3만8천원), 링클셀 코어 리프팅 마스크(10매입 / 5만원)'

센텔리안24가 ‘링클셀 라인’3종을 출시했다.

‘링클셀 라인’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일명 ‘슈퍼푸드’로 불리는 퀴노아 씨 추출물을 함유해 초기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이다. ‘링클셀 코어 세럼’은 처지고 늘어진 피부칸을 바로 잡아 한층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고농축의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은 눈가, 입가 등 피부가 얇고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국소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눈가주름 및 팔자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링클셀 코어 리프팅 마스크’는 쫀쫀한 고농축 에센스와 ‘슈퍼곡물’로 불리는 카무트를 함유한 탄성 시트를 사용해 양 볼과 턱 라인 등 처지기 쉬운 부위를 탄력 있게 관리해주는 리프팅 마스크팩이다.

◇에스테덤,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세럼&마스크(징크 세럼-로션(130ml / 65,000원), 카올린 퓨리파잉 마스크(75ml / 55,000원)'

‘에스테덤’에서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세럼 &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2종은 ‘프로폴리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정화를 효과적으로 도와주며, 브랜드가 독자적으로 특허받은 ‘셀룰러워터’를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부여해 생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부 번들거림 조절을 도와주는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징크 세럼-로션’은 피부 결을 정화해주는 징크 글루코네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산뜻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끈적임 없는 워터 타입의 세럼 로션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보송하면서 매끄러운 피부 결로 관리해준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클레이 제형의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카올린 퓨리파잉 마스크’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여 번들거림을 관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 팩이다. 우수한 흡착성을 가지고 가진 카올린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 클레이가 피지를 흡착하여 모공 속까지 정화해주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타입

‘닥터지(Dr.G,)’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타입 을 출시했다.

튜브형 제품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고유의 ‘수분진정효과’ 및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손쉬운 양 조절 등 사용성과 휴대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젤 제형의 강력한 수분 진정 크림이다. 5-시카 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피부 진정에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며, 피부에 부족한 수분은 채워주면서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클린 솔루션 라인(라비다 클린 솔루션 컴포트 필링젤 (100ml/29,000원), 라비다 클린 솔루션 포인트 리무버 (200ml/35,000원)'

라비다가 ‘클린 솔루션 컴포트 필링젤’, ‘클린 솔루션 포인트 리무버’를 출시했다.

‘라비다 클린 솔루션 라인’은 브랜드 핵심 성분인 ‘파워셀™’과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라비다더스트오프™’를 공통적으로 함유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클렌징 라인이다.

‘라비다 클린 솔루션 컴포트 필링젤’은 피부의 각종 노폐물과 노화각질을 물리적으로 흡착하여 제거해 주는 신개념 필링 제품이다. 롤링 시 수분감을 지닌 필링젤과 함께 묵은 각질이 밀려나와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며, 젖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수분 필링이 가능하다.

‘라비다 클린 솔루션 포인트 리무버’는 오일층과 수분층으로 구분된 이중 포뮬라로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지워주는 포인트 전용 리무버이다. 병풀추출물과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의 메이크업과 클렌징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눈가와 입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유니콘 에디션’

바닐라코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유니콘 에디션’을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이다. 초 미세먼지까지 세정해내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을 사용한 뒤 폼 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은 뛰어난 세정력에 착한 성분까지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피부자극에 민감한 여성들도 안심하고 하루를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트러블을 최소화하기 위해 알러지프리 향료와 자연유래 색소를 사용했다.

◇쎌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가격 / 16,500원)'

‘셀퓨전씨’가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출시했다.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모공 수축 특허 성분 ‘안티 세범 피’를 함유해, 피부건조와 노화 등으로 늘어져 커진 모공축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커진 모공으로 인해 생기는 과잉피지유발 효소를 제어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가능하게 해준다.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저자극 데일리 PHA 필링을 통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로 개선시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만성 고민에 도움을 준다.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모두 완료한 만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위생적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케이스 안에 속캡과 위생 핀셋을 담은 것도 특징이다. 총 60매의 패드가 들어 있어 매일 사용시 두 달 가량 사용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부문]

◇아모레퍼시픽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헤라가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만찬에서의 신비로움이 컨셉이다.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콤함을 립과 섀도우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겨울 MLBB 컬러를 제안한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상반기에 크게 인기를 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2종이다.

짙은 포도빛의 매력적인 색상 메를로(Merlot)와 상반되는 색상인 베이지와 자주빛의 혼합에 핑크펄이 은은하게 가미된 진저 시럽(Ginger Syrup)이 새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섀도 듀오’는 갈레트(Galette) 디저트의 오묘한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았다. 반짝이는 펄(로지 슈가)과 구운 피치 톤의 차분한 음영인 모브 핑크 컬러(모브 코코)가 달콤하면서도 신비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 9g*2 / 180,000원대)

설화수가 컨템포러리한 주얼리 감성을 담은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를 출시했다.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는 왕비의 머리 장식이었던 떨잠을 오마주 했다. 전통적인 장식 배치에서 벗어나 유색석과 꽃 모티브 세팅을 자유롭게 배열해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검은색 케이스의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얼굴에 부드럽게 와닿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 준다.

은색 케이스의 실란 컬러팩트는 은은한 광택으로 피부톤을 밝혀주고 자연스러운 생기와 동시에 얼굴의 윤곽을 아름답게 잡아주어 건강미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투쿨포스쿨이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을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인조모와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구관, 생분해 가능한 물푸레나무 핸들 등 친환경 소재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건 브러쉬 신제품은 페이스용 4종과 아이 메이크업용 4종까지 총 8종이다. 페이스용으로는 메이크업 마무리 시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파우더 팬 브러쉬’, 촘촘한 타원형으로 입체감을 살리는 블러셔∙하이라이터용 ‘페이스 포인트 브러쉬’, 사선형 컷팅으로 보다 입체적인 라인을 표현해주는 ‘멀티 블렌더 브러쉬’, 슬림한 타원형으로 숨은 입체감을 살리는 ‘디파인 블렌더 브러쉬’, 아이 브러쉬는 음영과 포인트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멀티 섀도우 브러쉬’, 섬세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아이 스머지 브러쉬’, ‘아이 포인트 브러쉬’, ‘아이 디테일 브러쉬’로 구성됐다.

