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 필링, 치약으로 확장...마이크로 니들 화장품 재도전

프로 바이오틱스, 마이크로바이옴 등을 활용한 화장품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새로운 변화하이지만 아직 시장의 반응은 미온적이다. 이번에는 미생물과 유산균을 활용해 피부 건강을 추구한다는 개념의 모공 세럼과 필링이 나와 흥미를 주고 있다.

특히 피지와 블랙헤드, 넓어진 모공 등 피부의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악화되기 쉬운 모공 관리를 위해 제품이다. 특히 모공을 깨끗하게 씻는다는 기존의 개념에서 탈피해 피부 스스로가 보호하는 힘을 키워주기 위한 미생물 세럼이다.

필링의 경우에는 쌀을 락토바실러스로 발효해서 얻은 쌀 유산균, 즉 라이스 바이옴과 피부 유익균인 라이스 바이옴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고 피부 밸런스를 균형있게 맞춰 줄 뿐만 아니라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어 각질 케어와 더불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칸디나비아 브랜드다.

또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인체에 이로운 미생물을 통칭)를 활성화시키는 동시에 장 속의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프로바이오틱스가 잘 자랄 수 있도록 장내 환경을 조성하는 역할을 한다)로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치약도 개발됐다.

한편 최근 출시된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 좌측부터 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 메이크프렘 ‘라이스 바이옴 버블 필링',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메이크프렘 ‘리프팅 미 리포좀 퍼밍 세럼’

[스킨케어]

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

오드리앤영(audrey&young)은 모공 사이사이 유익한 미생물을 채워주어 피부의 건강한 밸런스를 맞춰 줄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을 출시했다.

제품에 함유된 평균 모공의 약 1/400 크기의 ‘비피아발해 용해물’과 ‘락토바이오닉 애씨드’ 성분이 모공 사이사이를 촘촘히 채워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시카 콤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미생물과 보습 성분의 최적의 배합 비율로 완성한 워터리한 제형은 피부 깊숙이 빠르게 수분을 충전시켜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화해 20가지 유해성분과 25가지 알러지 유발 성분을 제외한 것은 물론, 저자극의 약산성 제품으로 페타(PETA) 비건 인증까지 마쳤다.

오드리앤영(audrey&young)은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오드리앤영(audrey&young)은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세럼 2종과 오일 1종으로 소개되는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3종은 잡티, 탄력, 영양 케어를 위한 ▲’아이 라이크 레드 스위트원 세럼’, ▲’아이 라이크 블루밍 에너지 세럼’, ▲’아이 라이크 컨센트레이트 오일’로 구성되었다. 3종 모두 EWG 그린 등급, EVE 비건 인증 포뮬라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 라이크 레드 스위트원 세럼’은 5개의 ‘화이트닝 레드 후루츠 콤플렉스’가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며 특허 성분인 ‘스위트원(Sweetone®)’이 멜라닌 침착을 완화해 잡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포함 8개의 ‘비타민 콤플렉스’로 영양, 브라이트닝 케어까지 가능하다. ▲‘아이 라이크 블루밍 에너지 세럼’은 푸석해진 피부에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1차로 수분 충전을 도와주며, 퍼플플라워 오일이 2차로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탄력 있고 쫀쫀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시켜주는 ▲‘아이 라이크 컨센트레이트 오일’은 피부 친화적인 10가지 자연유래 성분 오일이 멀티 보습 및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며 무겁지 않고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코팅 막을 형성해 수분을 잡아준다.

메이크프렘 ‘라이스 바이옴 버블 필링'

메이크프렘이 라이스 유산균 성분의 ‘라이스 바이옴 버블 필링(190ml 26,000원)’을 출시했다.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다량 함유한 쌀을 락토바실러스로 발효해서 얻은 쌀 유산균, 즉 라이스 바이옴과 사과 식이섬유, LHA 성분으로 처방된 버블 타입의 저자극 필링제다.

