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야 18억위안으로 1위, 리쟈치 13억 위안으로 2위
3위부터 13위까지는 억위안대 기록
2월 생방송 거래액, 총 69억 위안에 6,287만건 기록

2021년 중국의 생방송 시장이 2조위안대에 이를 것이란 예상이다.

특히 예상과는 달리 올해도 각 국이 코로나를 효율적으로 통제하지 못하면서 왕홍 생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하지만 K뷰티는 초기 투자비용으로 주저하고 있다. 반면에 중국의 유명 왕홍들도 자신의 이미지와 판매 효율을 높이기 위해 주견 및 중소브랜드 방송은 신중을 기하고 있다.

이 같이 중국의 왕홍 생방송 시장이 가파르게 변화하고 있다. 최근 중국의 전자상보가 2월 생방송 판매 순위 차트 TOP50을 발표했다. 2월 생방송 거래액은 총 69억 위안이고 총 6,287만 건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1,2위는 10억 위안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달성하고 있지만 3위부터는 수억 위안대로 격차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12위부터 50위는 8천만 위안에서 3천만 위안의 판매고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1위를 차지한 왕홍은 웨이야다. 183000만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1496만 건이다. 2위는 리쟈치다. 132000만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955만 건이다. 3위는 위따공쯔(瑜大公子)이다. 43000만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212만 건이다.

4위는 탄탄(蛋蛋)이다. 2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191만 건이다. 5위는 저우저우(周周). 18000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71만 건이다. 6위는 쉐리(雪梨). 18000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196만 건이다. 7위는 짜오멍처(赵梦澈). 17000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110만 건이다.

 중국 전자상보 자료 캡쳐
중국 전자상보 자료 캡쳐

8위는 천제kiki(陈洁). 13000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235만 건이다. 9위는 뤄용하오(罗荣浩). 12000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70만 건이다. 10위는 리얼바오베이(烈儿宝贝). 12000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139만 건이다. 11위는 마오치치(猫七七). 1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126만 건이다.

12위는 오짜오궈(吴召国). 0.9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45만 건이다. 13위는 두오라두오상전제(朵拉朵尚珍姐). 0.9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92만 건이다. 14위는 천싸페gg(陈三废gg). 0.8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115만 건이다. 15위는 샤오퍼예(.佛叶). 0.8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45만 건이다.

16위는 후후메후(呼呼美呼). 0.7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23만 건이다. 17위는 쿠이얼쩐쉬엔(葵儿甄选)이다. 0.7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82만 건이다. 18위는 와와(娃娃). 0.7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160만 건이다. 19위는 완지아2(玩家2). 0.7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48만 건이다.

20위는 허동동(贺冬冬)이다. 0.7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88만 건이다. 21위는 주쯔샤오(朱梓晓). 0.7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53만 건이다. 22위는 리센주오(李宣卓). 0.6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27만 건이다. 23위는 Timor샤오샤오펑(Timor小小疯)이다. 0.6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49만 건이다.

24위는 메이시(美希). 0.6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46만 건이다. 25위는 마오메이메이(猫妹妹). 0.6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138만 건이다. 26위는 왕이야칭(王耀庆). 0.6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이 20만 건이다. 27위는 댜오더이(貂得衣). 0.6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62만 건이다.

28위는 후하이취엔 (黄小敏)이다.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63만 건이다. 29위는 포시샤오뉘니니(南风cheney).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23만 건이다. 30위는 mimi짜이광저우카이푸좡창(mimi在广州开服装厂)이다.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96만 건이다. 31위는 (小小玉米Corn)이다.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47만 건이다.

32위는 미제짜광저우카이푸좡창(半姐在广州开服装)이다.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91만 건이다. 33위는 임의륜(林依轮)이다.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95만 건이다. 34위는 (fashion美美搭)이다.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42만 건이다. 35위는 쉬샤오미쟈오따페이( 徐小米教搭配).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109만 건이다.

36위는 쓰쟈짱루이제(石家庄蕊姐). 0.5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96만 건이다. 37위는 아순시질량평가(阿纯是质量测评家).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22만 건이다. 38위는 치마언니(裙子姐姐).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17만 건이다. 39위는 진째정제(真姐定制).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110만 건이다.

40위는 거석보석(举石珠宝)이다.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13만 건이다. 41위는 샤오샤오101(小小101).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45만 건이다. 42위는 따모모(大姆姆).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56만 건이다. 43위는 진선생(陈先生)이다.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68만 건이다.

44위는 차오지딴(超级丹)이다.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56만 건이다. 45위는 (王祖蓝)이다.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28만 건이다. 46위는 은짜오(恩佳N).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41만 건이다. 47위는 따징쯔(大静子).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63만 건이다.

48위는 찌제(吉杰).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83만 건이다. 49위는 진진(辰辰)이다. 0.4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84만 건이다. 50위는 타오즈쟈(陶子家). 0.3억 위안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판매량은 45만 건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