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21. 01. 05. Tue
기업동아제약 화장품, 차은우 모델 발탁‘노스캄 리페어’, ‘옴므’, ‘아쿠아 바이옴' 모델로 활동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 파티온, 차은우 모델 발탁

차은우는 파티온의 공식 모델로서 베스트셀러 라인 ‘노스캄 리페어’를 비롯해 남성 피부를 위한 ‘옴므’, 수분 및 진정 라인 ‘아쿠아 바이옴’, 백화점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등 대표 제품을 홍보하는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티온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깨우는 더마 에너지를 가진 브랜드 컨셉과 차은우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잘 부합되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특히 차은우는 안구세정제 ‘아이봉’ 모델에 이어 더마 화장품 ‘파티온’의 모델이 되며 동아제약과 두 번째 인연을 맺게 되었다.

파티온 담당자는 “본업인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 드라마, MC까지 활발하게 활동해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차은우씨가 파티온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차은우씨와 함께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함께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아문 기자 / lee@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