특히, 피부 유익균인 라이스 바이옴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고 피부 밸런스를 균형있게 맞춰 줄 뿐만 아니라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어 각질 케어와 더불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공 향, 인공 색소와 같은 피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코로나가 화장품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립 메이크업이 활기를 찾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마찰로 인한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는 제품이 나왔다. 디폰데의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100% 흰목이버섯추출물을 10배 농축해 종합적인 피부케어를 한다. 청정 지역 전남 강진에서 자란 흰목이버섯을 독자적인 빈티지 3310™ 공법을 통해 3번 찌고 3번 말렸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마스크 마찰 자극 200회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게 진정되는 효과가 검증되었으며, 그 밖에 32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로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프렘 ‘리프팅 미 리포좀 퍼밍 세럼’

메이크프렘이 ‘리프팅 미 리포좀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메이크프렘 ‘리프팅 미’ 라인은 탄력, 보습, 밀도 3중 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식물 추출물이 농축된 ‘피토액티브™’ 와 유효성분을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흡수력을 강화한 신개념 ‘탄성리포좀’ 공법이 만나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탄력케어 라인이다.

피부에 순한 참마뿌리 추출물이 한올 한올 실타래 같이 쫀쫀하게 늘어나는 텍스처가 특징인 리프팅 미 라인은 ‘리프팅 미 리포좀 퍼밍 세럼’과 ‘리프팅 미 리포좀 퍼밍 크림’으로 구성되어 함께 사용할 경우 더 강력한 탄력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4주 후 14% 이상의 전피 (표피+진피) 탄력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탄력이 떨어져 고민인 국소 부위 또는 얼굴 전체에 사용할 경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좌측부터 A24(에이이십사) ’네츄럴리즘 클렌징 오일’, 데일리아로마 ‘유기농 비건 오일’, 메디힐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오가닉포에버 ‘명명백백 마스크’

A24(에이이십사) ’네츄럴리즘 클렌징 오일’

A24(에이이십사)는 클렌징, 슬리핑, 헤어 케어 등 5종을 선보였다. ▲’네츄럴리즘 스킨 후레쉬너’는 알로에베라잎즙과 비타민 B5 판테놀을 함유한 토너다. ▲’네츄럴리즘 클렌징 오일’은 99.75% 자연유래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다. 잇꽃씨오일추출물과 오렌지껍질오일, 자몽껍질오일 등이 함유됏다. ▲’메디에이터 매지컬 릴렉싱 슬리핑팩’은 병풀추출물이 87.8%, 8종 히알루론산, 6종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메디에이터 데일리 소프트 앤 클린 필링패드’는 AHA, BHA, 3세대 고분자 성분이다.

데일리아로마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가 겨울철 건조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100% 유기농 비건 오일을 출시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이스라엘 네게브 농장에서 수확한 호호바 오일을 비정제 냉압착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이다.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하여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의 천연 유기농 오일로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어른까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사람의 피지 구조와 유사해 피지, 모공, 여드름 관리에도 효과적이며, 피부가 겪는 산화 스트레스를 경감시켜 독소 배출과 장기적인 피부 유지 및 관리에 이상적이다. 크림 또는 로션에 믹스해 사용하면 깊은 보습 효과를, 에센셜 오일 2방울을 섞어 마사지하듯 바르면 아로마콜로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슈엘로(SUELO) ‘슈엘로 단백질 앰플 클렌저’

슈엘로(SUELO)가 ‘슈엘로 단백질 앰플 클렌저’를 출시했다. 고가의 앰플에 들어가는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포함한 총 17종산 아미노산 단백질을 기본 베이스로, 국내산 사철 쑥과 여러 가지 식물성 성분들을 포함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젤클렌저다.

이중 세안을 하지 않고도 메이크업이 잘 지워지는 세정력이 장점이다. 또한 생활 각질 관리가 가능한 AHA성분이 들어있어, 부드럽고 자극 없이 각질관리가 가능하다.

메디힐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메디힐이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에는 각각 3대 피부 고민(예민•수분 부족•탄력 저하) 케어를 위한 메디힐만의 로켓 솔루션 레시피가 담겨 있다.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로켓진정 ‘더블 카밍 워터 마스크’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수분 충전을 돕는 #로켓보습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로켓탄력 ‘펩타 리프팅 앰플 마스크’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얇고 투명한 식물성 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에 착붙 밀착돼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가닉포에버 ‘명명백백 마스크’

오가닉포에버는 6년근 홍삼 최상위 0.5% 등급의 천삼을 담아낸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CNB COMPLEX III 와 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혈행을 촉진시켜주는 병풀추출물을 기반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다져준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명명백백 마스크’는 히비스커스꽃추추물과 트라넥사믹애쓰드를 함유햇다. 율무씨와 당호박을 함유한 ‘소소소소 마스크’는 수분 장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레지민 ‘글라이코 락토 필’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이 ‘글라이코 락토 필’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을 출시했다. 아크릴레이트, EDTA 등 불필요한 원료를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며 클린뷰티를 지향한다.