◇시크릿키, ‘스윗 글램 더 핏 립스틱’

시크릿키가 ‘스윗 글램 더 핏 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

‘더 핏 립스틱’은 전 세계 110만 개 이상 판매된 스윗 글램 시리즈의 매트 라인으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입술에 밀착되며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 핏 립스틱’은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와 분위기를 가득 담은 ‘로지 쉬폰, 시티 브릭, 무드 레드, 칠리 드롭, 딥 플럼’ 총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돼 내 피부 톤과 그날의 무드나 의상에 맞춰 연출하기 좋다.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

비바이바닐라가 ‘아이크러쉬 멀틸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뮤트한 컬러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 팔레트 제품이다. 웜톤에 사용하기 좋은 ’01 뮤티드 브라운’과 쿨톤에 사용하기 좋은 ’02 뮤티드 모브’ 2종으로 나뉘며, 8가지 다채로운 컬러와 5가지 제형으로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퓸 부문]

◇구딸 파리, 홀리데이 컬렉션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윈 포레 도르 홀리데이 캔들 (290g / 130,000원),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세트 (10ml*4ea / 120,000원),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세트 (향수100ml 가격과 동일)'

구딸 파리가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을 출시했다.

이번 연말 한정으로 출시되는 구딸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윈 포레 도르 캔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 그리고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윈 포레 도르 캔들’은 차갑고 깨끗한 숲 향에 따뜻한 빛과 같은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산뜻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로 공간을 채워주는 캔들이다.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는 휴대하기 좋은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수 세트다. 달콤하면서 머스키한 ‘쁘띠 쉐리’와 상큼한 레몬트리 향에 산뜻한 사이프러스 향기를 더한 ‘오 드 아드리앙’, 상큼한 로즈 향 속 달콤함을 품은 로제 샴페인같은 ‘로즈 폼퐁’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구르망 시프레 계열 향 `떼뉴 드 스와레’로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 세트’는 향수 100ml와 유니버셜 바디크림 75ml를 홀리데이 전용 패키지에 담은 시즌 리미티드 세트로, 소복이 쌓인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생크림과 같은 제형의 유니버셜 바디크림 75ml가 증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바디케어부문]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 / 46,000원대,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 / 31,000원대, 딥모이스처 샴푸 기획 / 34,000원대,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 / 27,000원대, 클래식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 / 13,500원대)'

비욘드에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홀리데이 기프트’ 컨셉으로 기획된 만큼 비욘드의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을 담은 영양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 로션이다.

같은 라인의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은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이 매끄러운 바디로 가꾸어주는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를 넉넉하게 구성해 달콤한 기분 전환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메마른 두피와 모발에 보습 성분을 더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케어해주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클래식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는 딥 모이스처, 토탈 리커버리 핸드크림과 함께 ‘2020년 비욘드 올해의 향’인 ‘미라클 넛트’향 핸드크림이 포함돼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한다.

◇헉슬리,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

‘헉슬리’가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는 두터운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헉슬리의 시그니처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와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조합으로 구성되었다.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는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하는 퍼퓸 핸드크림으로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동시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는 샤워 후, 또는 건조함이 느껴지는 피부에 물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라 흡수시키는 오일 제품. 선인장 시드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며 저장력 오일을 활용한 블랜드 기법으로 사용 후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아 넓은 부위에도 쉽게 펴 바를 수 있다.

[헤어부문]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미쟝센이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을 출시했다.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숱이 적어 이마와 모발의 경계에 보이는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워 넣어 깔끔한 헤어라인을 만들어준다. 퍼프와 브러시가 양 끝에 달려 사용이 간편하다. 퍼프로 두드린 뒤 브러시를 이용해 다듬으면 된다.

브러시는 헤어라인에 뭉침 없이 펴 바르기 좋도록 사선으로 설계했다. 젤 크림 제형이라 잘 지워지지 않아 온종일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며, 연필 쥐듯 편하게 그릴 수 있는 스틱 모양이어서 원하는 곳에 정확히 바르기도 쉽다.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셀프 염모제인 헬로버블 라인에서 판매율이 높았던 초코브라운, 애쉬카키브라운, 미스틱블랙 3가지 색상을 동일하게 선보인다. 모두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해 헤어라인을 꽉 채워도 어색하지 않다.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헤어 샴푸’

더프트앤도프트가 ‘퍼퓸드 헤어 샴푸’를 출시했다.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헤어 샴푸’는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등 걱정 성분 11종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 95% 이상 함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성분부터 향기까지 다 잡아 순하게 두피 케어가 가능한 퍼퓸샴푸다.

또한 소프트 포밍 포뮬라가 두피 잔여물과 정수리 냄새를 케어해 주며, 특허 보습 성분과 각종 허브 성분을 함유하여 샴푸 후에도 촉촉하고 산뜻하게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헤어 샴푸’는 브랜드 내 다양한 향기 중 가장 인기 있는 비누와 난초의 섹시하고 세련된 향기 ‘소피소피’, 복숭아와 핑크 모란의 사랑스러운 향기 ‘핑크브리즈’, 로즈 페탈과 머스크의 로맨틱한 향기 ‘스톡홀름로즈’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건희 기자 / geonhee@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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