‘글라이코 락토 필’은 AHA의 글라이콜 산과 PHA의 락토바이오닉 산을 함유한 펌핑 타입의 데일리 리뉴잉 마스크다.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크림 타입의 리치한 포뮬라다.

닥터올가(Dr.Orga) ‘엔젤리노 베이비 라인’

닥터올가(Dr.Orga)가 ‘엔젤리노 베이비 라인’을 런칭한다. 금잔화라고도 불리는 약용 식물인 ‘카렌듈라’를 베이스로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를 담았다. 워시, 로션, 수딩젤 3종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잠재적 유해 성분이 없다. 캐나다의 클린뷰티 ‘CertCLEAN’의 인증 및 국제동물보호단체인 페타(PETA)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베이비 카렌듈라 탑투토 버블 샴푸&워시는 천연 유래 성분 100%다. 아기 세안부터, 샴푸와 바디워시까지 순하게 세정해 주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약산성 버블 타입이다. 피부 보호 특허성분 BSASM이 사용됐다. 거품 클렌징 타입이다.. ▲베이비 카렌듈라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한 천연 유래 성분 100%의 약산성 로션이다. ▲베이비 카렌듈라 수딩젤은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수딩젤로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홀리데이 에디션]

▲ 좌측부터 끌레드벨(Cledbel) ‘홀리데이 레드 왕 V 쿠션’ , 화미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림멜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

끌레드벨(Cledbel) ‘홀리데이 레드 왕 V 쿠션’

끌레드벨(Cledbel)이 ‘홀리데이 레드 왕 V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대비 200% 더 커진 용량과 거울로 보다 더 간편하게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다.

또 끌레드벨의 독자적인 기술공법이 적용된 11개의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됐다. 임상실험을 통해 1 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24 시간 양악 리프팅이 유지되며, 24 시간 눈가 주름 커버, 붉은기와 다크닝, 노란기 커버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화미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화미사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유기농 꽃 발효 토너 딥리치는 순수 자연 유래 성분 중 97.4% 유기농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함께 편안함을 선사한다. 더 좋은 보습을 위해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72.21% 사용해 일반적인 토너보다 세럼에 가까운 질감과 점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높은 흡수율을 갖고 있다.

또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들이 모여 만든 화장품 표준 인증으로 제품의 모든 성분이 천연, 유기농 성분이며 제조 시설 실사와 제품의 패키지까지 모두 통과한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COSMOS 인증과 독일 피부 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인증을 받았다.

뉴컬러(NU COLOUR)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뉴컬러(NU COLOUR)’가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로 구성된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제품 양쪽에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들어 있는 듀얼 제품이다. 맨 입술 위에 립 컬러를 바른 뒤 탑 글로스를 펴 발라주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총 6개의 립 컬러가 무드에 따라 3종씩 묶여있다. 특별한 날 화려한 무드를 선사하는 색상으로 구성된 ‘뉴컬러 홀리-데이 패키지’와 과감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된 ‘뉴컬러 홀리- 나이트 패키지’ 총 2종류다.

디비던즈(DIVIDENDS) ‘남성용 홀리데이 패키지’

‘디비던즈(DIVIDENDS)’가 남성용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하이-버블로 빠르고 깨끗한 세안을 돕는 ‘스피디 휩 페이스 클렌저’ △유니크한 테일러링 퍼퓸으로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선사하는 ‘데오드란트 바디 워시 쿨 앤 프레시’ △촘촘한 에어로졸 무스폼으로 자극을 최소화한 ‘컴포트 쉐이빙 무스’ 3종이다. 남성들이 세안과 샤워를 마친 직후 면도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시스템 특별팩’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시스템 특별팩’을 선보였다. 홀리데이를 맞아 출시된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시스템 특별팩’은 피부의 본연의 건강함과 광채를 되찾아주는 단계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인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은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미백 집중 케어)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피부 활력 케어)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수분 영양 케어)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스페셜 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을 활용한 단계별 스킨케어는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이크업]

림멜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

영국의 메이크업 브랜드 림멜이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고보습 세럼 텍스처가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게 밀착되어 결점없는 퍼펙트 스킨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세럼광파데라는 애칭처럼 자연스럽게 윤기가 감도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땀과 열, 습도에도 흐트러짐 없는 멀티프루프 효과로,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는 밀착력과 피팅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언리시아(UNLEASHIA) '겟 주얼 팔레트‘

언리시아(UNLEASHIA)가 '겟 주얼 팔레트(Get Jewel Palette)/6.2g*23,000원)'를 출시했다. 보석을 으깬 듯 영롱한 '겟 주얼 팔레트'는 매트, 펄, 글리터 조합으로 데일리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 모두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겟 주얼 팔레트 N°1 Gemmy Beam(제미 빔), N°2 Starry Dot(스태리 닷)’의 글리터밤 제형은 기존보다 더욱 투명하고 영롱해진 광택이 돋보이며, 우수해진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강화되었다. ​또 더욱 튼튼한 중간 리드를 넣어 파손 방지 등에 최적화되어 휴대 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 & 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하고 있다.

[헤어]

애경산업 ‘고밀착 오일 염색’

애경산업의 ‘케라시스’(KERASYS)가 염색 시 모발 손상의 걱정을 덜어주는 ‘고밀착 오일 염색’을 출시했다. 아르간 커넬 오일과 두피 건강을 위한 비타민나무 열매오일 등 자연유래 오일을 함유했다. 특히 암모니아, PPD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나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1제·2제 염색약을 따로 섞을 필요 없는 펌핑 타입의 염모제로 간편한 사용은 물론 보관의 편리성을 더했다. 또한 250g의 대용량 사이즈로 긴 머리도 한 번에 염색할 수 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다양한 모발 컬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자연스러운 모발 컬러의 ‘초코 브라운’ △어두운 색상의 모발을 위한 ‘다크 브라운’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뷰티 디바이스]

▲ 프리바이오틱스와 소나무 숯 성분을 함유한 메디안 '구치과학 치약&마우스워시'

지쿱 ‘지쿱 오토 MTS'

지쿱이 ‘지쿱 오토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를 새롭게 선보였다. 미세 바늘이 피부 손상 없이 수십만 개의 미세 구멍을 만들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는 가정용 미용기기 제품이다. 함께 구성된 9개의 미세 바늘은 식약처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한 일회용 멸균 바늘을 활용했으며, 주기적으로 교체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층 자극에 의한 재생 능력을 활성화해 건조한 겨울철 쉽게 생기는 각질 관리는 물론 피부결 개선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미세 바늘은 0.1mm와 0.25mm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기기의 속도도 3단계로 전환할 수 있어 소비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메디안 ‘프리바이오틱스 함유된 구치과학 치약'

메디안이 입에서 나는 냄새인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된 요즘 예민해진 구취를 상쾌하게 바꿔줄 수 있는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와 소나무 숯 성분을 함유해 구취의 단기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구취가스 등을 감소시켜 입안에 깔끔함을 선사한다.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 개선 효과율 81.55%,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 87.33%을 확인해 구취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임을 입증했으며, 구취의 기본적인 원인인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해준다.

함께 출시한 메디안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빠르게 구취 관리가 필요한 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오설록 제주 유기농 녹차추출액을 함유했다. 치은염 예방과 치석침착 예방에 효과가 있는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유발가스 제거 효과 비율이 85.7%,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은 78.6%인 것으로 확인했다.

레페리 ‘프롬 제주 알로잇 올데이’

레페리가 이너 뷰티 제품인 ‘프롬 제주 알로잇 올데이’를 런칭했다. 5년 이상 해풍을 맞고 자란 청정지역 제주도 유기농 알로에를 듀잇만의 특허기술로 분쇄, 비가열 처리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영양을 챙기는 한편, 차별화된 살균기술을 적용해 상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다. 또, 살균처리를 통해 보다 보드라워진 알로에겔 식감으로 한결 편안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